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고명환과 함께하는 인문학 콘서트
상태바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고명환과 함께하는 인문학 콘서트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3.11.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독서 방법과 노하우 알려줘
콘서트 포스터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학생예술문화회관은 11일 오후 2시 영도놀이마루 인문학콘서트실에서 제4회 인문학콘서트 ‘독서는 정말 삶의 해답이 될 수 있는가?’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에는 코미디언 고명환이 강연자로 나와 강연을 진행한다. 고 강연자는 코미디언이자 배우로, 코미디하우스, 개그야, 드라마 해신, 불꽃속으로 등을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독서와 관련된 콘텐츠로 온·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날 콘서트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강연자 본인의 경험으로부터 나오는 독서에 대한 생각을 편안하게 나눌 수 있는 힐링의 시간으로 마련했다.

특히 부모로서 자녀에 대한 독서 지도 경험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독서 방법 및 노하우를 공유하며, 참여자들과 함께 일상의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해선 학생예술문화회관장은 “이번 콘서트는 강연자의 관점에서 우리 삶의 문제를 독서와 연결하여 편안하게 풀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참석자 모두가 독서에 대한 생각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