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10일 일요일(음력 6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10일 일요일(음력 6월 1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에서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 피곤한 하루 입니다. 갈등없게 조절해야 돼요.
48年生  아무리 급해도 단계를 밟아야 돼요. 급한 마음에 편법을 쓰면 후회할 수 있어요.
60年生  작은 일에도 세밀하게 신경 쓰세요. 특히 오늘은 판단 착오 조심할 필요 있어요.
72年生  초조한 마음으로 큰일을 치르면 평소에 하지않던 행동을 하게되니 조절 하세요.
84年生  이치가 명확한지 사실 여부를 잘 따져보세요. 잘못하면 함정에 빠지게 된답니다.
96年生  더욱 지혜를 모아 미래를 설계하세요. 노력만큼 이득이 따르고 행복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감정에 치우치기 쉽지만 냉정한 자세를 잃지 않으면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어요.
49年生  일석이조의 운으로 기대 이상의 실적을 얻을 수 있으니 당당하게 진행해 보세요.
61年生  사업적인 면에서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고 직장인은 업무 성과가 좋아집니다.
73年生  성실함은 최강의 무기입니다. 오늘은 성실함 속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85年生  자부심을 잃지 마세요. 자신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라고 생각하고 당당하세요.
97年生  예감이 적중하고 순조롭게 움직일 수 있는 날인데 부주의한 언행은 금물 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우왕좌왕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해야 됩니다.
50年生  서로 어긋남이 생기니 감정 조절 하면서 사실을 확인하기 전에 행동하지 마세요.
62年生  사람관계는 좋습니다. 하지만 과장된 표현으로 말하면 신용을 잃을 수 있어요!
74年生  때를 맞춰 비가 내리니 목마른 자에게 물을 주는 모습처럼 희망이 생기게 돼요.
86年生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고 불명확한 부분이 있다면 빨리 해결하도록 노력하세요.
98年生  답답한 마음에 포기하면 오히려 손해가 많으니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에 싫증이 나고 답답해도 변화를 주는건 불리합니다. 마음을 잘 다스려야돼요.
51年生  대인관계에서 짜증나고 불편한 일이 많지만 예의를 갖춰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63年生  일방적인 시각으로 상황을 단정 지으면 안됩니다. 합리적인 안목이 필요 합니다.
75年生  예민한 날이니 쓸데없는 말 표현에 신경쓰지 말고 일 처리에 능률을 올려보세요.
87年生  지출이 많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내 자신의 미래를 위한 지출은 과감해도 됩니다.
99年生  말뿐인 약속은 절대하지 마세요. 신용과 신뢰를 쌓아야 되고 감정조절 잘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의욕적으로 일처리 해도 무방합니다. 결과가 좋은 날이니까 자신감을 가지세요.
52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이익도 생기니 오늘은 보람있는 날 입니다.
64年生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한 보람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76年生  작은 것에 묶이다 보면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소심하면 안되고 대범해야 돼요.
88年生  평소 보다 수입이 증가하니 직장인은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따라주는 날입니다.
00年生  연인들은 달콤한 위로와 속삭임을 좋아해요. 이성친구에게 진심을 전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실질적으로 주머니 사정도 점점 나아지지만 지출또한 많으니 관리가 필요합니다.
53年生  어려울때 덕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박정하면 안됩니다.
65年生  빈대 잡을려고 초가삼간 태운다는 말처럼 작은이득 때문에 큰 손해를 보게돼요.
77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 힌트가 있습니다. 많은 말을 들어주고 정보를 수집해보세요.
89年生  내 위주로 생각하고 결정하지 마세요. 상대방 기분을 생각하고 배려해야 돼요!
01年生  오래 달리기 위해서는 급하게 뛰면 안되듯이 연구하고 경험을 잘 쌓아야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부에서 일어나는 문제를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잘 점검하고 정비하세요.
54年生  이치가 통하지 않은 일도 발생합니다. 감정에 흔들리지 마시고 냉철해야됩니다.
66年生  불쾌한 일이 있어도 참고 웃는 얼굴로 다가간다면 웃는 얼굴에 침뱉지 않아요!
78年生  오늘은 재산을 늘리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까 현재를 수성해야 됩니다.
90年生  계획했던 일들을 재점검 하거나 재설정해야 될 필요가 있어요. 무리하면 안돼요.
02年生  첫번째 계단을 밟아야 두번째 계단을 오르듯 작은 것에서 큰 일을 만들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 운세는 깊은 탄식이 절로 나오니 최대한 빨리 잊는게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55年生  다른사람들한테 휘말릴 수 있으니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분해서 마무리 하세요.
67年生  오늘의 인내는 내일의 기쁨이 됩니다. 상대방 말 표현에 상처 받을 필요 없어요.
79年生  골치아픈 일은 뒤로 미루지 마세요. 두배 세배로 힘든 일이 되서 돌아오게 돼요.
91年生  사람한테 집착하지 말고 진행 하는 일이나 취미에 집중하면 평탄한 날이 됩니다.
03年生  내 옆에 있는 친구는 소중한 사람이니 작은 오해는 마음에 담아두면 안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난다면 메모해 두세요. 나중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줘요!
56年生  기회는 언제나 있는게 아니라서 기회라는 확신이 든다면 빠르게 잡아야 돼요~!
68年生  내 주장만 너무 앞세우면 아무런 해결책도 좋은방법도 없으니 조절해야 됩니다.
80年生  상대가 상식에서 어긋난 점을 보여도 너그럽게 받아주면 나도 도움을 받습니다.
92年生  무사태평하고 업무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니 열심히 노력한 보람을 느끼게 돼요.
04年生  차분히 순서에 따라 일을 진행하면 그 일은 성사되고 돕는 사람도 생기게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마찰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한발 뒤로 양보해주는게 좋아요.
57年生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른다는 말처럼 사람 관계가 복잡해집니다.
69年生  장애가 생겨서 계획대로 진행되지 못하니 억지로 밀고나가면 더욱 힘들어집니다.
81年生  중단되고 막히는 일이 많습니다. 특히 대인관계 주의하시고 새로운 시작 안돼요.
93年生  나를 낮추고 겸손해야 됩니다. 도리에 맞게 언행하면 복은 저절로 들어온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나친 집착은 안됩니다. 상대방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어긋남이 생기게돼요.
58年生  기쁜 일이든 바람직한 일이든 여러가지 많은 일들이 복잡하게 생기는 날 입니다.
70年生  좋은관계였던 사람들과 사소한 문제로 어긋남이 있으니 균형을 잘 맞춰 보세요.
82年生  일이 늦어지거나 짜증나고 힘들어도 이미지 관리에 성공의 열쇠가 달려 있어요.
94年生  무심코 실언한 것이 트러블이 될 수 있으니 깊이 생각하고 신중하게 표현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점점 상황은 좋아지지만 그렇다고 확장은 금물이고 실속있게 유지해야 합니다!
59年生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혼자서는 힘들고 함께하면서 이루어야 돼요.
71年生  타협할 줄 아는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상대를 몰아치면 결국 문제만 생겨납니다.
83年生  자만하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잘 받아들이고 수렴할 건 수렴하고 협력해야 돼요.
95年生  친구들과 마음이 통하니 즐거움을 함께하고 기쁨도 나누니 기쁜 날이 될 겁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