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창포원에서 SBS TV ‘동상이몽 2’ 촬영·방영
상태바
거창창포원에서 SBS TV ‘동상이몽 2’ 촬영·방영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3.07.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 관광명소 방송매체 홍보
거창창포원에서 SBS TV ‘동상이몽 2’ 촬영·방영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거창군은 지난 1일부터 2일간 거창창포원 일원과 수승대관광지에서 촬영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이 오는 31일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은 유명인 부부가 동상이몽이지만 서로의 입장과 시각차를 이해하며 알콩달콩 살아가는 삶을 보여주는 SBS 예능프로그램으로 운명부부 2쌍과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자로 출연한다.

이번에 거창창포원에서 촬영된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은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와 거창군이 강소형 잠재관광지 업무협약에 따라 공동 추진하는 사업 중 하나로 방송매체를 통한 강소형 잠재관광지인 거창창포원의 전국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SBS 제작팀은 촬영 첫날 거창창포원 일원과 수승대관광지의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담았고, 둘째 날은 출연자 운명부부 2쌍이 촬영지 곳곳에서 경험하게 된 소소한 일상을 화면에 고스란히 담아내 방송을 보는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올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강소형 잠재관광지인 거창창포원과 명승 제53호 거창 수승대관광지가 전국에 소개돼 기쁘다”라며 “특히 이번 방송이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개최 기간 내 방영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거창을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의미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은 지난 6월 말 5박 6일간 거창창포원을 포함한 거창군 내 관광명소에서 촬영한 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도 10월 초 방영이 예정돼 있어 강소형 잠재관광지 거창창포원과 함께 관내 관광명소의 전국적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