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15일 금요일(음력 6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15일 금요일(음력 6월 1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추운땅을 따뜻하게 밝혀주는 태양처럼 매사 편안하고 만족할수 있는 날입니다.
48年生  부메랑 처럼 나한테 되돌아오니 먼저 따뜻하고 희망적인 언행이 행운이 됩니다.
60年生  좋은 관계속에서 사소한 갈등은 생길 수 있지만 배려심을 보이면 해결이됩니다.
72年生  몸과 마음에 중심을 세우세요. 작은 갈등은 있지만 중심만 잡으면 극복 됩니다.
84年生  솔솔한 이득은 생기지만 크게 잡을려고 욕심부리면 무리수가 따르게 된답니다.
96年生  오늘은 이익을 보기 보다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아낌없이 베풀어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외부 활동을 펼쳐보세요. 보람이 있는 날 입니다.
49年生  지나친 자신감은 자만이 되서 화를 부르게 되니 겸손함과 융통성이 필요해요!
61年生  강한열정에 비해 현실이 따라주지 않으니 결과에 집착말고 과정에 충실하세요.
73年生  착실하게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인내심있게 전진 하세요.
85年生  억울함이 있다면 칭찬하고 도와주는 사람도 있어요. 자존감을 잃으면 안됩니다.
97年生  이루고자 하는 뜻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에는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한순간에 결말 나기를 바란다면 오히려 일에 지장이 생기게 된답니다!
50年生  느낌에 의지해서 결정하면 안됩니다. 충분하게 검토하고 명확하게 분석 하세요.
62年生  작은 돈은 들어오지만 큰 돈이 지출될 수 있으니 경제 관리에 신경써야 됩니다.
74年生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많으니 너무 애쓰지 말고 재충전하면서 기회를 살피세요.
86年生  과도한 업무에 지치고 스트레스 많으니 컨디션 관리 하면서 리듬을 조절하세요.
98年生  사람관계에서 신경이 예민하고 날카로워질 수 있으니 휴식을 통해 힐링 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만 앞서 달려가면 실수하게 되니 무리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진행해보세요.
51年生  내 주장 보다는 상대방의 감각을 존중하고 받아들이세요.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63年生  문제를 해결할려면 독단적으로 하지말고 조력자를 통해서 문제에 접근 하세요.
75年生  고집 보다는 화합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만들어야 됩니다.
87年生  당장은 유리하게 보이는 일도 지금당장 결정을 내리지 않는게 오히려 유리해요.
99年生  사람들과 의견이 어긋나고 복잡해지니 진행하는 일에 집중하기 힘든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감 넘치고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날입니다. 그럴수록 방심하면 안됩니다.
52年生  뜻이 아무리 높아도 현실감이 없으면 무용지물이니 현실감 있게 판단해야 돼요.
64年生  아무리 바빠도 컨디션에 신경쓰세요. 불규칙함 속에서 깜짝 질병이 생긴답니다.
76年生  흐름에 역행하지 말고 사람들과 뜻을모아 협력하는 자세가 큰이득을 만듭니다.
88年生  주위상황에 휩쓸리지 말고 자기주관을 뚜렷하게 하고 명확한 입장 표명하세요.
00年生  문제에 해결점을 멀리서 찾지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것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의 본분과 품위를 잃지 않도록 언행하세요. 권위를 세울 수 있게 된답니다.
53年生  귀에 들어오는 말을 무조건 믿지말고 이치에 맞는지 명확하게 분석해야 됩니다.
65年生  의욕이 충만 합니다. 하지만 독단과 독선이 되서 부딪힘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77年生  인내심과 추진력이 강해지니 외부활동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배포있게 일을 추진해 보세요. 계획에 맞춰서 진행하면 원만하게 성취한답니다.
01年生  그 동안의 노력이 이제야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정신을 집중해서 추진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억지로 꾸미지 말고 있는 그대로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소통이 잘 됩니다.
54年生  서로가 만족할 만한 거래를 하거나 성과를 낼 수 있고 후원받을 수도 있답니다.
66年生  외부 활동에 좋은 성과를 올리니 금전적인 이득을 취할 수 있고 교류도 좋아요.
78年生  아무리 좋은 조건도 자신이 없으면 추진하지 마세요. 기회는 다시 생겨 납니다.
90年生  지금포기 하면 손해를 감수해야 되니 차라리 인내심 있게 진행하는게 좋아요.
02年生  순리대로 따르면 만사가 편안하고 협력도 잘되고 대화를 통해 소통도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기회가 왔으니 자신감있고 힘차게 밀어붙이면 원하던 일에 결과를 보게 돼요.
55年生  순풍에 돛단 듯이 일이 잘 진행 되고 대인관계도 원활하게 잘 흘러가게 됩니다.
67年生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모든 일을 원만하게 이룰 수 있고 기쁨이 생깁니다.
79年生  눈코 뜰새 없이 일이 분주해서 정신없습니다. 그럴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쓰세요.
91年生  어디를 가나 주목 받고 인기도 얻으니 몸도 마음도 분주하고 바쁜 하루 입니다.
03年生  한단계 더욱 상승하는 날 입니다. 오늘의 노력이 내일의 희망과 행복이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의 리듬을 잘 가져가야 됩니다. 생각의 변화가 빠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56年生  지금은 그럭저럭 괜찮게 진행되지만 한순간 어긋날수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68年生  자기 마음을 스스로 가라앉힌 다음에 침착하게 차근차근 진행하면 유리합니다.
80年生  말 많고 탈도 많고 주변이 시끄럽지만 차분하게 이어가면 좋은 결과 있습니다.
92年生  지성이면 감천이듯이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면 마음을 통할 수 있습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쌓인 것이 있다면 오늘 풀어보세요. 원만하게 해결을 볼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면 될일도 꼬이게 되니 과욕보다 할 수 있는것에 집중하세요!
57年生  목표를 향해 묵묵히 진행하면 일의 성취도가 높아서 보람있는 결과가 생깁니다.
69年生  바라던 것을 원만하게 이룰 수 있으니 노력에 대한 보상도 있고 기쁨도 있어요.
81年生  아름답고 희망찬 빛이 쏟아지니 정성으로 노력하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습니다.
93年生  강한 의지를 가지고 노력하면 결국에는 결실을 얻게됩니다. 꾸준해야 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소한 시비가 일파만파 퍼지면서 구설이 되고 대립 되니 양보하는게 좋아요.
58年生  참지 못할 일이 생겨도 내일의 희망을 생각하면서 자중하고 인내해야 됩니다.
70年生  하고자 하는 일의 방향을 바꾸지 마세요. 오늘은 장애도 많고 막힘이 생깁니다.
82年生  진행 하는 일의 성공을 위해서 손 잡았으나 서로의 마음은 갈등이 가득 합니다.
94年生  신경질적인 기분이 되기 쉽습니다. 언쟁의 소지가 많으니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뜻하지 않게 계획에서 어긋나고 손실이 될 수 있으니 변화를 주면 불리 합니다.
59年生  오늘은 물질적인 것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오히려 성과도 없고 갈등이 돼요.
71年生  해결책이 생길 수 있지만 고집 때문에 실패할 수 있으니 균형을 잘 잡아야돼요.
83年生  많은 사람들과 교제가 필요하지만 융통성이 필요하고 상대방을 존중해야 돼요.
95年生  모든 것이 마음먹기 나름입니다. 답답하다고 즉흥적으로 결정하면 손해 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