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재단 특별 기획전시 '로맨틱피크닉 展'
상태바
사천문화재단 특별 기획전시 '로맨틱피크닉 展'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2.06.2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작품관람·체험프로그램·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사천문화재단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천미술관에서 일러스트 회화 및 설치 작품을 담은 ‘로맨틱 피크닉 展’을 개최한다.

로맨트피크닉 포스터
로맨트피크닉 포스터

이번 전시회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삶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작품 세계에 녹여 보여주는 양은혜 작가의 전시회로 ‘2022년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사천문화재단의 특별기획전시회이다.

양은혜 작가는 설치, 회화, 평면분야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다수의 개인 및 단체전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맨틱 피크닉’은 수많은 전시를 통해 관람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로맨틱피크닉’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20~30대 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를 위트있게 담아 일러스트 작품으로 표현한 개성 넘치는 작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부대행사로 ‘나만의 휴일 즐기기’와‘나의 색 찾기’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만의 휴일즐기기’는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설치 미술작품과 함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나의 색 찾기’는 작품을 보고 다양한 미술재료를 활용해 드로잉 미술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상시 운영된다.

이번 전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기금의 후원을 받아 개최되며 휴관일 없이 전시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단, 단체 관람 시에는 필수적으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기타 전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천미술관은 지난 2019년부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에 4년 연속 선정돼 꾸준히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고, 매년 1 ~ 2만명의 방문객이 찾는 문화명소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