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에 박승미씨 선정!
상태바
김해시,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에 박승미씨 선정!
  • 이민석 기자 기자
  • 승인 2024.04.0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에 박승미씨 선정!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기자] 김해시는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에 박승미(60)씨를 선정 했다고 밝혔다.

박씨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15년 동안 보현요양원에서 거동이 불편을 어르신들을 위하여 일상생활 지원 및 돌봄 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으며, 노인종합복지관에서도 급식봉사 활동을 함께 펼치고 있다. 지난 한 달 동안 13회에 걸쳐 52시간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총 누적 봉사활동은 702회 2,449시간에 이른다.

박씨는 “봉사활동을 하면서 힘들기보다는 뿌듯함을 더 많이 느낀다. 즐거운 마음으로 했을 뿐인데, 우수봉사왕 표창을 받게 되어 부끄럽다. 열심히 봉사하는 다른 분들도 많으시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건강이 허락하는 한 적극 활동에 임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홍태용 시장은 “수상자분께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 늘 자신의 자리에서 나눔과 배려의 활동을 펼치고 계신 많은 자원봉사자 분들이 계시기에 따뜻하고 행복한 도시 김해가 될 수 있는 것 같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김해시 또한 자원봉사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활동현장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시는 매달 1365자원봉사포털 기준 전년도 누적 200시간 이상 활동한 자원 봉사자 중 한 달간 활동시간과 횟수가 가장 많은 이를 우수 자원봉사왕으로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