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3일 수요일(음력 2월 2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3일 수요일(음력 2월 2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안일한 마음이 병을 키울 수 있으니 자신을 챙기고 서두르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48年生 기존에 가졌던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보도록 해요.
60年生 자신이 할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야 뒤탈이 없습니다.
72年生 금전적으로 다소 힘듦을 겪을 수 있으나 곧 풀리게 되니 걱정할 일이 없어요.
84年生 당당한 태도를 보인다면 신임을 얻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6年生 뭘 하든 앞만 보고 최대한 질주해 보면 자신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08年生 오늘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은 친구들과 탁 트인 곳에서 뛰어노는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상관없는 일에는 신경 쓰지 말고 꼭 본인이 할 일에만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49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호랑이띠 혹은 토끼띠이니 주변에 있다면 잘 챙겨주세요.
61年生 때로는 많은 생각보다 한 번의 행동이 더 나을 수 있으니 우선 시도해 보세요.
73年生 신뢰하는 사람에게 더 깊은 신뢰와 인정을 받기 위해서 더욱더 노력해야 합니다.
85年生 오늘은 가족과의 합이 좋으니 점심 혹은 저녁 시간 때 함께 외출하기도 좋아요.
97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P, H, J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09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 혹은 남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본인 일이 아닌데 너무 관심을 가지거나 정에 하소연하는 말은 자제해야 해요.
50年生 오늘 행운의 자음은 ㄱ, ㅇ, ㅁ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62年生 오늘 행운의 도형은 긴 직사각형이니 주변에 있다면 소지하는 것이 좋겠네요.
74年生 외적으로 보이는 것보다는 보이지 않는 내적으로 충실히 하는 게 유리합니다.
86年生 다른 일에 관심이 가고 호기심이 생기더라도 지금은 적절한 시기가 아니랍니다.
98年生 새로운 만남에서 차분히 교제할 수 있는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마음을 잘 다스리고 감정을 조절하여, 되도록 화를 내는 일은 하지 마요.
51年生 무리하게 이익을 추구하지 말고 안전성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63年生 오늘 행운의 단어는 ‘추가’, ‘다시’, ‘먼저’일 것이니 한 번 사용해보도록 해요.
75年生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으니 너무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게 좋아요.
87年生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99年生 상대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얘기에 귀를 기울여 애정을 돈독히 만들어 보세요.

용띠
40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얕은 물이 흐르는 곳이니 산책로가 있다면 가보도록 하세요.
52年生 오늘 행운의 물건은 검은색 혹은 곤색의 모자이니 비상용으로 챙겨보세요.
64年生 노력한 만큼 결실을 얻기 위해 더욱 성실하고 계획적으로 일을 해 나가야 해요.
76年生 오늘 행운의 가전제품은 건조기일 것입니다, 건조기로 시간을 절약해 보세요.
88年生 질질 끌고 가는 것보다 빠르게 화해해서 다시 좋은 관계로 이어가도록 해보세요.
00年生 본인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하게 변화를 추구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오랜 경험이 유리하게 작용하니 오늘은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겠네요.
65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주황색 혹은 연두색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운이 상승해요.
77年生 마음만 앞세우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며 천천히 일을 진행해 나가는 게 좋아요.
89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2 혹은 6이 들어간 숫자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도록 해요.
01年生 사랑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사랑보다는 일이나 공부가 우선이어야 하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니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하던 일을 멈추지 마요.
54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추진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발 물러서 재확인을 해보세요.
66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니 지출과 소비를 줄이고 돈을 모으는데 주력하는 게 좋습니다.
78年生 급히 서두르다 실수할 수 있으니 덜렁거리지 않는 차분한 성격을 길러보세요.
90年生 적극적으로 대외 활동을 펼쳐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2年生 노력이 필요한 날이니 헛되이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지금은 공부에 힘을 쏟아요.

양띠
43年生 재물을 잃고 싶지 않다면 남의 것을 탐하거나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55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같은 양띠 혹은 돼지띠이니 주변에 있다면 함께 해 보세요.
67年生 원하는 목표를 쉽게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되니 주변에 도움을 청해요.
79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Y, H, K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운이 상승할 수 있어요.
91年生 감언이설로 유혹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지금은 내일을 위해 오늘의 미비점을 점검하여 다시 재정비해 두는 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걱정하고 있는 일을 혼자만 하지 말고 여럿이 고민하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56年生 정신없이 일만 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으로 여유를 찾아야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68年生 오늘 행운의 무늬는 검은색 혹은 빨간색이 들어간 가로 줄무늬일 것입니다.
80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소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92年生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마음을 가지면 다가오는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어요.
04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유씨 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닭띠
45年生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취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겠습니다.
57年生 본인 의견보다는 상대의 얘기를 이해하려고 경청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해요.
69年生 오늘은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인정받는 하루를 만들어요.
81年生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두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예의를 갖추고 도리에 어긋나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05年生 오늘 행운의 코디는 흰색 혹은 회색 셔츠와 검은색 바지일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서쪽으로 이동하면 대인관계 운이 상승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58年生 자신보다 다른 사람들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질 때 행운이 따라올 것입니다.
70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빨간색 혹은 노란색이니 참고하면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82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U, V, X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운이 상승하겠네요.
94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06年生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니 적절하게 활용해요.

돼지띠
47年生 오늘 행운의 음식은 고등어 같은 생선요리이니 점심으로 드셔보시기도 좋아요.
59年生 금전운은 다소 안 좋으니 변덕을 부리지 말고 꿋꿋이 버텨보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기대한 만큼 소득을 얻고 싶다면 남을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83年生 오늘부터 좀 더 나은 미래만 생각하고 앞으로 나가야 발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95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과일이 그려진 액자일 것입니다.
07年生 오늘 행운의 이모티콘은 고양이 혹은 강아지가 포함된 이모티콘일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