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13일 수요일(음력 6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13일 수요일(음력 6월 1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문제가 무엇인지 알 수 있지만 생각이 너무 많아 실천이 어렵고 지지부진 해요.
48年生  단단한 결심을 하고 흔들림없이 내 일에 집중하세요. 사람 관계 복잡해집니다.
60年生  어려운 상황에서 다른 사람한테 의지하면 안되고 스스로 점검하고 해결하세요.
72年生  방해 구설은 있지만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만 있다면 기필코 성취할 수 있어요.
84年生  야망과 능력은 있지만 욕심 부리면 오늘은 사람 관계 풍파 많으니 겸손 하세요.
96年生  변화를 주고 싶어도 마음을 조금 낮추고 좋은 상황을 기다리면 곧 때가 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뜻대로 되지 않아 좌절도 되고 마음에 들지 않으니 냉철한 판단이 필요 합니다.
49年生  지금 당장보다는 내일을 보세요. 앞으로 상황이 불리해지니 방심은 금물이에요.
61年生  오늘은 서로 어긋남이 많아질 수 있으니 언행을 삼가 하시고 자중해야 됩니다.
73年生  사람과 대화가 안통한다면 너무 애쓰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좋아요.
85年生  두 가지 선택에 갈등할 수 있으니까 가장 이끌림이 강한 것을 선택해도 좋아요.
97年生  준비되지 않은 변동은 위험하니까 그동안 진행하던 일에 최선을 다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뭔가 취미 거리를 찾아보세요. 새롭게 진행하는 일에서 기쁨을 맛볼 수 있어요.
50年生  뜻대로 진행해도 무방 합니다. 노력에 결실을 볼 수 있는 좋은 날이 될 겁니다.
62年生  부드럽고 온화한 행운의 언행을 하세요. 좋은 씨앗이 되어 곧 결실을 얻습니다.
74年生  정리해야 될 문제들이 쌓이지만 하나씩 진행하면 상황이 좋게 해결 될거랍니다.
86年生  분주하고 바쁩니다. 혼자하기 보다는 협력하면 더욱 좋은 성과를 만들게됩니다.
98年生  정성이 필요한 애정운입니다. 순수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임하면 결과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고민스러운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 도움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성과 있어요.
51年生  혼자 모든 짐을 감당할려면 안됩니다. 마음만 답답해지니 소통해서 풀어보세요.
63年生  대화를 통한 소통이 중요한 날입니다. 마음을 이해할 수 있으니 성과가 있어요.
75年生  목적 달성이 코 앞에 와 있습니다. 하지만 경솔하면 안되고 침착해야 된답니다.
87年生  독단적인 것보다 끈끈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99年生  생각과 다르게 진행이 안되서 긴장 되지만 동료의 도움으로 해결이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처음에는 일이 지체되고 난항을 겪게 되지만 노력속에 좋은결과를 보게됩니다.
52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기대하기 보다 경험을 살려서 스스로 해결하는게 유리 합니다.
64年生  약간의 어긋남이 생기니까 지나친 욕심은 내려놓고 묵묵하게 전진해야 됩니다.
76年生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처음부터 과욕 부리지 말고 가장 기본에 충실하세요!
88年生  그동안 노력한 만큼 희망의 싹이 돋아 납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장애가 생겨요.
00年生  가능성은 있지만 아직은 결과를 알 수 없으니 부단한 노력과 인내가 필요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드러난 성과는 보이지 않으니 지나친 욕망은 내려놓고 자신을 점검해야 됩니다.
53年生  지금 당장을 보지말고 경험과 잠재력을 믿고 노력한다면 좋은 결실을 보게돼요.
65年生  신경쓰고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은 있지만 휘말리지 않으면 문제가 되지 않아요.
77年生  겉으로는 그럴듯해 보이지만 실제는 실속 없습니다. 마음 흔들리면 안된답니다.
89年生  시작은 쉽게 할 수 있지만 마무리가 안되서 용두사미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01年生  힘들고 부담스럽더라도 단단한 내실을 키우는데 조금더 힘을 써야될 때 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상황이 불편하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유연한 처세술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54年生  모든 상황이 풍족한 것 같지만 보이지 않는 함정이 있으니 매사 주의해야 돼요.
66年生  운이 열리고 결실을 맺으려면 감정조절 하면서 융통성 있는 대인관계를 하세요.
78年生  소중한 것을 잃지 않으려면 마음에 들지 않아도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90年生  그동안 진행 하던 일에서 전전긍긍 할 수 있으니까 잠시 한발 뒤로 늦춰보세요.
02年生  그동안 성과만을 생각하고 대충 넘긴 일들이 있다면 재점검하고 보충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문제점이 있다면 늦더라도 실수를 받아들이고 고친다면 더욱 큰 성과를 봅니다.
55年生  어두운 터널을 지나 점점 밝은 빛이 보이니 이럴때 일수록 나를 낮춰야 됩니다.
67年生  위기를 모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기니 좌절하지 말고 희망을 가져 보세요.
79年生  주변 상황에 일희일비 하면 안되고 여유있고 태연하게 처신하는게 유리 합니다.
91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니 융통성 있게 처신하면 내실을 다지기에 좋습니다.
03年生  친구들과 협력도 잘되고 유대감도 좋지만 공부에 방해되지 않게 조절해야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편한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그럴수록 적절한 인내와 대처능력이 필요합니다.
56年生  사람들과 풍파가 생긴다면 차라리 이런 일을 계기로 자신부터 점검해 보세요!
68年生  칭찬과 비방에 흔들리면 안돼요.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80年生  경솔하면 안됩니다. 조금 불편함이 있어도 차분하게 임하면 평탄한 날이됩니다.
92年生  힘든 책임을 맡을 수 있어요. 즉흥적이면 안되고 감당할 수 있는지 신중하세요.
04年生  친구들과 말 한마디라도 오해가 되고 꼬일 수 있으니 입을 무겁게 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순조롭지 않으니 외부활동 보다 내실을 기하는게 훨씬 유리한 날입니다.
57年生  새로운 시작이나 확장은 불리하고 이동수 또한 안좋으니 자중하는게 좋습니다.
69年生  활동적이고 분주하게 노력하지만 오늘은 사건 사고수 있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81年生  우유부단 하거나 충동적인 선택을 하면 상황이 복잡해집니다. 침착해야 됩니다.
93年生  매사에 신중하세요. 서두르지 않아도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으니 꼼꼼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의욕이 생기고 힘도 나고 사람들 관계도 좋고 모든 일에서 원만하게 진행 돼요.
58年生  어려움은 있지만 경험을 바탕으로 순간적인 임기응변으로 무난하게 해결 돼요.
70年生  생각지 못한 도움을 받아서 장애를 극복하니 긍정적인 생각으로 진행해보세요.
82年生  힘든 일이 점점 풀리는 시점 입니다. 마음을 굳게 가지고 침착하게 기다리세요.
94年生  경험 많은 윗분들 조언과 도움을 청하세요. 순조롭게 마무리 잘 하게 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회를 내 것으로 만들려면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야 되니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59年生  여러군데 관심 갖기 보다는 한 우물 판다는 생각으로 한 가지에 집중해야 돼요.
71年生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한다면 일의 능률도 좋고 보람있는 하루가 된답니다.
83年生  운기는 좋지만 내부에서 하던 일이나 일상적으로 하던 일이 오늘은 유리합니다.
95年生  뭐든지 처음엔 어렵고 어색해도 부끄러움을 버리고 상대에게 먼저 다가가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