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31일 일요일(음력 2월 2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31일 일요일(음력 2월 2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심심하다는 이유로 억지로 일을 만들지 말고 조용히 쉬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풀과 나무가 많은 도심 속 공원이나 산책로일 것입니다.
60年生 오늘은 평범하게 생각했던 일상생활 속에서 소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72年生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모든 일을 하면 생각했던 것보다 잘 풀릴 것입니다.
84年生 뭘 하든지 도중에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96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관심 있는 사람에게 다가가 데이트를 청해 보세요.
08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 혹은 북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소띠
37年生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기 좋은 날이니 지금까지 서먹했던 관계를 개선해 보세요.
49年生 힘든 일이라도 본인 일은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61年生 오늘 행운의 물건은 나일론 혹은 레더 질감의 자켓이나 옷일 것입니다.
73年生 적당한 자신감은 좋지만,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요.
85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 실력을 키워 두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친한 친구들과 모여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오늘은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면 대인관계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본인에 대해 확신이 부족하다면 오늘은 어떤 일이라도 결정하지 않도록 하세요.
50年生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을 조심하고 지금은 얻으려 하지 말고 지켜야 합니다.
62年生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잘잘못을 따지기보다 먼저 해결책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74年生 새로운 일을 하려고 한다면 빠른 시간 내 마무리할 수 있는 일을 택하도록 해요.
86年生 오늘은 머릿속으로 계산하고 분석하는 일이 잘 작동하니 몸을 피는 일은 피해요.
98年生 누굴 만나든 주눅 들지 말고 무엇보다 당당한 모습과 자신감을 보여 주세요.

토끼띠
39年生 내부보다는 외부에서 더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외출을 해 보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혼자서 하는 일이 아니라면 모든 사람의 의견을 모아서 함께 조율해야 합니다.
63年生 올바르게 판단하여 결정하기 위해서 이성적으로 차분히 생각해야 합니다.
75年生 눈을 떠야 아침을 맞이할 수 있듯이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움직여야 합니다.
87年生 지금은 시도도 해보지 않고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99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14 이상 25 이하의 숫자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용띠
40年生 획득하는 게 어렵고 힘드니 있을 때 낭비하지 말고 잘 관리해 두어야 좋습니다.
52年生 관계를 원활히 하기 위해서 본인 생각을 너무 주장하지 말고 경청해야 합니다.
64年生 잘하는 것은 앞장서서 끌고 가고 못 하는 것은 사람들과 협력해 가도록 해보세요.
76年生 새로운 곳에 눈을 돌리기에는 시기상조인 듯하니 한 곳에만 전념해야 좋아요.
88年生 두 사람을 돈독히 만들어 줄 새로운 취미에 관심 가져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00年生 친구에게 실수했다면 빨리 사과하는 것이 우선이고 변명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뱀띠
41年生 말 한마디에 기분이 상할 수 있으니 본인 감정보다는 상대를 먼저 배려해 주세요.
53年生 오늘은 일보다 취미나 새로운 것을 배우기에 전념해 보는 것이 보람찰 겁니다.
65年生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사람을 만들지 않으려면 좋은 기운을 떠벌리지 마세요.
77年生 평소에 소원했던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 대화와 화해의 시간을 가져보기 좋아요.
89年生 가까운 사람을 위해서 뭐든 해 준다면 상대에게 좋은 얘기를 들을 것입니다.
01年生 손에 잡히지 않고 엉뚱한 생각만 들면 괜한 시간만 보내지 말고 그냥 쉬세요.

말띠
42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양띠 혹은 개띠, 함께하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 수 있답니다.
54年生 몸이 무겁다고 자리에 누워있지 말고 소소한 운동이라도 좋으니 참고해 보세요.
66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L, S, J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78年生 이미 지난 일이라면 빨리 털어버리고 지금은 미래를 위해 재정비해 보세요.
90年生 하면 된다는 확신으로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에 한 발 더 가까워질 수 있어요.
02年生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폭넓은 견문을 쌓아 자신의 가능성을 확장 시키기 좋아요.

양띠
43年生 하는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해 나가세요.
55年生 일정을 빽빽하게 잡지 말고 차를 즐기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행운을 부릅니다.
67年生 오늘은 급하게 움직이는 것보다는 현명하게 심사숙고 후에 움직이는 게 좋아요.
79年生 오늘은 외출은 삼가고 집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1年生 싱글이라면 괜히 쓸데없는 일에 공들이고 돈만 쓰고 실속은 없을 수 있어요.
03年生 호기심으로 시작했던 것에 자신도 모르게 중독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잘 풀리지 않는 일은 상황이 바뀌는 것을 기다리며 천천히 시간을 들여야 해요.
56年生 당장 결과가 없더라도 약간만 기다리면 반드시 인내의 대가는 있을 것입니다.
68年生 운이 좋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니 중요한 얘기는 오늘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수입을 늘리고 싶다면 자투리 시간에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아보도록 해보세요.
92年生 연애운이 열리니 상대에게 먼저 다가가기보다 다가오길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색다른 부분을 배운다는 생각으로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소중한 인간관계를 해치지 않도록 감정을 잘 조절하여 심한 말은 자제하세요.
57年生 일이 결과적으로 자신이 생각한 방향과 크게 어긋날 우려가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오늘은 제대로 계획을 세우고 신중하게 움직이며 빈틈없이 준비해야 합니다.
81年生 더 나은 생활을 위해 한 발자국씩 나아갈 때 나은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93年生 도화살이 강하게 들어오니 양다리를 걸치거나 아니면 곁눈질을 할 수 있습니다.
05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주변의 사소한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신경을 쓰고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요.
58年生 가까운 산에 올라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해 보세요.
70年生 지나온 날의 일보다 앞으로 성장할 것에 눈을 돌려 하고 싶은 것을 해보세요.
82年生 운이 침체기에 들어갔으니 뭐든 진행해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없는 날입니다.
94年生 관심이 지나치면 간섭으로 들릴 수 있으니 상대에 일에 너무 터치하지 마세요.
06年生 오늘 본인을 기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김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말고 되도록 긍정적이고 좋은 일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자상하고 부드러운 말투로 사람을 대하게 되면 좋은 소리를 들을 것입니다.
71年生 지금 수준에 만족하지 말고 더 힘써 볼 여지는 없는지 찾아보도록 하세요.
83年生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추진력 있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 주도록 하세요.
95年生 좋아하는 사람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자신감이 올라갈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오늘은 수동적인 태도보다 능동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