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11일 토요일(음력 5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11일 토요일(음력 5월 13일)
  • 편집국
  • 승인 2022.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후회해도 돌이킬 수 없으니 가족이나 아랫 사람들에게 신중하게 언행 해야해요.
48年生  지금까지 고생했던 일들을 이제야 알아주니 고생한 보람을 느끼는 날이랍니다.
60年生  오늘은 투자와 관련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72年生  주변사람들이 불평이 많습니다. 함께 짜증내지말고 인내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84年生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의 상처는 받지만 적은 만들지 않으니 감정 조절 하세요.
96年生  가정 분위기가 무거우니 외부활동의 스트레스를 집으로 가져가지 않는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향기로운 말 한마디가 인덕을 쌓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49年生  평소에 베풀고 도와줬던 일이 오늘 나에게 행운으로 다가오는 기쁨이 생겨요.
61年生  신체리듬이 균형을 잃으면서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음주는 피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진행되던 일에 균열이 생기니 꼼꼼하게 점검하고 지출관리가 중요한 날입니다.
85年生  방심하지 마세요. 상대방은 쉬운 상대가 아니니 최선을 다해서 경쟁해야 됩니다.
97年生  조용히 시간을 두고 일의 진행과정을 지켜 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몸과 마음이 편안하니 안정감은 있지만 사람갈등도 있으니 균형을 잘 잡으세요.
50年生  금전 관리를 철저하게 하세요. 재테크를 통해서 손해볼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62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힘듭니다. 정신을 가다듬고 있는 것을 잘 지키는게 좋습니다!
74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은 안되지만 조급해하지 말고 차분하면 기회는 온답니다.
86年生  직장 동료와 계획을 세워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되니 의기투합하세요.
98年生  밖에서 진행하는 모든 일이 힘드니 차라리 집에서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주변 동료나 이웃들과 재미있는 모임이 예상되니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51年生  사업적으로 재물손실은 조금 있지만 반전할 수 있는 과정이니 염려하지 마세요.
63年生  전반적으로 안정적으로 흘러갑니다. 오늘은 매매 계약을 해도 좋은 하루입니다!
75年生  재물운은 좋지만 소비성 지출이 많아요. 지출관리에 신경을 써야 유리하답니다.
87年生  나의 고집으로 결점이 되어 일이 틀어질 수 있으니 내주장만 내세우면 안됩니다.
99年生  수입이 늘어나거나 평소보다 좋은 실적을 올리니 여유있고 보람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불필요한 상상은 하지마세요. 현실을 직시하면서 적당한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52年生  미루던 일 중에서 오늘 마무리 할 수 있는 것은 빨리 해결해야 근심이 사라져요.
64年生  다른 사람이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본인 스스로 의지를 가져야 돼요.
76年生  부부간에 서운한 감정이 강해집니다. 서로 배려하면서 예쁜 말이 필요하답니다.
88年生  만나는 사람 중에 귀인이 있으니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은 따뜻하게 대하세요.
00年生  변화를 수용하고 나도 변화에 맞게 행동한다면 미래가 희망으로 가득찰거예요!

뱀띠
41年生  한 번 결정된 약속은 부채와 같으니 오늘 하는 약속은 신중의 신중을 기하세요.
53年生  나 자신을 힘들게 하고 압박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 자신일뿐이랍니다.
65年生  막연한 자신감으로 시작한 일이 있다면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77年生  지금까지 대인관계 때문에 고민거리가 있다면 노력해보세요. 해결 될거랍니다!
89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은 생기지만 동료 덕분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01年生  오늘은 어디를 가든지 즐거운 일이 있어요. 하지만 정도를 벗어나면 안된답니다.

말띠
42年生  주변사람들과 소원했던 관계가 회복되고 다시 친분을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사업적으로 새로운 고객과 계약은 있지만 상대방이 너무 까다로운 사람이에요.
66年生  너무 앞서서 생각하고 계획하지 마세요. 당장 눈 앞의 일부터 해결해야 됩니다.
78年生  동업 관계에선 지킬 선을 잘 지켜야 됩니다. 신뢰를 회복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90年生  다른사람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기회가 생기니 꼭 잡아야해요.
02年生  복잡한 일에 연관될 수 있으니 멀리 이동하는 계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양띠
43年生  오늘은 결정하지마세요. 소탐대실 할 수 있으니 감정대로 결정하면 안된답니다.
55年生  그동안 막혔던 일이 한 순간에 풀려나가니 새로운 기운이 솟아나기 시작합니다.
67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면 실수가 많아지니 대범해야 돼요.
79年生  말 표현에 선을 넘지 마세요. 그동안 착하고 온순하던 사람도 크게 화를 냅니다.
91年生  직장에서 다른 사람 말을 함부로 하는건 절대 안돼요. 마음 속 비밀은 지키세요.
03年生  빈수레가 요란하다는 말처럼 계획만 요란하고 실천하지 않으면 신용을 잃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내 몸의 기운을 잘 보존하세요. 쓸데없이 기운을 낭비할 필요 없습니다.
56年生  처음 가졌던 마음을 잘 기억해보세요. 그때 그 마음으로 임하면 소득이 있어요.
68年生  그동안 연락없던 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극진히 대접하세요. 행운이 생깁니다.
80年生  추진력이 발휘되는 좋은 날입니다. 이번 기회에 미루었던 일들을 마무리 하세요.
92年生  신변에 좋지않은 감정은 빨리 떨쳐버리세요. 깨끗하게 정리하고 출발해야해요.
04年生  생각에 변화가 생겨도 성급하게 결정하지 마세요. 후회할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닭띠
45年生  윗 어른이지만 겸손한 자세가 한층 더 나의 위치를 굳건하게 말들어 줄거랍니다.
57年生  무조건 추진한다고 결과까지 좋은건 아니니 항상 단계를 잘 밟아서 진행하세요.
69年生  도움이 필요하다면 자세를 낮추세요. 뻣뻣하고 날카로운 표현은 반감을 삽니다.
81年生  새로운 일을 받아들이고 싶다면 욕심을 비우고 현실의 흐름을 잘 살펴봐야 돼요.
93年生  많이 들을수록 혼란이 가중됩니다. 불필요한 말들은 과감히 흘려버려야 됩니다.

개띠
46年生  희비가 엇갈릴 수 있습니다. 마음 흔들리지 말고 대범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58年生  궁하면 통한다는 말처럼 진심을 가지고 원하는 것을 위해 집중하면 성과 있어요.
70年生  하기 싫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보람 있어요.
82年生  몸과 마음이 조금 무겁습니다. 결과보다는 무사히 진행하는 과정에 집중하세요.
94年生  다른 사람 잘못을 내가 책임져야 될 상황이 되니까 복잡한 일에 나서지 마세요.

돼지띠
47年生  투자나 재테크를 통해 이득을 얻는건 힘듭니다. 오늘은 뒤로 미루는게 좋아요.
59年生  힘든 일이 생겨도 지인들과 합심하면 충분히 극복하고 행운을 만들 수 있어요.
71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어도 언쟁이 될 수 있으니 되도록 참고 부드럽게 언행 하세요.
83年生  작지만 쏠쏠한 금전운이 있답니다. 이런 금전을 소비성 지출로 낭비하지 마세요.
95年生  여기저기 참견하고 기웃거려도 아무런 소득이 없으니 침착하게 중심 잡으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