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4일 금요일(음력 2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4일 금요일(음력 2월 2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이익만을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평소보다 언행을 부드럽게 하고 상대를 칭찬하면 오히려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60年生 해 오던 일을 그만둘지 말지 고민 중이라면 조금 더 해보는 것이 유리하네요.
72年生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있다 해도 약간의 긴장을 놓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4年生 오늘은 상대를 위해 하얀 거짓말을 한다면 관계가 더 좋아질 수 있답니다.
96年生 자신과는 약간 성향이 다른 이성에게서 대시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금전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돈거래가 이루어지는 곳을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9年生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주변 사람들이 호의를 베풀어 주는 날입니다.
61年生 노력의 결과가 나타나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겠어요.
73年生 관심 분야가 생겼다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는 날이 될 수 있답니다.
85年生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은 바로바로 물어서 해결하는 것이 도움 되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싱글이라면 자신과 가까운 곳에 있는 이성과 새로운 썸이 생길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히 남에게 호의를 베풀며 도움을 주기보단 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해요.
50年生 짜증 나고 화가 나더라도 참고 자신의 기분과 감정을 잘 추슬러야 합니다.
62年生 주변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니 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마무리되는 날입니다.
74年生 평소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지인에게서 연락이 온다면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별생각 없이 했던 일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8年生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만나더라면 냉정하게 대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키기 힘든 약속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고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51年生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이 하던 일에만 전념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감정을 드러내서 후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계속해서 미뤄둔 일을 오늘 실행한다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답니다.
87年生 옷 스타일이나 헤어스타일에 과감한 변화를 줘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99年生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했더라도 천천히 다가가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위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큰소리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52年生 달콤한 유혹을 뿌리치고 정직하게 나아가는 것이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오랜 기간 쌓아온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상대를 함부로 대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자주 다니는 길이나 골목에서 반가운 사람이나 행운을 만날 수도 있겠네요.
88年生 자녀가 있다면 오늘은 자녀와 둘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0年生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오늘은 용기 내어 고백을 하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느끼는 감정을 그대로 내비치거나 과하게 표현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3年生 몸이 다소 지쳐있는 상태이니 아무 생각 없이 쉬는 것이 우선인 날이네요.
65年生 가족이나 연인과 같이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77年生 막막하던 상황 속에 한줄기 빛과 같은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랍니다.
89年生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많이 움직이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01年生 오해가 자주 생긴다면 오늘만큼은 상대방의 이야기를 다 들어주는 것이 현명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앞만 보고 달려온 나를 위해 휴식을 줘도 좋으니 마음을 내려놓는 날로 보내봐요.
54年生 오늘은 좋은 기회가 도달하여 자신의 실속을 한번 챙겨볼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마음을 차분하게 가져야만 실수를 줄이고 완벽하게 이룰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年生 뭐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라는 말처럼 일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유리해요.
90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새로운 만남이나 인연을 기대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2年生 오늘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잠시 과거 추억에 잠겨 아련한 마음이 드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부부는 일심동체이니 서로가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사업 중이라면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확장을 해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79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기는 날입니다.
91年生 반복되는 일을 뒤로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일에 도전해 보고 싶은 하루입니다. 
03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물러서지 말고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남의 일에 간섭하면 다툼의 빌미를 줄 수 있으니 과한 참견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논란이 될만한 것은 사전에 차단해야 불미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68年生 노력 없이 결과물을 가질 수 없으니 얻고자 하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 합니다. 
80年生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막힘없이 순조롭게 나가니 기분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오해가 생길 수 있는 언행을 했다면 바로 사과하고 정정하는 것이 좋답니다.
04年生 상대를 대할 때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보여주는 것이 도움 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눅 드는 모습을 보이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57年生 주변 사람을 통해 나에게 잘 맞는 좋은 자리를 소개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고 나만의 길을 가면 기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일하는 곳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진급의 운이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93年生 생각 없이 했던 행동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대화를 많이 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리고 마무리가 잘 되어 평온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새로운 재미에 눈 뜨게 되어 활기 넘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82年生 근거 없는 소문을 맞다고 판단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94年生 직장 상사나 선배들의 충고와 조언을 잘 듣고 마음속에 새기는 것이 좋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색다른 정보를 교환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답니다.
59年生 오늘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열심히 하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날이랍니다.
83年生 이성을 만날 기회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면 인연을 만날 수 있답니다.
95年生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