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우수 농특산물 TV커머스 홈쇼핑 할인 판매
상태바
진주시, 우수 농특산물 TV커머스 홈쇼핑 할인 판매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2.09.0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경방송 등 5~ 23일 평일 방송 통해 우수 농산물 및 가공품 판매
- 5일 개장 ‘진주드림 쇼핑몰’에서도 쿠폰 제공 및 할인 행사 진행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진주시는 추석을 앞두고 ‘진주드림 쇼핑몰’ 개장을 홍보하고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을 돕기 위해 TV커머스 홈쇼핑 방식으로 ‘진주드림 쇼핑몰’ 입점 업체의 우수 농산물 및 가공품을 추석 제수용품과 선물용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022. 8. 29. TV커머스 홈쇼핑

진주시의 TV커머스 홈쇼핑은 추석 전 9월 5ㆍ6ㆍ7일 총 3일 동안 서경방송을 통해 방송된다. 추석 후 9월 13일부터 23일까지는 주말을 제외한 평일 9일간 서경방송을 비롯한 전국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송된다.

이번 할인 판매전에는 진주지역 농특산물 생산자, 가공업체 등 6곳이 참여한다. 판매상품은 진주시 우수상품인 쌀, 고추장, 마, 약초차, 새싹삼, 벌꿀 등 총 6개 품목으로 추석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TV커머스 홈쇼핑 판매 상품은 9월 5일 개장하는 ‘진주드림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진주시는 회원 가입 시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및 상품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진주드림 쇼핑몰’을 홍보하고 있다.

특히 이번 TV커머스 홈쇼핑과 ‘진주드림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전상품은 배송비 없이 무료로 판매된다.

진주시 농산물유통과 관계자는 "이번 TV커머스를 통해 ‘진주드림 쇼핑몰’ 입점 업체의 농특산물을 판매함으로써 쇼핑몰 홍보와 새로운 판로 개척 및 온라인 직거래 활성화가 도모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산물유통과 농산물유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