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4일 월요일(음력 6월 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4일 월요일(음력 6월 6일)
  • 편집국
  • 승인 2022.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 관리 필요하고 뭔가 문제는 생길 수 있지만 점차 해결될 수 있는 운세에요.
48年生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누군가에 도움이 필요해요.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60年生  뜨거운 열정으로 노력하면 보답은 있지만 오늘은 생각못한 사고수 조심하세요.
72年生  많은 사람들한테 주목 받게 됩니다. 하지만 언행이 경솔하면 구설에 시달립니다.
84年生  정신없이 할일도 많고 신경써야 될 곳도 많으니 차분하게 하나씩 해결해 보세요.
96年生  연애운은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지만 너무 급진적이면 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지 못한 일 때문에 스트레스 많으니 한발뒤로 물러서서 관망하는게 좋아요.
49年生  부부간에 갈등과 대립이 있습니다. 잠시 고민은 되지만 먼저 아량을 베푸세요!
61年生  사람들 일에 잘못 휘말리면 시비 다툼 대립 때문에 큰 곤란을 겪을 수 있답니다.
73年生  계획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보세요. 오늘은 말썽이 많을 수 있으니 방심은 안돼요.
85年生  마음이 갈팡질팡 합니다. 그만큼 갈등이 많이 생기니까 처음의 초심 기억하세요.
97年生  사소한 이유 때문에 오해가 생기고 신뢰가 무너질 수 있으니 배려심이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존심과 권위는 잠시 내려놓고 진실하게 소통하면 막혔던 관계도 회복됩니다!
50年生  사면초가 처럼 곤란한 상황이라면 과정 자체에 집중하다보면 장애가 풀려요~!
62年生  오늘의 운기는 상승하는 기운입니다. 그럴수록 침착하게 마무리 잘 해야 돼요.
74年生  방심하면 안됩니다. 다소 힘들어도 최선을 다한다면 반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86年生  안정적이고 고요하게 흘러가세요. 그러면 함께 협력해서 좋은결과를 얻게 돼요.
98年生  상쾌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외부활동도 좋고 사람 관계도 원만한 날 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모하게 일을 추진하면 안됩니다. 잘 진행 되다가도 한순간 어긋남이 생깁니다.
51年生  지루하고 답답해도 조금더 인내하고 적당한 때를 기다리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63年生  편안하고 원만하게 진행 되다가 깜짝 방해나 함정이 생기니 잘 살펴봐야 돼요.
75年生  날카롭게 대하는 사람이라도 먼저 베풀고 감싸주면 더 좋은 보답을 받는답니다.
87年生  내 주장과 고집은 잠시 접어두고 주변 사람들 말을 잘듣고 순응하는게 좋아요.
99年生  미래를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불안한 마음은 긍정의 마음으로 전환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여유로운 몸과 마음을 유지하고 무리한 계획이나 욕망 보다는 재정비 하세요!
52年生  마음이 흔들리면 안됩니다. 중심을 잘 잡으면 하는 일에 성과도 상승하게 돼요.
64年生  지나간 일에 집착하고 미련을 갖지 마세요. 버려야 새로운 기회가 생겨난답니다.
76年生  겸손함과 아량을 베풀수록 좋은 일이 생기고 금전적인 성과도 괜찮은 날이에요.
88年生  정신을 가다듬고 앞으로 전진하세요. 생각보다 좋은성과를 얻고 보람도 생겨요.
00年生  망설이고 고민만 하면 안되고 일단 뛰어들어서 익히고 배우는 자세가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마음이라도 지나친 지적과 간섭은 피하세요. 되도록 평온함을 유지 하세요.
53年生  충동적인 행동 보다는 신중하게 행동 하세요. 오히려 실속 있는 날이 될 겁니다.
65年生  지혜로운 사람과 함께 하여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부족한 부분을 점검 하세요.
77年生  화합도 잘되고 명예를 얻을 수 있으니 언행을 신중하고 침착하게 유지해 보세요.
89年生  많은 사람들의호응을 얻을 수 있고 기대이상의 성과도 올리니 행복한 날입니다.
01年生  진실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연애운 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잘 들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능력은 출중하지만 오늘은 소중하게 대인관계를 해야해요. 겸손함이 필요해요.
54年生  기세등등하고 에너지가 넘쳐요. 당당한 자신감도 좋지만 적당하게 조절하세요.
66年生  과도한 욕심으로 무리하게 진행하면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차분하세요!
78年生  과유불급입니다. 마음에 모든 짐을 내려놓고 평온함을 유지하면서 진행하세요.
90年生  문제가 있다면 단호하게 정리하세요. 미루면 작은 일도 큰 문제가 될 수 있어요.
02年生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실력을 쌓으세요. 생각만으로는 이룰 수 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피할 수 없으니 차분하게 과정 자체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55年生  어두운 터널에 끝이 보입니다. 밝은 빛이 보이고 희망이 생기니 좌절하지마세요.
67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들이 이롭습니다. 화합을 위해서 유연해야 된답니다.
79年生  문제가 있다면 기적처럼 해결될 수 있답니다. 지혜로운 사람의 조언을 구하세요.
91年生  몸과 마음이 풍족해지고 여유로워지는 날입니다. 조급하지 말고 차분해야 돼요.
03年生  생각지 못한 친구의 도움이 있어요. 편애심 갖지말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려운 상황이 길게 가지않습니다. 견고한 마음으로 흔들림 없이 기다려 보세요.
56年生  모든 상황이 점진적으로 좋아지지만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면 불리해집니다.
68年生  순간적으로 울컥하는 마음으로 날카롭고 직설적인 표현은 최대한 조절하세요!
80年生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으니 불필요한 모험심을 발휘하면 안됩니다.
92年生  지금의 상황을 냉정하고 차분하게 되돌아보세요. 허황된 욕심은 내려놔야 돼요.
04年生  다소 힘들고 지치더라도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 현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특히 투기 투자하고 관련해서 조심하세요.
57年生  그동안 사람들 속에서 분주했다면 오늘은 잠시 혼자만의 힐링시간이 필요해요.
69年生  조급한 마음에 편법을 사용하면 오히려 꼬이게 되니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81年生  이상과 현실에 괴리감이 있어요. 좋아 보이더라도 잘 살펴보고 확인해야 됩니다.
93年生  곤란하다고 뒤로 미루거나 무조건 받아주면 안돼요. 단호하게 정리 정돈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스스로 해결못하는 문제라면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이 있으니 도움을 청해보세요.
58年生  지나친 욕심은 내려놓고 묵묵히 노력하세요. 오히려 더 빠르게 성과를 올립니다.
70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발전하고 상승할 수 있으니 희망을 가져도좋아요.
82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해결되고 좋은 기운이 열리니 반전의 기회가 생길 수 있답니다.
94年生  노력의 결실이 눈 앞에 와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조심하는 마음으로 진행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 감당하기 벅찬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가족과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59年生  과도한 욕심과 자만으로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됩니다.
71年生  관계가 복잡하다면 다른 사람 단점만 보지말고 스스로 내 자신을 점검하세요.
83年生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아직 결론을 단정지을 수 없으니 인내심을 가져야됩니다.
95年生  주위시선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내 일에 집중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