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5일 금요일(음력 2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5일 금요일(음력 2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나이를 생각해 몸소 일선에서 뛰는 것은 자제하고 뒤로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마음에 안 드는 일이 있어도 감정적으로 표현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대해야 해요.
60年生 오늘은 사랑을 표현하는 날로 삼아봐도 좋아요, 작은 선물도 준비해 보세요.
72年生 지금은 나서지 말고 조용히 본인 일을 하면서 돌아가는 주변 상황을 지켜보세요.
84年生 꼼꼼함이 필요한 날이네요, 지난 것에 대한 미련을 버릴 때이니 참고해 보세요.
96年生 말보다 직접 행동을 보여 주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이 빛이 날 것입니다.
08年生 오늘은 베풀고 나눠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계산적인 모습도 보이지 마세요.

소띠
37年生 몸이 무겁다고 자리에 누워만 있지 말고 많이 움직여 땀을 흘리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오늘은 거래에 관해서는 순조로움이 가득하니 자신 있게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61年生 일도 바쁜데 오지랖 넓게 주변의 일까지 챙기느라 정신이 없이 분주할 수 있어요.
73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실행을 하게 되면 기존의 일보다 좋은 결과를 거둘 겁니다.
85年生 집중하는 일보다 창의적인 일을 하면 평소보다 능률이 많이 올라갈 것입니다.
97年生 친구에게 물어볼 일이 있어도 지금은 물어봐도 답을 못 들으니 다음으로 미루세요.
09年生 첫 만남에 희생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면 꽤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기분에 휘둘리지 말고 말할 때는 감정을 조절하여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오늘은 하는 일을 꼼꼼하게 점검해야 큰 문제 없이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62年生 좋은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날이니 미뤘던 일을 다시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가만히 있지 말고 바쁘게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노력의 대가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86年生 오늘은 그간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순간이 올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그동안 기다려왔던 소식을 듣거나 마음으로 생각했던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어설픈 조언이나 충고는 상대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51年生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는 모든 사람에게 실력자로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되도록 중요한 사항은 독단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기술자들과 협의해야 합니다.
75年生 일 때문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본인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생각을 조율해요.
87年生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말고 생각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좋아요.
99年生 애정운이 좋아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고 직접 고백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섣불리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으니 웬만하면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52年生 일이 더디고 생각보다 지연이 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참고 기다려야 합니다.
64年生 너무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다가 때를 놓칠 수 있으니 적당한 때가 되면 행동해요. 
76年生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본인의 이득을 과하게 취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88年生 남들이 자신의 인생을 살아줄 것도 아닌데 주변의 말에 신경 쓰지 않도록 해요.
00年生 중도에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뜻을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말고, 본인의 능력을 믿고 추진해야 잘 풀려갈 것입니다.
53年生 계획을 세웠다면 너무 앞뒤를 재지 말고 일단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5年生 쓸데없는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미리 준비해 두세요.
77年生 손윗사람의 경험과 연륜을 믿고 잘 따라가면 배우는 것이 생각보다 많을 것입니다.
89年生 실수했다고 주눅이 들어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보이는 행동을 하지 마세요.
01年生 작은 일이라고 얕보거나 무시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말띠
42年生 주변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고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체력적으로 무리가 간다면 중요한 것을 선별하여 먼저 추진하는 센스가 필요해요.
66年生 빠른 속도로 실행에 옮기기보다 확신이 섰을 때 실행하는 것이 행운이 따릅니다.
78年生 오늘은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되고 처음 기대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0年生 상대를 무작정 믿기보다는 믿음과 신뢰가 갈 때까지 유심히 지켜보도록 해요.
02年生 문서의 운이 좋으니 취직이나 계약이 성사될 수 있는 하루일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해야 하는 날이니 몸에 무리가 가는 일을 되도록 삼가세요.
55年生 노력에 비해 결과가 기대에 못 미쳐도 쉽게 물러나지 말고 새롭게 시작해 보세요.
67年生 꼭 결정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꼼꼼하게 살펴보고 한 번 더 생각해 보도록 해요.
79年生 기분 상한 일이 있어도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일단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당황스러운 일이 생겨도 주변 사람의 부화뇌동에 동화되지 말고 침착해야 해요.
03年生 돈이 부족하면 씀씀이를 줄여서 현재 가지고 있는 돈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남이 가진 것을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피해의식을 가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혼자서 모든 일을 하려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해서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68年生 어떠한 상황에서도 흥분하거나 당황하지 말고 주어진 일을 차분하게 풀어나가요.
80年生 일 할 때는 요령과 임기응변으로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해 나가요.
92年生 존재감이 상승하다 보니 덩달아 그만큼 할 일이 많아지고 바빠질 수 있어요.
04年生 차곡차곡 쌓아온 것들에 실수는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일정을 확인해요.

닭띠
45年生 명예만 지키다 보면 얻는 것이 없으니 실속을 지켜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7年生 오늘은 본인 일만 하고 주변에 일어나는 일에는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오늘은 어느 정도 고집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끈덕끈덕한 근성을 가져보세요.
81年生 스트레스들이 많은 날일 수 있으니 작은 것들에는 신경 끄는 것이 유리합니다.
93年生 자리에 없는 친구나 동료의 뒷담화나 험담하면 구설을 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05年生 오늘은 친구나 동료 구분 없이 호감을 표시하면 대우가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

개띠
46年生 욕심이 많아지면 걱정도 따라 늘어나는 법이니 현재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직접 나서는 것보다는 주변 상황을 살피면서 따라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금전운의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날이니 매사에 결정은 속전속결로 처리해야 해요.
82年生 오늘은 나 혼자보다는 여럿이 모여있는 것이 좋아요, 특히 같은 개띠생이 좋아요.
94年生 싱글이라면 수동적인 태도보다 좋다고 느껴지는 사람에게 과감히 대시 해보세요.
06年生 질질 끌면서 일을 미루다 보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당장 실천해요.

돼지띠
47年生 주변 사람들과 갈등을 피하기 위해서는 일은 양보해 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9年生 사업운도 좋고 금전운이 따르는 날이니 쥐띠나 범띠 지인과 함께하면 좋습니다.
71年生 행운의 신이 함께하는 날이니 평소에 마음먹은 일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83年生 오늘은 앞서거나 뒤처지지도 말고 사람들과 페이스를 맞춰 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5年生 현실의 걱정은 잠시 뒤로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본인의 생각이나 마음을 확실하게 표현하려는 노력도 필요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