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16일 토요일(음력 6월 1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16일 토요일(음력 6월 1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수입은 적은데 지출은 많아질 수 있으니까 오늘은 절약이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48年生  욕심을 버리고 지금 상태에 만족하면서 좋은 때를 기다려야 되니 자중하세요.
60年生  큰 욕심이 화를 부르니 다른 사람일에 휘말리거나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랍니다.
72年生  내 생각대로 진행하는게 쉽지않습니다. 조급해 말고 여유있게 진행해 보세요.
84年生  다툼이 많을 수 있으니 상대방 허물을 탓하지 말고 내가 할 일에 집중하세요.
96年生  상대방 언행을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지 말고 조금 더 넓은 마음으로 받아주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속도를 늦추세요. 무리하게 진행하면 탈이 생기니까 여유롭고 차분해야 됩니다.
49年生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않으니 오늘 당장 해결하려고 하지말고 시간을 가지세요.
61年生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나고 오해도 많습니다. 한발 뒤로 물러서서 관망 하세요.
73年生  방심한 사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충동적이면 안되고 매사 신중해야 됩니다.
85年生  뜻밖의 방해자가 나타납니다. 입을 무겁게 하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돼요.
97年生  실속없이 마음만 답답하니까 조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해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이 회복세를 보이니까 몸도 마음도 가볍습니다. 편안하고 상쾌한 날이에요.
50年生  이해심 있게 사람들을 대해 보세요. 마음을 써주고 노력한 만큼 행운이 됩니다.
62年生  많은 사람들과 협력도 잘되고 도와주는 귀인도 있으니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74年生  앞길이 훤히 열리고 주변 사람들과 관계도 좋아지니 오늘은 희망찬 날이랍니다.
86年生  성과도 좋고 주목받고 인정받지만 그만큼 시기 질투 많으니 겸손함이 필요해요.
98年生  그동안 꼬였던 일들이 기적적으로 풀어질 수 있으니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올바른 판단과 지혜가 필요한 날 입니다. 감정에 눈이 멀면 손해가 많아집니다.
51年生  진행하던 모든 일들이 한 순간에 어긋날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집중 하세요.
63年生  갈 길은 멀고 실속은 없으니 조급한 일처리 보다 재점검하고 보완해야 됩니다.
75年生  한순간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현재 상황에 만족해야 됩니다.
87年生  계획했던 일을 잠시 뒤로미루고 흘러가는 상황을 관찰하면서 보완해야 됩니다.
99年生  돈은 들어오지만 지출이 많아서 모으기 힘듭니다.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남의 일에 우왕좌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을 돌이켜보고 평온함을 가지세요.
52年生  너무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그동안 경험을 살려서 냉철하게 결정하면 된답니다.
64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신경쓰이는 문제는 뒤로 미루지 말고 명쾌하게 정리해야 돼요.
76年生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사람들과 화합을 잘하면 꼬였던 일도 자연스럽게 풀려요.
88年生  생각 못한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경계하지 말고 너그럽게 맞이 하세요.
00年生  불필요한 고민이나 미련은 버릴수록 좋고 현명한 판단은 빨리 할수록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긍정적인 사고로 대처해야 됩니다. 그러면 손해없이 능률이 더욱 좋아진답니다.
53年生  대인관계를 활발하게 하세요. 사람들 속에서 실속 챙길 수 있는 일이 생깁니다.
65年生  어렵고 힘든 일도 무리없이 원만하게 해낼 수 있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답니다.
77年生  괜찮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으니 자신감있게 적극적인 마음으로 진행해 보세요.
89年生  작은 일이라도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전문가 조언 듣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01年生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기회를 제공받게 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니까 갈팡질팡 하지말고 단단한 결심이 필요 합니다.
54年生  위기가 기회로 전환될 수 있어요. 갑작스런 계기로 일이 점차 좋게 전환됩니다.
66年生  스스로 자기 자신을 힘들게 하고 자책하지 말고 소신있게 언행하면 된답니다.
78年生  이리저리 분주하기만 하지 얻는 것이 없습니다. 진득하게 한가지에 몰입하세요.
90年生  욕심은 한도 끝도 없습니다. 현재에 상황에 감사하고 유지하는데 힘써야됩니다.
02年生  경솔하게 행동하면 지금의 기회도 전부 물거품이 될 수 있다는걸 명심해야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같은 말을 다르게 하면 의사소통에 문제 생기고 신뢰를 잃게 되니 신중 하세요.
55年生  내 주장과 자존심을 잠시 내려놓고 상대방 의견을 들어주고 존중해줘야 됩니다.
67年生  어려운 상황으로 매 순간 힘들더라도 바른마음으로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와요.
79年生  성실하고 끈기있게 노력한 만큼 수고에 대가를 받게되고 좋은 일이 생긴답니다.
91年生  함께 힘을 모으고 함께 만들어가니 힘든 일이 생겨도 의지가 되고 극복이 돼요.
03年生  힘들어도 꾸준히 진행하면 바라던 결실을 얻습니다. 체계적으로 진행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먼저 울고 나중에는 웃을 수 있습니다. 시작은 힘들어도 노력의 대가는 있어요.
56年生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수행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더욱 발전하고 상승 합니다.
68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분하게 일을 진행해 나가세요. 능률이 좋아진답니다.
80年生  기세등등하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일의 성과도 좋지만 자만하면 대립이 많아요.
92年生  고민하던 문제가 점차점차 풀립니다. 의욕잃지 말고 조금더 박차를 가해보세요.
04年生  힘들게 드러내지 않아도 재능과 능력을 알아주니 하던일에 더 정진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긋남이 생깁니다. 친한 사이라도 오늘은 존칭을 쓰시고 상대방을 존중하세요.
57年生  몸과 마음에 중심을 잡으시고 바르게 지켜나가고 순리에 맞게 언행해야 돼요.
69年生  투자 투기는 불리합니다. 먼저 이득을 생각하지 마시고 도와주고 베풀어보세요.
81年生  지나친 자신감은 자만이 되어 화근을 초래하니 열정과 현실에 균형을 맞추세요.
93年生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착실하게 노력한 만큼 행복한 일이 생긴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기필코 이루겠다는 마음이 굳건하면 결국 결실을 맺고 기쁨을 맛보게 된답니다.
58年生  활동력이 더욱 강해질 수 있어요. 하지만 지나치지 않게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70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심기가 불편할 수 있어요. 조절하고 타협하면 안정 됩니다.
82年生  오늘은 리듬이 좋으니 기분도 좋고 사람들과 소통도 잘되니 성과도 좋아집니다.
94年生  계획하던 일이 잘들어맞고 도와주는 사람도 있으니 마음껏 능력을 펼쳐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잘한 일들이 많지만 이번 기회에 급한 것부터 차분하게 마무리 해야 합니다.
59年生  먼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해결책을 찾으세요. 옆에 귀인이 있답니다.
71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면 꼬이게 되니 욕심 보다는 지금할 수 있는 것에 집중 하세요.
83年生  목표를 향해 묵묵히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컨디션 조절이 필요합니다.
95年生  아름다운 빛이 쏟아지니 정성껏 노력하면 성취합니다. 내실을 다져야 된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