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9일 토요일(음력 6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9일 토요일(음력 6월 1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이해해 주는 주변 사람들을 소중하게 생각 하세요.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깁니다.
48年生  약간의 손실은 있지만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묵묵히 노력하면 큰 행운이 와요!
60年生  사람들과 결속력이 좋은 날 입니다. 인간관계의 원만함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72年生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활용해서 특별한 방법을 만들 수 있고 결과또한 좋아요!
84年生  주위의 도움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갈 수 있으니 감사한 마음 잊지마세요.
96年生  착실하고 꾸준한 노력 속에서 인정받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안이한 자세로 처리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꼼꼼히 처리해야 반복하는 일 없어요.
49年生  생각한 만큼 운세가 내편이 되어주지 않으니 소박하고 작은일에 만족해야 돼요.
61年生  상대를 위한다고 생각한 일들이 예상과 다를 수 있으니 먼저 진위를 파악하세요.
73年生  겉과 속이 다르면 안됩니다. 솔직하고 진솔한 자세가 협력을 이끌어 낸답니다~!
85年生  애정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침착하게 기다린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해결이됩니다.
97年生  사람간에 교제 교류가 많을 수 있으니 과음을 삼가하고 적당히 조절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적으로 일 처리하면 주위에 반발을 사니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판단하세요.
50年生  오늘은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많으니 마음에 담지말고 솔직하게 말 하세요.
62年生  마음을 맞춰준다고 잘 모르는 사람의 말을 무조건 들으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74年生  자기 욕심은 금물 입니다. 개인적인 이득보다 공익적일때 오히려 행운이 옵니다.
86年生  꼼꼼하게 잘 살펴야 하는 날이니 만일에 대한 대비책도 생각할 필요가 있어요.
98年生  순응하고 맞추면서 상사의 지시에 따르면 모든 일이 순조롭고 도움도 받게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항상 유연하게 대처하고 부드러운 처세술이면 모든 일을 원만하게 성취합니다.
51年生  지금 원하는 만큼 속도가 나지 않지만 노력끝에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게 돼요.
63年生  할 수 있고 경험 있는 일에 최대한 집중 하되 모르는 일에는 관여하면 안됩니다.
75年生  교제도 많아지고 여러가지 일로 바빠집니다. 하지만 구설은 조심할 필요 있어요.
87年生  마당 쓸고 동전 줍는 형국이라 일거양득 이지만 방심하면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99年生  아직 긴장을 늦추지 말고 발전하고 상승하기 위해서 내 단점을 잘 파악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가만히 있으면 몸은 편하지만 소득은 없고 활동하면 피곤해도 얻는게 있습니다.
52年生  안팎으로 진행하는 모든 일에 장애가 있으니 일에 순서를 정해놓고 진행하세요.
64年生  의욕도 생기고 생활에 활기도 띄지만 사람관계의 풍파가 있으니 조심해야돼요.
76年生  가고 오는 때를 잘 판단하고 눈 앞의 욕심 때문에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88年生  돈 관계는 금물 입니다. 특히 투자 투기와 관련해서는 많은 주의가 필요 합니다.
00年生  정성을 다해서 대해주면 냉담 하고 차갑던 사람도 서서히 변화를 보이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한번 몰아닥친 장애 때문에 생각보다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매사 주의하세요.
53年生  주위 사람들과 다툼을 조심하세요. 날카로운 표현들이 큰 싸움을 만들게 돼요!
65年生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최대한 예의를 갖추고 허물을 보이지마세요.
77年生  힘들어도 다른 사람 탓하면 안돼요. 스트레스만 더 쌓이고 문제해결도 안됩니다.
89年生  그동안 잘 진행되던 일도 오늘은 막힘이 생길 수 있으니 세밀하고 살펴봐야돼요.
01年生  잘못된 판단으로 단독행동 하면 불리합니다. 경험자의 충고에 귀 기울여야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체력에 이상이 오지 않도록 매일 생활을 체크해 보고 건강관리 잘 해야됩니다.
54年生  후원자나 협력자 관계를 긴밀하게 하면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갑니다.
66年生  감정에 쉽게 휘쓸리면 사소한 일로도 시비거리가 되니 균형을 잘 맞춰야됩니다.
78年生  너무 모험심이 강해서 문제를 만드는 사람과는 잠시 거리를 두는게 현명합니다.
90年生  체면치레 보다는 실리를 추구 하세요. 특히 순간적인 실언을 많이 조심해야돼요.
02年生  어른말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처럼 윗분들 조언을 잘 받아 들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원만하게 진행 되지만 나중을 위해서 뭔가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55年生  행동 보다 말이 앞서면 모처럼의 기회가 사라질 수 있으니 신뢰를 쌓아야됩니다.
67年生  고민되는 일도 끈기를 가지고 기다리면 해결될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가져야 돼요.
79年生  방법을 바꾸지 말고 서로 협력하면서 계획대로 추진하면 어려운 일도 해결 돼요.
91年生  생각지 않은 아이디어가 주목 받을 수 있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습니다.
03年生  노력하고 집중하던 일들이 조금씩 성과를 보이니 힘든과정 잘 극복해 나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려운 현실에 직면할 수 있으니 과욕은 금물이고 마음의 수양을 쌓아야 돼요!
56年生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는 결국 자신만이 해결 할 수 있으니 생각을 깊게 하세요.
68年生  무슨 일이든 무리하지 말고 타협하고 돌아갈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날 입니다.
80年生  지금은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 현재 진행 중인 일에 충실하는게 유리합니다.
92年生  만만하게 볼 상황이 아닙니다. 신중하게 미래를 생각하고 결정하는게 현명해요.
04年生  주변에 친구가 많이 모이고 즐거운 일도 많지만 공부에 방해되니 조절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중요하고 비밀스러운 일을 절대 입 밖으로 발설하지 마세요. 낭패를 보게됩니다.
57年生  체면치레에 너무 집착해서 무리할 필요 없어요. 당당하게 내 일에 집중해보세요.
69年生  계획 없이 남의 일로 바빠지게 되니 우선 순위를 정해서 일 처리를 해야 됩니다!
81年生  일을 쉽게 보고 충동적으로 행동하면 의외의 상황에 부딪히게 되니 신중 하세요.
93年生  자기 만족으로 일을 추진하면 오히려 지장이 생기니 주위의 조언을 참고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망이 강렬해져도 모험하지 말고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을 선택해야 돼요.
58年生  다소 감정기복이 생길 수 있으니 생각의 변화 보다는 처음부터 신중해야 됩니다.
70年生  정신을 집중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잘못하면 실물수가 있으니 잘 점검해야 돼요.
82年生  바람이 부는대로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립니다. 중심을 못 잡으면 성과가 없어요.
94年生  용기를 가지고 당당하게 임해야 되지만 무리한 욕망은 책임이 더 무거워 집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과한 욕심으로 지나치게 추진하는 것 보다는 내실을 다지고 안정을 추구하세요.
59年生  위기가 기회로 반전이 되서 더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포기하면 안된답니다.
71年生  새로운 시작의 기운이 조금 약합니다. 계획하고 재정비하는 시간이 더 필요해요.
83年生  답답한 마음에 혼자 고민하지 말고 사람들과 가볍게 소통하면서 털어내 보세요.
95年生  섬세하고 예리한 조언해 줄 조력자가 필요하니 조심하는 마음으로 진행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