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청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에서 마련한 갑진년 1월, 값진 독서문화행사에 참여하세요!
상태바
대구교육청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에서 마련한 갑진년 1월, 값진 독서문화행사에 참여하세요!
  • 윤종근 기자
  • 승인 2024.01.0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교육청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에서 마련한 갑진년 1월, 값진 독서문화행사에 참여하세요!

[경남에나뉴스 윤종근 기자]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은 다가오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8일부터 31일까지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1월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새해를 맞아 시민들에게 독서를 권장하기 위해 1월 8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4 다시 책 읽을 결심 시리즈’행사는 도서관 카카오톡 채널 채팅방에 독서명언을 전송한 사람 중 20명을 추첨하여 1층 북카페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주요 내용은 ‘책이 읽고 싶어지는 독서명언, 내가 알려줄게’, 요즘 읽고 있는 인생책을 채팅방으로 전송하고 도서관에서 대출을 인증한 사람 중 2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기프트카드(1만원권)를 증정하는 ‘난 이런 책 읽어! Ditto(나도) Ditto(나도)’, ‘신나는 겨울방학, 두 배로 읽자!’, ‘책이음회원 신규 가입 이벤트’, ‘어린이들~ 10권만 빌려 가!’, ‘(가족체험) 프랑스 자수 책갈피’등을 운영한다.

그리고 1월 19일 오후에 진행되는 1월 어린이 공작소 행사는 초등 1~3학년 15명을 대상으로 팝아트 기법으로 캔버스에 자화상을 그려보는 ‘팝아트 자화상’, 초등1~6학년 15명을 대상으로 카드 코딩 체험, ‘알버트와 함께 떠나요!’를 운영한다.

사전 신청으로 진행되는 체험행사의 참가자는 오는 1월 10일 오전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문희규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관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시민들과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독서를 권장하고 도서관을 통한 문화생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