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청소년수련관, 꿈의 오케스트라_창녕 제8회 정기연주회
상태바
창녕군청소년수련관, 꿈의 오케스트라_창녕 제8회 정기연주회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3.12.1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군청소년수련관, 꿈의 오케스트라_창녕 제8회 정기연주회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창녕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2일,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주민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꿈의 오케스트라_창녕 제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에는 성낙인 군수와 김재한 군의회 의장, 김종식 교육장 등 기관 단체장은 물론 단원 학부모와 여러 학교의 청소년들이 관람객으로 참석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Eine Kleine Nachtmusik △미솔라 △산토끼/따오기 △이웃집 토토로 OST △마녀 배달 부키키 OST △The sound of music △Flowerdale △Oblivion △Danzon No.2 △크리스마스 송 10여 곡의 연주에서 각 파트 단원과 강사가 협연하는 무대를 선보여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재규 관장은 “1년 동안 정기연주회를 열심히 준비한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음악 교육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성낙인 군수는 “오늘 멋진 공연을 보여준 꿈의 오케스트라_창녕 단원들이 무척 자랑스럽다”라며, “우리 군에서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부터 창녕군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 중인 꿈의 오케스트라_창녕은 관내 9개 초등학교와 6개 중학교, 1개의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 57명을 대상으로 1인 1악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