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17일 금요일(음력 5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17일 금요일(음력 5월 19일)
  • 편집국
  • 승인 2022.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그동안 해결안된 문제가 있으면 가족과 상의하세요.
48年生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이롭고 나한테 들어올 이권도 커지니 협력하세요!
60年生  작고 소소한 일에 날카롭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조금 더 대범할 필요가 있어요.
72年生  밝히고 따지고 분석하면 안됩니다. 물이 흐르듯 유연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
84年生  사람들 도움으로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갑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함께 하세요!
96年生  중심을 잃지않고 꾸준하게 실천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으니 보람이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해결할 일이 있으면 뒤로 미루지 말고 오늘 용기를 내서 정면 돌파해야 됩니다.
49年生  다른 사람한테 맡기지 말고 직접 나서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일 있어요.
61年生  먼저 울고 나중에 웃는 모습처럼 처음에 힘겨웠지만 기적처럼 해결할 수 있어요.
73年生  사과 나무에 사과는 열렸지만 내 스스로 노력하지 않으면 그림의 떡이 됩니다.
85年生  다리 아픈 나그네가 힘들게 길을 가듯 힘든 상황이니 과욕을 부리면 안됩니다.
97年生  책임감 가지고 언행해야 됩니다. 맡은바 책임을 다하면 풍성한 결실이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하던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기쁨이 있네요. 건강문제도 잘 챙겨야 한답니다.
50年生  어려움은 있지만 헤쳐나간다면 뜻을 이루고 손해봤던 것들도 복구 된답니다!
62年生  중심을 잡고 의연하게 있으면 기쁜 일이 생깁니다. 좌충우돌할 필요가 없어요.
74年生  노력이 무르익어 결실을 맺어요. 그동안 함께했던 분들과 기쁨을 나눠 보세요!
86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요. 오늘 감정적인 리듬이 좋은날이네요.
98年生  감정기복을 조절해야 해요. 부드럽고 온화하면 좋은 이성과의 만남이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명예나 재물이 풍족한 날입니다. 힘든 사람들에게 온정을 베풀면 아주 좋아요.
51年生  답답한 일이 생기니 마음속에 울화가 가득해요. 대화를 통해서 해소해 보세요.
63年生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믿음과 신뢰가 넘치고 힘이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5年生  금전운이 주춤할 수 있지만 곧 운기가 상승하면서 좋은 방향으로 흐를거예요.
87年生  뜻은 있지만 성사가 안되어 불안하다면 체계적으로 진행하는게 성공합니다~!
99年生  대인관계가 힘들다면 선을 긋고 정리하세요. 그래야 새롭게 진행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내가 하는 말의 영향력이 크답니다. 예쁘고 고운말을 하는게 좋습니다.
52年生  믿어주는 사람이 많아 용기도 나고 노력끝에 결실을 맺으니 행복한 날입니다.
64年生  숨기는 비밀이 있다면 들통날 위험이 있으니 입을 무겁고 신중히 해야 됩니다.
76年生  만약 새롭게 시작하고 확장하려고 한다면 오늘은 자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8年生  다른사람에 비해 내가 가진게 조금 부족해도 오늘은 만족할 줄 알아야 돼요.
00年生  가는 길이 멀고 험난해도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결국 결실을 이루게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랫 사람을 위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력자 역할을 해주세요.
53年生  고비가 있어도 희망을 잃지마세요. 가능성 있는 일에 도전하면 희망이 생겨요!
65年生  승승장구 하는 모습이 있으니 더욱 노력하고 정진 한다면 큰 성공을 이룹니다.
77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기회를 보며 때를 기다리세요.
89年生  작은 소원은 이루어질 수 있으니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도움을 받습니다.
01年生  현명한 분들의 조언을 받아들인다면 힘든 일이 기적처럼 해결 될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힐링을 통해 고요한 마음을 유지하세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것을 보게 됩니다.
54年生  마음이 조급하고 불안하면 될 일도 안됩니다. 여유 있게 과정 자체를 즐기세요.
66年生  자존감을 잃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실천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요.
78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 하고 청산하는 시점이니 결과에 감사하고 만족해야 돼요.
90年生  오늘은 행운이 가득하니 막혔던 일도 새롭게 진행할 수 있고 협력도 잘 됩니다.
02年生  좋은 운이 다가오니 서두르지 말고 때를 보면서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몸의 바이오 리듬도 좋고 마음에 여유도 생기니 곤란했던 일도 잘 해결됩니다.
55年生  인자하고 너그럽게 포용하고 감싸주면 좋은 일들이 저절로 찾아오는 날입니다.
67年生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도 좋지만 건강도 챙겨야 한답니다.
79年生  능력은 많아도 겸손하게 행동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좋은일도 생겨요.
91年生  오늘은 마음속에 담아뒀던 사람에게 밝고 단정한 모습으로 다가가야 합니다.
03年生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고 기쁨도 있지만 공부에 집중하기 힘드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하늘의 도움이 있으니 원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용기를 잃지 마세요.
56年生  해야될 일이 많아지니 바쁘고 분주합니다. 스트레스도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68年生  복잡한 일들이 많습니다. 그럴수록 일의 순서를 정해놓고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80年生  까다로운 고객을 만납니다. 차분하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계약을 맺는답니다.
92年生  우연한 만남으로 빠른 시간에 가까워질 수 있지만 구설이 생기니 조심하세요.
04年生  친구와 생각이 맞지 않아서 의견 대립이 생기니 너무 고집을 앞세우면 안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과 지혜가 있으니 경솔한 행동은 삼가야 해요.
57年生  좋은 제안이 많이 들어오니 오히려 갈팡질팡 합니다. 신중한 선택이 중요해요.
69年生  다른 사람에 대한 얘기는 많은 주의가 필요해요. 뒷담화는 절대 금물 입니다.
81年生  의심하면 괜히 싸움만 불러오니 주변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93年生  뜻대로 되지 않아 답답합니다. 욕심을 내려놓고 조금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큰 것을 바라면 어긋납니다. 소소한 이익은 있지만 큰 결과를 바라지 마세요.
58年生  사람들과 화합을 원한다면 마음의 앙금을 털어버리고 용서를 하는게 좋아요.
70年生  물도 급하게 마시면 체한다는 말처럼 이득이 커보여도 신중해야 성과를 내요.
82年生  주춤하지 마세요. 승승장구 할 수 있으니 과감하게 실천하는 것이 결과 좋아요.
94年生  시비와 방해가 많지만 맞대응 하지말고 묵묵하게 일하면 점차 평탄하게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도 서로 협력 하니 든든하고 의지가 되어 견딜수 있어요!
59年生  그동안 마음 둘 곳이 없었네요. 오늘은 기댈 곳이 생기니 마음이 든든해져요.
71年生  원하던 일이 성공하고 성취하게 되니 어려움에서 벗어나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83年生  태양이 솟아 오르니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그동안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됩니다.
95年生  정성이 필요한 때입니다. 뜻밖의 이익을 바라지말고 순수한 마음을 가져야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