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13일 월요일(음력 5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13일 월요일(음력 5월 15일)
  • 편집국
  • 승인 2022.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시작하기보다 그동안 쌓아온 명성을 가지고 있는 현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해요.
48年生  용이 승천하듯 강한 자신감은 생기지만 여의주가 없으니 욕심은 금물이랍니다.
60年生  말 한마디가 화근이 됩니다. 도움을 주려는 마음은 좋지만 방법을 연구하세요~!
72年生  욕심이 너무 앞서서 다른 일에도 관여하게 되면 실속없이 소리만 요란해집니다.
84年生  열정이 넘치니 추진력은 아주 좋지만 상대방은 버거워할 수 있으니 조절하세요.
96年生  연인간에 기대치가 높으면 안됩니다. 기대치보다 배려심으로 감싸줘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처음은 답답하고 고민도 많지만 점차 풀리면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돼요.
49年生  빠르게 일처리를 하려고하면 장애가 많습니다. 차분하게 진행하는게 좋겠어요!
61年生  해결이 안되는 일이 있다면 한발뒤로 물러나서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세요.
73年生  오늘은 도와줘도 좋은 소리를 못들을 수 있으니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85年生  다양한 변화와 변동 속에서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중심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97年生  노력과 기대한만큼 수익이 나지 않네요. 조금씩 융통성있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싶으면 과감하게 변화를 줘도 무방한 날입니다!
50年生  고집 부리지말고 마음의 확신이 없다면 주변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해야 해요!
62年生  꽃이 피어 희망은 있지만 뿌리가 얼었으니 확장보다는 있는 것을 지켜야합니다.
74年生  주변 분위기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살펴보고 흐름에 발 맞춰 걸어야 한답니다.
86年生  직장에서 생각많고 혼란스러우니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잡으세요.
98年生  바쁘고 분주하게 이동할 곳이 많아요. 몸은 피곤해도 업무적인 성과는 좋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에 머물러있기에 답답하고 의욕도 없으니 가까운 곳에 나가서 충전해보세요!
51年生  그동안의 고정관념보다 유행 상품이나 시대적인 관심사에 초점을 맞춰야해요.
63年生  망설이지 마세요. 생각만 많아지면 혼란만 오니 과감한 추진력이 필요하답니다.
75年生  눈에보이는 떡이 너무 좋아보이지만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투자는 금물입니다.
87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아요. 소비성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99年生  관재구설로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충동적이고 즉흥적인 표현은 금물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업적인 부분이나 투자문제는 순환이 좋지않아요. 차분하게 관망해야 됩니다.
52年生  큰돈이 들어온다면 다시 나가는 운세이니 충동적으로 일을 벌리는건 안됩니다.
64年生  교류가 좋아 주변에 사람이 많네요. 인맥관리를 하면 금전적인 이득이 생겨요!
76年生  강단있고 정의감이 넘치게 됩니다. 하지만 성급하면 스스로 문제를 만든답니다.
88年生  내 주장은 옳고 상대방은 틀리다는 생각은 위험해요. 잘 듣고 수렴해주세요~!
00年生  내가 끌고 가는게 아니라 그들과 함께 움직인다는 것을 잊으면 어긋나게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른으로서 넓은마음으로 포용하고 감싸주면 오히려 더 큰 권위를 얻게 됩니다.
53年生  사람들 속에 귀인이 있어요.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은 따뜻하게 맞이해 보세요!
65年生  사람때문에 이득이 생기고 근심이 생기네요. 균형을 잘 잡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소통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혼자 고민하지 말고 진솔하게 소통하세요.
89年生  남아있는 문제는 장애가 되니 마무리 못한게 있다면 빨리 정리하는게 좋아요!
01年生  입에 음식이 가득한데 또다시 음식을 넣으면 고통이 되니 차분하게 추진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커다란 솥에 밥을 하니 인연되는 모든사람들과 넉넉함을 함께 나눌 수 있어요!
54年生  수레에 보배가 가득하지만 혼자서 끌고 갈수없으니 협력하면 성과가 좋아요.
66年生  흰색 옷을 입어보세요. 외부활동에 좋은기운을 주니 금전운도 좋아진답니다~!
78年生  부부간에 거리감이 느껴지네요. 서로 관심을 가져 큰 힘이 되어줘야 한답니다.
90年生  작은 틈에서 물이 새듯 서로간에 신뢰가 없으면 대립이 되니 믿음이 필요해요!
02年生  지금하는 일에 믿음과 확신을 가지세요. 그리고 인내심 있게 추진해야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간섭이 지나치면 가족간에도 거리가 멀어집니다. 적당한 조절이 필요하답니다.
55年生  골치아픈 일이 있네요. 불필요한 일에 휘말리면 손해가 크니 되도록 피하세요.
67年生  뭔가 문제가 있다면 먼저 내자신을 보세요. 잘못을 먼저 인정하면 해결 됩니다.
79年生  조급하게 변동을 하면 힘든일이 가중됩니다. 여유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91年生  남의 떡이 커보여서 마음이 흔들릴 수 있지만 현재 하는 일을 유지해야 합니다.
03年生  지금의 배움이 밑거름이 되어 행복을 가져와요. 열심히 노력하는게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문제로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써야해요.
56年生  사건사고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귀가 얇게 행동하는 것은 삼가야해요.
68年生  날카롭고 감정적이네요. 상대방이 작은실수를 하더라도 조용히 넘어가주세요!
80年生  사람들이 다가오는 날입니다. 나와 마음이 안맞던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어요!
92年生  생각에 변화가 많아요. 쉽게 결정하지말고 깊게 생각하고 신중해야 된답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의기투합이 잘되지만 시간활용을 잘해서 효율적으로 진행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자신을 조금 숙이고 묵묵하면 힘들게 하던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멀어져요.
57年生  내뜻대로 진행이 안되니 답답하네요. 뒤로한발 물러나서 재충전부터 해보세요.
69年生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큰 힘을 얻게됩니다. 하지만 겸손한 자세도 필요합니다!
81年生  고요하게 명상을 하면서 미래를 설계하고 나를 돌아보면 아이템이 생긴답니다.
93年生  먼저 양보하세요. 손해보는게 아니라 미래를 위한 씨앗을 뿌리는 과정이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내가 하는 말보다 상대방 얘기에 귀 기울여주세요. 배려심이 필요해요.
58年生  방심하면 금전손실이 생기니 감정에 따라서 판단하고 결정하는건 금물입니다.
70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했던 일이 드디어 오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2年生  신뢰있고 믿음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추진하는 일도 탄력을 받게 된답니다.
94年生  능력을 발휘하면 인정받고 인기도 많아져요. 단 시기 질투를 조심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아랫사람들에게 조언해 주세요. 큰 힘을 주게 됩니다.
59年生  마음은 바쁘지만 쉽게 되는건 없어요.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희망이 보이네요!
71年生  노력한 만큼 보상이 있으니 금전적으로 상승하는 날이니 용기있게 추진하세요.
83年生  명예도 얻을수 있고 재물도 얻을수 있으니 오늘은 보람있고 행복한 날이에요.
95年生  여러가지 일에 분산하지 말고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