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24일 금요일(음력 5월 2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24일 금요일(음력 5월 26일)
  • 편집국
  • 승인 2022.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쓸쓸한 마음이 강합니다. 웅크리지 말고 외부활동을 통해서 활력을 찾으세요!
48年生  사람들과 마음이 잘 통하고 이해심도 깊어지니 교류를 통해서 보람을 얻으세요.
60年生  다소 이득이 늘어나는 시기 입니다. 힘들긴 하지만 행운이 따라오는 날 입니다.
72年生  명예를 얻고자 하면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유연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84年生  미혼이라면 이성적인 만남을 가질 수 있어요. 기다린 만큼 소중한 만남 입니다.
96年生  취업이 되거나 일거리가 늘어날 수 있어요. 용기있게 도전하고 부딪쳐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말과 행동이 불러오는 파급력이 큽니다. 예쁘고 온화한 말이 기쁨을 줍니다.
49年生  기쁨은 나눌수록 커지고 슬픔은 나눌수록 작아진다는 말처럼 협력이 중요해요.
61年生  사람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으니 좋은 날 입니다.
73年生  직장인은 직장에서 업무적인 성과도 좋고 명예를 얻을 수 있으니 행복 합니다.
85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모든 상황이 만족스럽고 순조롭게 진행되서 보람을 느낍니다.
97年生  능력 발휘하기 좋고 금전운과 이성운도 좋습니다. 기운이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 사람들과 부딪힘이 많을 수 있어요. 최대한 적정선을 잘 유지해야 됩니다.
50年生  문서운이 들어왔지만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너무 고집대로 밀고가면 안됩니다.
62年生  어려운 문제 때문에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좋은 조언은 귀담아 들어야 됩니다.
74年生  돈 때문에 끊어질듯이 힘들어질 수 있으니까 무리한 투자나 확장은 금물입니다.
86年生  깜짝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침착하게 대처하면 금전의 이득을 볼 수 있답니다.
98年生  사람간에 갑작스러운 다툼으로 마음의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융통성을 가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 관계는 풍파가 많으니 거리를 두고 여유있는 힐링에 시간을 가져야 돼요.
51年生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하고 존중해줘야 됩니다. 그러면 권위를 세울 수 있답니다.
63年生  약간 힘든 부분은 있지만 겸손하고 부드러운 리더쉽을 발휘하면 마음이 통해요.
75年生  과정상에 불편함은 있지만 인내심 있게 노력하면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게 돼요.
87年生  일한만큼 금전적인 보람은 있지만 한번쯤 조율해야 되는 불편함이 생기게 돼요.
99年生  노력을 알아주는 사람은 없지만 성실하게 일하면 그 보답은 행운으로 찾아와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에 방해가 있더라도 의지있게 진행 하세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2年生  문서운 좋습니다. 부동산이나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64年生  재물운은 있지만 솔솔한 작은 이득에 만족해야지 과욕을 부리면 낭패를 봅니다.
76年生  한단계 발전하고 상승하는 시기 입니다. 모든 부분에서 보람있는 결과가 됩니다.
88年生  과정은 험난하고 경쟁도 심하지만 굳건한 마음으로 추진하면 보람도 생깁니다!
00年生  겸손하고 조심스런 자세로 상대방을 대하면 더욱 친밀하고 가깝게 발전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람들하고 관계도 좋고 새로운 만남도 있지만 결과적으로 어긋남이 생깁니다.
53年生  카리스마 있는 통솔력을 발휘하면 문서와 명예를 가져올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65年生  앞으로 전진하세요. 주저하면 안되고 용기있게 나가면 원하는 결실을 얻습니다.
77年生  끊임없이 노력한 끝에 결실을 맺게됩니다.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발휘해 보세요.
89年生  다양한 만남 속에서 뜻깊은 인연을 만나게 돼요. 좋은 기운을 주는 사람 입니다.
01年生  교제 교류를 활발하게 진행하세요. 좋은 정보와 기회를 얻어 성장하기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현실감 있는 안목과 유연한 처세술이면 명예와 권위를 얻게되니 좋은 날 입니다.
54年生  잠시 나 자신을 돌아보면서 진행하는 일을 점검해 보세요. 금전 이득이 생겨요.
66年生  변화를 통해서 금전을 잡으려 하지만 현재 있는 것 지키면서 한우물 파야 돼요.
78年生  성공이 눈 앞에 있으니 사람관계를 소중히 하면서 진행하면 좋은 성과를 얻어요.
90年生  답답한 일이 있다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세요. 귀인의 도움 있어요.
02年生  시험운과 취업운 좋아요. 만약 취업을 고민한다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 관계에서 답답한 일이 있다면 대화로 해소하세요. 쉽게 해결될 수 있어요.
55年生  지금은 다소 진행이 안되는 것 같지만 사람들 도움으로 풀어갈 수 있게 됩니다.
67年生  상황이 조금 느린 듯 하지만 이런 과정을 통해서 조금더 완벽한 결과를 냅니다.
79年生  외유내강처럼 부드럽고 온화해야 되지만 굳센 의지를 가지면 성취할 수 있어요.
91年生  도움의 손길이 있습니다. 욕심 보다는 현재를 유지하면서 협력에 힘써야 됩니다.
03年生  학업의 능률이 좋습니다. 조금더 집중하고 노력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재물적인 성취는 볼 수 있지만 건강 관리가 필요하고 사고수도 조심해야 됩니다.
56年生  금전운 아주 좋습니다. 그동안 노력한 부분에 좋은 성과 있으니 기쁨이 있어요.
68年生  사람들과 좋은 교류를 통해서 정보와 기회를 얻고 일거리도 늘어나게 된답니다.
80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고 의욕이 넘쳐납니다. 하지만 지나친 과욕은 금물이에요.
92年生  직장에서 업무적인 일은 좋은 평가를 받게 되지만 즉흥적인 변동은 불리합니다.
04年生  공부에 집중이 안되고 산만해집니다. 외부적인 활동은 조금 절제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재물에 너무 집착하면 스스로 힘든 일을 자처하게 되니 안전을 추구해야 됩니다.
57年生  언변과 금전운이 좋고 인기도 얻지만 지나치면 망신살을 겪으니 자제해야 해요.
69年生  생각지 못한 사람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겸손함과 진실된 마음을 보여 주세요.
81年生  왕성한 기운이에요. 의욕 넘치고 추진력도 좋지만 독단적이면 구설을 겪습니다.
93年生  드러나고 주목받고 부러움도 받을 수 있지만 심리적인 불균형이 생길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그동안 금전운이 불편했다면 오늘은 금전운이 상승합니다. 적절하게 대처하세요.
58年生  마음이 쓸쓸하고 외로울 수 있어요. 가까운 지인과 의미있는 만남을 가져보세요.
70年生  오늘은 주변사람들 얘기를 많이 들어주세요. 좋은 정보와 기회가 만들어 집니다.
82年生  문서 계약이나 부동산과 관련해서는 즉흥적이면 안되고 꼼꼼하고 신중해야 돼요.
94年生  오늘은 마음의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이성에게 다가가는 것은 자중하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출 관리 하세요. 한순간 실수로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침착해야 됩니다.
59年生  신중하게 언행 하세요. 말 때문에 구설을 겪게 되고 주변이 시끄러울 수 있어요.
71年生  오늘은 용맹함 보다는 노련함으로 승부하는게 오히려 더 실속있고 유리합니다.
83年生  기다렸던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면 안됩니다.
95年生  연애운은 미소지을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기니 기쁨을 만끽해도 좋은 날이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