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문화예술회관, 개그연극 ‘안녕 할배’ 공연
상태바
함양문화예술회관, 개그연극 ‘안녕 할배’ 공연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5.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4일 오후 7시 개콘 출신 개그맨들이 선보이는 웃음폭발! 감동연극!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경남 함양군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기획공연으로 개그 연극 ‘안녕 할배’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함양문화예술회관, 개그연극 ‘안녕 할배’ 공연 개최
개그연극 ‘안녕 할배’ 공연 

‘안녕 할배’는 개그맨이 직접 만들고 출연하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가족연극으로 산전수전을 모두 겪은 노인들이 고단하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아낸 작품이다.

한 없이 철없어 보이는 할아버지들이 각자의 아픔과 슬픔을 등에 짊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남은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기 위해 몸부림치는 웃기면서도 슬픈 이야기는 우리 인생의 축소판과 같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김태원과 송영길, 김회경, 정승환 등이 출연해 100분 동안 우리네 인생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녕 할배’ 관람 연령은 만9세 이상이며,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함양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및 인터파크, 5월 23일 17시까지) 및 현장방문(문화예술회관 1층, 5월 24일 공연 전까지)으로 가능하다.

관람료는 1층 1만 2000원, 2층 8000원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공연예술담당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