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SNS 서포터즈 공개 모집
상태바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SNS 서포터즈 공개 모집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7.18 19: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능있고 열정있는 산청엑스포 SNS 서포터즈 모집
- 내달 24일까지 유튜브(영상), 블로그(기사) 분야별 선발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ㆍ이승화 산청군수ㆍ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는 산청엑스포의 소식과 개최 정보를 SNS(누리소통망서비스)를 통해 홍보하는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SNS 서포터즈를 내달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동의보감촌 전경(엑스포 주 행사장)
동의보감촌 전경(엑스포 주 행사장)

모집인원은 유튜브, 블로그 2개 분야 총 18명이며, 지원자격은 산청엑스포에 관심이 많고 취재활동이 가능한 자로 현재 유튜브 또는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면서 영상 및 사진 촬영과 편집, 글쓰기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NS 서포터즈로 선발 된 자는 엑스포 홍보를 위한 다양한 소식 취재, 엑스포 관련 각종 콘텐츠를 발굴·제작해 자신의 SNS 계정에 게시하고, 엑스포 공식 SNS에 방문해 콘텐츠 공유 등을 통한 홍보 활동을 하게 한다.

또한, 유튜브 영상, 블로그 사진 원고등 콘텐츠가 채택되면 소정의 활동보상금을 지급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2023년 9월부터 10월 19일까지이다.

참여 신청은 산청엑스포 홈페이지 공고게시판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조직위 박정준 사무처장은 “산청엑스포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애정과 열정으로 함께 할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 고 말했다.

엑스포 행사장 조감도(동의보감촌).
엑스포 행사장 조감도(동의보감촌).

인생의 행복을 찾아주는 건강 로드맵 엑스포! ‘산청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와‘인생한방 in 산청’을 슬로건으로 보건복지부와 경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올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구절초가 흐드러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열린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