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일 화요일(음력 2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일 화요일(음력 2월 2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 혹은 남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48年生 윗사람의 조언보다 아랫사람들과 대화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60年生 불화가 따르는 날이니 오늘만큼은 성질을 죽이고 상대의 의견에 따라 주세요.
72年生 문제없이 진행되길 바란다면 끊임없는 확인과 반복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84年生 오늘 행운의 물건은 주황색 포인트가 있는 물건이니 소지해 보도록 해요.
96年生 기다려왔던 소식을 듣거나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8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우유 혹은 생크림을 쉽게 구할 수 있는 장소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스스로 감정을 잘 조절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화를 내지 않도록 주의해 보세요.
49年生 의견이 실현 가능성이 높더라도 본인의 주장만 고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포괄적으로 여러 각도에서 의견을 수렴하여 함께 조율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대가를 바라지 않고 내일을 기약하며 자신 일에 전력투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오늘은 15층 이상의 건물이 있는 방향으로 이동하면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97年生 자기중심적인 사고와 행동을 자제하고 공적인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09年生 오늘 행운의 그릇은 은색 혹은 연노란색의 접시나 그릇이니 참고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충분히 사용하여 땀을 흠뻑 흘리도록 활동해요.
50年生 지나온 생각에 사로잡혀 있기보다 현실에 하루빨리 적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62年生 깊이 아는 것보다 폭넓게 여러 방면으로 생각하는 시각의 폭을 넓혀 보세요.
74年生 예상치 못한 곳에서 기회가 오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좋아요.
86年生 오늘은 정확함보다는 빠르게 움직여 많은 기회를 잡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8年生 생각이 조금 달라도 지금은 참고 상대의 얘기를 들어주는 배려심을 발휘하세요.

토끼띠
39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갈색 혹은 황토색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는 게 좋겠네요.
51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같은 토끼띠 혹은 원숭이띠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63年生 일에 자신과 합이 잘 맞는 개띠생 지인과 함께해 보면 좋은 결과가 있어요.
75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부지런히 움직여 많은 정보나 조언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거절하지 말고 책임감을 가지고 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오늘은 한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거짓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지 말고 지킬 수 있는 것만 실천하세요.
52年生 주변 상황도 파악하고 조언을 들으면서 무리한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현 방식만 너무 고집하지 말고 새로운 방식을 취해 더 발전할 방법을 생각해요.
76年生 주변 상황을 잘 파악하고 행동해야 실수 없이 일을 수월히 하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필요한 정보와 불필요한 정보를 나누어서 지식을 늘리는 데 유용하게 쓰세요.
00年生 오늘은 행동 범위와 겹치는 곳에 사는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현 상황을 유지하면서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흐름을 타고 균형을 유지하세요.
53年生 뭘 해도 성과가 크게 나질 않는 날이니 무리하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지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77年生 비난은 상대를 무능하게 만들 수 있으니 작은 칭찬이라도 해주는 게 좋습니다.
89年生 하는 일과는 다른 방향의 일을 접해 보는 것도 앞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01年生 오늘은 공부에 지나치게 몰두하지 말고 건강을 생각하면서 서서히 해 나가세요.

말띠
42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40대 남성일 것입니다.
54年生 활기 넘치는 일이 계속 일어나고 추진하고 있는 일에는 성과가 있을 수 있어요.
66年生 이루고 싶은 목표를 달성하기 좋은 날이므로 주저하지 말고 나서 보는 게 좋아요.
78年生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히고 사람들을 만나면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90年生 어수선하고 지저분하면 집중이 되지 않으니 일하기 전에 정리가 우선입니다.
02年生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참고하는 게 좋아요.

양띠
43年生 오늘 주의해야 할 행동은 본인보다 어려 보인다고 무시를 하는 행동입니다.
55年生 지식과 경험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직감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67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서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하여 움직여 보세요.
79年生 기회는 순간적으로 들어 왔다가 빠지니 ‘지금이다’ 싶을 때는 과감히 움직여요.
91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물건은 해바라기 사진일 것입니다.
03年生 오늘은 본인이 좋아하는 일이나 행동을 하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 당신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동네 산책 혹은 요가이니 참고해 보세요.
56年生 자연스럽게 변화의 순간이 찾아올 수 있으니 준비하는 자세를 취하도록 해보세요.
68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하는 일을 꾸준히 해 나가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0年生 망설여지는 일이 있으면 바로 결정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해 보도록 하세요.
92年生 가로막는 일이 발생하면 안일하게 바라보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04年生 공부나 자신이 하는 본업에 충실하면 평범함 속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10,000 이상 50,000 이하의 숫자이니 참고하는 게 좋아요.
57年生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꼼꼼히 검토하여 시작해야 유리할 것입니다.
69年生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드는 고민은 천천히 해결하면 되니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81年生 오늘 행운의 그릇은 과일이나 음식 그림이 그려진 접시나 그릇일 것입니다.
93年生 오늘은 감정적인 행동보다 냉철한 판단하여 처리해야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05年生 오늘은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노란색 물건을 소지하는 것이 유리해요.

개띠
46年生 무리가 가지 않는 일을 맡아 가볍게 해 보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58年生 보유 중인 돈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돈거래는 당분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약점을 찾아내려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평소보다 신경 쓰고 주의하세요.
82年生 조급함을 버리고 편안한 생각으로 일에 전념하면 바라는 일을 이룰 수 있어요.
94年生 친구를 너무 믿고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까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6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29 이상 41 이하의 숫자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2층 이상의 건물 혹은 은행이나 우체국일 것입니다.
59年生 하던 일에서 약간의 막힘이 생겨도 꾸준히 노력해 나가면 결과를 볼 수 있어요.
71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스스로 헤쳐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여유가 없다고 느껴진다면 오늘은 저녁을 먹은 후 잠깐 동안 걸어보도록 해요.
95年生 오늘은 혼자 생각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상의 후 결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7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놀이터 혹은 놀이공원처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