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일 월요일(음력 2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일 월요일(음력 2월 2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강이나 바다가 있는 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요.
48年生 들어온 만큼 나가는 운이니 욕심을 부리지 말고 평소처럼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기대한 만큼 못 미치는 결과가 나와도 실망하지 말고 다음을 기다리도록 해요.
72年生 사람들에게 시달릴 수 있으며 되도록 사람 만나는 일은 다음으로 연기하세요.
84年生 오늘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은 인사불성이 되지 않을 정도의 음주입니다.
96年生 애정운이 따르지 않으니 만남에서는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08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미술 혹은 음악과 관련이 있는 장소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늘 행운의 물건은 휴대폰이니 외출할 일이 있다면 꼭 챙겨야 할 것입니다.
49年生 별 것 아닌 약속이라도 너무 쉽게 약속을 남발하여 지키지 않는 행동은 자제해요.
61年生 진행에 있어 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게 있어도 너무 심하게 다그치지 마세요.
73年生 사회적인 활동에서 두각을 나타내면 사람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어요.
85年生 도움의 손길이 많은 날이니 오늘은 친절하게 말하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해요.
97年生 큰일을 하기 위해서 작은 일부터 알차게 매듭짓는 법을 배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오늘 행운의 가구는 노란색 포인트가 있는 의자 혹은 소파일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만나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어 보면 서로에게 공감이 가는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50年生 뭐든 자신을 충분히 알고 시작하면 좋은 기회가 와도 실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62年生 오늘은 신중함보다 대범함을 보여야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작은 일을 무시하고 큰일에만 매달리다 보면 예상 밖의 결과를 볼 수 있어요.
86年生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허세를 부린다거나 잘난척해서는 좋지 않은 날입니다.
98年生 오늘은 세심히 상대의 마음을 읽고 배려하는 모습이 더 매력적일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하루하루 불안이 커지면서 자연스레 사소하고 쓸데없는 고민이 많아질 수 있어요.
51年生 신중하지 못한 결정을 하고 후하거나 번복하는 일을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63年生 오늘은 되도록 중요한 결정은 독단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기술자들과 협의하세요.
75年生 의견 차이로 다툼이 생기면 고집을 부리지 말고 상의해서 조율하도록 해요.
87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회색 혹은 검은색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99年生 주변 사람들의 반응에 너무 예민하게 신경 쓰지 말고 적당히 묻어가도록 하세요.

용띠
40年生 먼저 의심하는 마음을 버리고 상대를 믿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현명해요.
52年生 오늘은 본인 일도 바쁜데 주변 사람들까지 챙기느라 정신이 없을 수 있겠네요.
64年生 집중력보다는 창의력이 필요한 일을 선택하면 평소보다 능률이 올라가겠어요.
76年生 기대했던 만큼 성과를 이뤘다면 또 다음 계획을 세워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11, 22처럼 같은 숫자가 두 번 이상 반복되는 숫자입니다.
00年生 오늘은 친구들과 합이 좋게 작용하니 만남을 만들어 행복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뱀띠
41年生 건강을 너무 자신하지 말고 오늘은 휴식 시간을 가지면서 재충전이 필요해요.
53年生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며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아 새로운 일을 계획한다면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말에 힘이 실려도 자만하거나 고집부리지 않으면 좋은 방향으로 갈 것입니다.
89年生 새롭게 도전하는 일이 있다면 혼자보다는 의지가 되는 지인과 함께해야 좋아요.
01年生 주변 여건이나 환경을 잘 살펴보고 주거를 옮기면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하는 일에 행운이 깃들길 바란다면 곤경에 처한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54年生 적극적인 자세보다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될 것입니다.
66年生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더라도 무리하거나 순리에 역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78年生 조화롭고 유연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면서 계획한 일을 추진하면 승산이 있습니다.
90年生 자신의 취미보다는 상대의 취미를 함께 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2年生 왕성한 혈기가 힘들게 만들 수 있으니 신중히 움직이고 언행에 신경을 쓰세요. 

양띠
43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같은 말띠 혹은 원숭이띠이니 근처에 머물러 보세요.
55年生 필요한 것이 있다면 상대의 눈치 보지 말고 분명하게 의사를 전달해 보세요.
67年生 여러 생각이 두서없이 떠올라 머리가 복잡하다면 먼저 안정을 취하세요.
79年生 일을 계획한다면 지나치게 목표를 높게 잡지 말고 실현 가능하게 잡으세요.
91年生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사람은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에게 과감히 대시 해보세요.
03年生 오늘 행운의 무늬는 파란색 호피 무늬 혹은 얼룩무늬일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무게만 잡는 것은 좋지 않으니 마음을 열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를 해 보세요.
56年生 정체되는 순간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싶다면 같은 원숭이띠의 조언을 참고해요.
68年生 주변을 경계하고 말을 아끼며 센스 있게 대처해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80年生 걱정이 많아져서 일을 미루면 이로 인해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92年生 목표를 세우고 움직일 때 사랑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04年生 오늘은 집중력이 향상되고 친구들과 유대를 더욱 두텁게 쌓을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오늘 행운의 음식은 닭이나 오리로 만든 요리를 먹으면 기운이 상승하겠네요.
57年生 마무리 짓지 못하고 있었던 일이 있다면 오늘 확실히 매듭을 짓도록 하세요.
69年生 중요한 것부터 해결하며 최대한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가며 진행하도록 해요.
81年生 열정이 넘쳐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조급히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해 보세요.
93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권씨 성을 가진 여성일 것입니다.
05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물건은 키우기 쉬운 식물일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보라색 혹은 빨간색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도록 해보세요.
58年生 감정 기복이 심해져서 가까운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해요.
70年生 여건이 좋아져 새로운 일을 하고 싶더라도 혼자 움직이지 말고 함께하도록 해요.
82年生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주변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94年生 자신을 좋아해 주는 사람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W, X, S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자신의 말과 행동이 생각과 다르게 전달되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59年生 사람들에게 아무리 물어봐도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없으니 다음으로 미루세요.
71年生 잘 진행되어 가고 있더라도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83年生 젊음이 무기이니 실패를 하더라도 두려워하지 말고 밀어 부쳐보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오늘 행운의 이모티콘은 하트가 있는, 사랑스러운 이모티콘일 것입니다.
07年生 본인을 기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일본어를 잘 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