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하남읍·산내면 행정복지센터, 새해맞이 경로당 방문
상태바
밀양시 하남읍·산내면 행정복지센터, 새해맞이 경로당 방문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4.01.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로당 어르신들과 공감·소통의 시간 진행
권성림 하남읍장이 하남분회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새해인사를 나눴다.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밀양시 하남읍은 8일부터 관내 37개소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새해 인사를 드리고 안부를 묻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동절기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경로당 이용수칙과 주요 복지사업을 안내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행정을 펼쳤다.

박유원 하남분회경로당 회장은“바쁘신 와중에도 경로당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해 줘서 감사하다”며“앞으로도 하남읍민을 위해 애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권성림 하남읍장은“평소 읍 행정에 대한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고, 겨울철 안전사고와 건강관리에도 유의하시길 당부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하남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산내면은 지난 5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관내 경로당 34개소를 방문해 신년 맞이 새해 인사를 했다고 밝혔다.

조영훈 면장은 계속되는 겨울철 한파로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경로당 시설을 꼼꼼히 살피며 경로당 운영의 어려움과 불편, 건의 사항 등을 청취했다.

어르신들은“바쁜 가운데도 경로당을 먼저 찾아 안부를 묻고, 불편 사항에 귀 기울여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조영훈 면장은“어르신들이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시길 바라며, 건의 사항을 적극 수렴해 경로당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소통과 공감의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