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인플루언서, 거제 맛집의 매력에 빠지다
상태바
트래블 인플루언서, 거제 맛집의 매력에 빠지다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3.12.0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 인플루언서, 거제 맛집의 매력에 빠지다

[경남에나뉴스 이상규 기자] 거제시는 지난 12월 4일부터 2박 3일간 트래블 인플루언서 5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거제의 주요 관광지를 더욱 자세히 소개하고, 관광지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사진과 후기를 SNS에 업로드 하여 소통하고 홍보하기 위해 진행됐다.

팸투어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은 남부면 신선대를 시작으로 해금강 십자동굴, 해질 무렵 근포땅굴을 감상했고, 이튿날 케이블카로 노자산에 올라 바다 위 보석같이 박혀있는 여러 섬들을 보며 환호를 지르기도 했다.

학동몽돌해변과 가을 억새가 유명한 오수마을에서는 카메라 셔터를 멈추지 않고 수백 장을 찍기도 하며‘사진 맛집’거제의 매력을 SNS에 포스팅하여 많은 팔로워들에게 거제시를 소개했다.

또한 제철 맞은 거제 굴구이가 석쇠 위에서 구워지는 모습을 눈과 입으로 즐기며, 거제의 다양하고 신선한 먹거리에 매료됐다.

인플루언서 한설아 씨는“따뜻한 날씨에 아름다운 풍경이 정말 많은 거제에 반했고, 가는 곳마다 사진이 잘 나와 여행하는 내내 행복했다”고 전하며, 팔로워에게 거제 여행을 적극 추천했다.

시 관계자는“이번 팸투어를 통해‘사진맛집’,‘음식맛집’거제를 적극 홍보했고, 앞으로도 더 다양한 관광컨텐츠를 찾아 거제를 여행하고 싶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