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디허브, 지역 의료기기기업 역량강화 교육 지원
상태바
케이메디허브, 지역 의료기기기업 역량강화 교육 지원
  • 윤종근 기자
  • 승인 2023.09.2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메디허브·연세대 협력, 대경권 의료기기 재직자교육 수강생 모집
케이메디허브, 연세대 협력, 의료기기 지역클러스터 교육 수강생 모집 포스터

[경남에나뉴스 윤종근 기자]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와 연세대학교가 지역 의료기기산업 역량강화를 위해 의료기기 지역클러스터 재직자 교육을 개최한다.

본 교육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료기기산업학과와 협력하여 10월부터 12월까지 총 8주간(16회), 교육비 무료로 운영되는 교육과정이다.

교육과정은 의료기기 기업들이 특히 애로사항을 겪는 분야에 대해 2과목을 편성했고, 각 과목별 전문가를 초빙하여 총 8주(16회)에 걸쳐 실시간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교육 신청자격은 대구‧경북에 소재한 의료기기 산업체 종사자이며, 교육수료자에는 연세대학교총장 명의의 수료증도 발급된다.

교육 희망자는 별도의 교육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발송하면 되고, 지난 8월말 경부터 시작된 교육접수는 10월 5일에 마감된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연세대학교와의 공동 교육 개최를 통해, 지역 의료기업의 역량강화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다소 긴 교육기간과 교육시간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많은 분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주길 바란다”며, “향후 유관기관들과 계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많은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