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미식여행 예약결제시스템 할인이벤트 시작!
상태바
경남도, 미식여행 예약결제시스템 할인이벤트 시작!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6.0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1일부터 한달간 1차 할인이벤트 진행, 올해 총 3회 진행예정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경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2023년 경남 미식여행 예약결제시스템의 1차 할인이벤트를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식여행 예약결제시스템 할인이벤트
미식여행 예약결제시스템 할인이벤트

‘경남 미식여행 예약결제시스템’은 도내 301개 우수 음식점의 위치, 메뉴, 가격 등의 주요정보를 제공하며, 예약과 결제가 한 번에 이루어짐으로써 경남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여행일정을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지난해 11월 예약결제시스템 시작기념으로 진행된 할인이벤트는 17일 만에 완판됐으며, 올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 3회로 이벤트 규모를 확대했다.

이번 1차 할인이벤트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음식점을 예약하고 결제한 고객은 누구나 최대 20% 할인(최대 1만 원 한도, 1인 1회, 결제기준 선착순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결제단계에서 20% 할인된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적용된다.

황희곤 경남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경남 미식여행 예약결제시스템에 입점한 301개 음식점들과 함께하는 올해의 첫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참가음식점과 고객들의 피드백 분석을 통해 시스템을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