통영시 청소년, 청룡의 기운으로 힘찬 출발 !
상태바
통영시 청소년, 청룡의 기운으로 힘찬 출발 !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4.04.0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통영시 각 청소년 위원회, 합동 발대식으로 힘찬 시작 알려
2024년 통영시 각 청소년 위원회, 합동 발대식

[경남에나뉴스 이상규 기자] 통영시는 3월 30일 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강당에서 통영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위원회(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수련원 운영위원회, 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회)가 모여 2024년 힘찬 출발을 알리는 통합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통영시 내에서 각기 운영되고 있던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수련원 운영위원회, 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회가 한 자리에 모여 더 왕성한 활동과 적극적인 협력을 위해 개최됐으며, 1부·2부에 나눠 진행됐다.

1부는 2023년 각 위원회 활동 보고, 2023년 활동 우수 청소년 시장표창, 2024년 청소년위원회 위촉장 수여, 각 위원회별 포부와 다짐 발표, 단체사진 촬영 등이

2부는 서로 인사를 나누는 친교활동을 한 후 각 위원회별로 운영소개 및 임원 선발 시간을 가졌다.

이유국 여성가족과장은 “청소년을 위한 정책에는 청소년 여러분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다. 위원회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정책 제안과 여러 가지 의견을 들려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여러분들이 통영시 대표 청소년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이번 통합발대식을 계기로 청소년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고,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 청소년이 살기 좋은 통영시를 만들기 위해 앞장 설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