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18일 토요일(음력 5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18일 토요일(음력 5월 20일)
  • 편집국
  • 승인 2022.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각자 종교에 따라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몸과 마음이 편안해요.
48年生  정리해야 될 일들이 너무 많아 압박감이 크지만 새로운 다짐으로 시작 하세요.
60年生  얼었던 눈이 점차 녹고 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시점이니 의욕을 가지세요.
72年生  그동안 겸손하게 사람들을 대해줬기에 오늘은 좋은 기회나 행운을 얻게 돼요.
84年生  어둠이 깊어질수록 아침이 밝아 옵니다. 지금의 어려움은 곧 사라지게 됩니다.
96年生  사람들의 도움을 통해서 기회와 정보를 제공 받고 인기도 많아지는 날 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어려운 상황이 길게 가지 않습니다. 마음을 견고하게 하고 건강 관리 해야해요.
49年生  과감하고 명쾌한 결정과 결단이 필요합니다. 과정은 힘들지만 결과는 좋아요.
61年生  변동수가 생깁니다. 이동 이직 이사가 될 수 있지만 변동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73年生  소나기가 내리면 뛰지 말고 잠시 비를 피해야 됩니다. 융통성 있게 처신 하세요.
85年生  당장 해결되는 것 같지만 더 꼬일 수 있으니 급하다고 해서 편법은 금물입니다.
97年生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마음을 단단히 먹고 책임감 있게 밀고 나가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해가 뜨면 지는게 순리인 것처럼 어려운 일도 결국 사라지게 되니 침착 하세요.
50年生  혼자 보다는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그 속에서 정보도 얻고 즐거움도 생깁니다.
62年生  사람들과 사소한 갈등은 생길 수 있지만 원만하게 해결되니 차분히 대하세요.
74年生  위기를 기회삼아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힘들지만 밑거름이 됩니다.
86年生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 모든일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처리해야 됩니다.
98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요. 도움을 주는 귀인도 있으니 겸손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내 주장을 말하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요청도 하고 소통해야 한답니다.
51年生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는 말처럼 조심스런 마음이 필요해요.
63年生  오늘 귀인복 있으니 생각지 못한 사람의 도움으로 힘든 일을 극복할 수 있어요.
75年生  약간의 방해가 있을 수 있지만 정성을 다하면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갑니다.
87年生  마음속에 화가 가득하지만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해소하면 쉽게 해결 됩니다.
99年生  오늘은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네요. 하지만 방심하면 곤란해지니 신경써야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이 세상에 혼자인 것 같아 외롭고 쓸쓸하지만 주변에 함께하는 사람이 있어요!
52年生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피할 수도 없으니 마음을 견고하게 가지는게 좋아요.
64年生  따뜻한 태양이 비추니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상쾌하고 행복한 날입니다.
76年生  아직 모든 일이 확실하지 않으니 말부터 앞서면 안되고 마무리에 집중 하세요.
88年生  결정 장애가 생길 수 있어요. 고민만 하지말고 과감하게 결정해도 무방합니다.
00年生  관심있는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세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뜻대로 되지않아 답답해집니다. 욕심을 내려 놓는게 좋아요.
53年生  큰 결과 보다는 소소한 이익이 있습니다. 작은 이득이지만 행복한 날이 됩니다.
65年生  우유부단하고 지지부진합니다. 복잡한 생각은 떨쳐버리고 실천을 해야 됩니다!
77年生  겨울 밤 밖에서 뛰는 모습처럼 장애가 많으니 오늘은 크게 일을 벌리지 마세요.
89年生  매사 모든 일을 차분하게 정리하면 별탈없이 무난하게 마무리 잘 할 수 있어요.
01年生  친구들과 소통이 되지 않으면 오해를 풀 수 없습니다. 진실하게 대화를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주변 지인이나 가족이 도움을 줍니다. 혼자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54年生  원하는 걸 얻을려면 치뤄야 될 희생도 있습니다. 모든 걸 다 가질 수는 없어요.
66年生  단호한 입장을 표명하세요. 잠깐은 곤란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성취 됩니다.
78年生  우물안 청개구리 처럼 한쪽만 보지말고 여러 사람 의견을 듣고 수렴해야 돼요.
90年生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말고 넓은 마음으로 감싸주면 연인과 큰 문제는 없어요.
02年生  이성 친구와 맞지않는 부분 때문에 오해를 받게 되니까 신중하게 언행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 속담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예쁜 표현을 하세요.
55年生  츤데레 같은 방식 말고 오늘은 다정한 표현이 필요하니 먼저 손 잡아 주세요!
67年生  해결할 일들이 많아 분주하고 바쁩니다. 독단적이면 안되고 협력이 필요합니다.
79年生  신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가 생긴답니다.
91年生  일이 꼬일 수 있어요. 무리하면 더 힘들어 질 수 있으니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03年生  감정에 치우쳐서 흔들리지 말고 자신을 점검하면서 냉철하게 판단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고집 보다는 주변 사람들 조언을 귀담아 들으면 해결의 실마리를 얻게 됩니다.
56年生  포용력을 가진 리더가 되서 많은 사람들을 인솔 한다면 좋은 일이 생긴답니다.
68年生  작은 감정이 쌓이고 쌓여서 커다란 싸움이 되니까 대화를 통해서 소통 하세요.
80年生  열심히 노력하지만 점점 지치네요.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도움을 요청 하세요.
92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큰 화를 겪으니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집중 하세요.
04年生  어려운 일을 해결하니 승승장구 할 수 있어요. 자신감 있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많은 일 보다 중요한 한 가지 일에 집중 하세요. 분명히 좋은 결과가 생깁니다.
57年生  먹이를 사냥하는 맹수처럼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해서 집중하면 성공한답니다.
69年生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욕망을 잠시 내려놓으세요. 작은 성과는 올릴 수 있어요.
81年生  과유불급 될 수 있으니 너무 큰 결과 보다는 소소한 이익에 만족해야 한답니다.
93年生  마음을 견고하게 하고 힘찬 에너지로 추진 하세요. 유리한 위치게 오른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숨기던 비밀이 드러나서 곤란한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침착하게 언행 하세요.
58年生  현재 상황은 호전되서 괜찮지만 마음이 불편하니 목표가 너무 크면 안된답니다.
70年生  오늘은 심리적인 안정만 취하면 일거리가 늘어나서 바쁘고 분주한 날이 됩니다.
82年生  노력하는 것에 비하면 소득은 작지만 보람이 생기니까 마음이 한결 편안합니다.
94年生  고민 하면서 자신을 힘들게 하지 마세요. 상황이 곧 좋아지니 안심해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곧 좋은 운이 돌아오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적당한 때를 기다리세요.
59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생기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으니 너무 고민할 필요는 없어요.
71年生  상황은 힘들지만 다행히 변화의 계기가 생깁니다. 새로운 출발을 해도 좋아요.
83年生  능력에 비해서 주목받지 못하니 의욕은 없지만 곧 인정받고 주목받게 된답니다.
95年生  겉으로는 여유있게 보이지만 마음에 앙금이 많으니 스트레스도 더욱 심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