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SNS 알리미 ‘시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에서 소통의 시간 가져
상태바
밀양시 SNS 알리미 ‘시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에서 소통의 시간 가져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3.07.13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알리미 데이를 맞아 ‘시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참석
‘시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에 참석한 밀양시 SNS 알리미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밀양시는 SNS 알리미가 민선8기 1주년을 맞아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시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현장에서 시정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산업경제, 문화관광, 교육복지, 농업농촌 4가지 분야의 성과와 향후 계획에 대해 토론하고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영남권 허브도시로 도약하는 밀양시의 비전을 제시했다.

현장에 참석한 SNS 알리미는 “밀양시에서 주체적으로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시정에 대해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면서 “SNS 알리미로 활동하면서 관계자를 비롯한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수월하게 취재할 수 있어 이 기회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서연주 공보전산담당관은 “항상 발로 뛰며 밀양의 숨은 콘텐츠를 발굴해 주시는 SNS 알리미에게 감사하다”라며 “SNS 알리미 데이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SNS 알리미는 여러 지역의 시민 20명으로 구성돼 밀양시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SNS를 통해 홍보하기 위해 8년 동안 운영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