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체육회, 산청엑스포 성공 기원 입장권 구매
상태바
경남도체육회, 산청엑스포 성공 기원 입장권 구매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8.2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상남도체육회 300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 산청엑스포 성공 개최 위해 도 체육회 차원 힘 보태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ㆍ이승화 산청군수ㆍ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는 지난 18일, 경상남도체육회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지난 18일, 경상남도체육회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지난 18일, 경상남도체육회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

경상남도체육회 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약정식은 박정준 조직위 사무처장과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상남도체육회(회장 김오영)는 300만 원 상당의 엑스포 입장권을 구매하고 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은 “10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국제행사인 산청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하고자 한마음 한뜻을 모아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며 “체육인들이 산청엑스포에 적극 참여 할 수 있도록 도 체육회 차원에서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준 조직위 사무처장은 “도 체육회의 입장권 구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도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경남 체육 가족들과 함께하는 엑스포를 만들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경상남도체육회는 지역사회 체육진흥과 경남도민의 건강, 체력증진, 여가선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경남도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경기자 양성에 집중적인 노력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한편,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경남도와 산청군, 보건복지부가 공동 주최하고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9월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열린다.

현재 온라인(산청엑스포 홈페이지, 네이버)과 오프라인(NH농협은행, 경남은행, 새마을금고, 엑스포 조직위)으로 9월 14일까지 입장권 사전예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격은 일반권 1만 원, 청소년권 8000원, 어린이권 6000원으로 엑스포 기간 중 현장구매 대비 17%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