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재)고성교육재단에 교육발전기금 500만 원 기탁
상태바
㈜잇올, (재)고성교육재단에 교육발전기금 500만 원 기탁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3.05.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올, (재)고성교육재단에 교육발전기금 500만 원 기탁

[경남에나뉴스 이상규 기자] 고성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에 지역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기탁의 주인공은 ㈜잇올그룹으로, 5월 19일 잇올그룹 백태규 의장이 (재)고성교육재단에 방문해 지역의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잇올그룹의 백문기 고문, 백태규 의장, 백다애 대표가 참여해 (재)고성교육재단 최상림 이사장에게 기탁증서를 전달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지역인재가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기탁을 하는 모범사례를 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기업으로써 지역 후배들의 귀감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상림 이사장은 ”오늘 기탁이 미래의 주역인 고성군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학생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태규 의장과 백다애 대표는 고성군 출신으로 관리형 교육시스템인 ‘잇올 스파르타’를 대표 브랜드로 총 13개의 브랜드가 포함된 국내 관리형 전문 교육기관인 잇올그룹을 운영하며, 백태규 의장은 2022년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