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9일 목요일(음력 5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9일 목요일(음력 5월 11일)
  • 편집국
  • 승인 2022.06.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상쾌한 날입니다. 외부 활동이 좋으니 지인과 가벼운 만남도 즐거움이 있겠어요.
48年生  무리한 계획이나 욕망은 자제하세요. 운세는 좋지만 크게 펼치는 것은 불리해요.
60年生  진행도 잘되고 성과도 좋아보였는데 한순간 어긋남이 생기니 방심하면 안돼요.
72年生  교류는 많지만 실속없이 바쁘고 분주할 수 있으니 체계적으로 정리해야 됩니다.
84年生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여유를 가지고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96年生  만남은 많지만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연인은 없으니 마음의 중심을 잘 잡으세요!

소띠
37年生  망설이거나 고민만 하지말고 가족과 상의 후 전문가한테 도움을 받아야해요~!
49年生  자금 문제가 어느정도 해결 기미를 보이니 금전상으로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61年生  막히고 힘들던 문제가 풀려나가는 것처럼 답답했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집니다.
73年生  부부간에 따뜻한 대화와 애정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가정에 조금더 신경쓰세요.
85年生  먼저 해결해야 될 문제부터 계획을 세우고 정리하세요. 잘못하면 꼬이게 돼요.
97年生  오늘은 쏠쏠한 금전운이 들어오니 열심히 노력하면 주머니가 두둑해지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감정에 휩쓸리면 안되고 금전 거래가 있다면 되도록 빨리 회수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강하게 밀고나가야 계획대로 진행되지만 조금은 문제도 있으니 고민이 되네요.
62年生  준비된만큼 결과는 좋아요. 그동안 추진하던 일도 탄력받지만 방해도 있습니다.
74年生  오늘은 변동이나 이동하는 것은 불리해요. 이사나 여행은 나중으로 미뤄야해요.
86年生  자신감 있고 박력있게 밀고나가세요. 성공은 위축된 마음으로는 이룰 수 없어요.
98年生  눈여겨보는 이성이 있다면 자존심 보다는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가야 된답니다.

토끼띠
39年生  여러가지 복잡한 일은 생기지만 해결은 잘 된답니다. 차분하게 대처해 보세요~!
51年生  외부적인 확장이나 새로운 진행은 불리합니다. 잘 지키고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모든 일은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특히 지킬 수 없는 일이라면 맡으면 안됩니다.
75年生  전망이 좋습니다. 나의 의도대로 진행해도 실리와 소득을 얻을 수 있는 하루예요.
87年生  변동수가 좋습니다. 기회가 생긴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세요!
99年生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니 진실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더욱 가까워 진답니다~!

용띠
40年生  상대방을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생각지못한 부분이 있으니 깊게 관찰해보세요.
52年生  금전 회전은 좋습니다. 부지런하게 일 처리 하면 금전운이 상승하는 하루이네요.
64年生  계획한 일의 최종 목표달성은 조금 힘들어요. 심리적으로 너무 초조해 말아요.
76年生  오늘은 서로 의사가 맞지 않아 다툼이 생겨요. 지인이라도 예의를 갖춰야해요.
88年生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으니 사람 관계는 힘겹습니다. 적당한 거리를 두세요.
00年生  소문으로 인해 싸움이 심해질 수 있으니 다른사람의 허물을 말하는건 삼가세요.

뱀띠
41年生  불화가 생기면 밖에서도 문제가 생기니 가정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는게 좋아요.
53年生  오늘 만나게 되는 귀인 덕분에 현재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돌파구가 생깁니다.
65年生  특별한 문제없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좋은 날입니다. 사람 관계도 평화롭습니다!
77年生  좋은 흐름이지만 시기 질투 때문에 어려움 또한 있으니 세밀하게 진행해야 해요.
89年生  함께하는 일이 있다면 답답할 수 있어요. 답답해도 인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01年生  갈 곳도 많고 할 일도 많으니 동분서주 하면서 바쁘고 분주한 날이 될겁니다~!

말띠
42年生  내가 쏜 화살이 다시 나한테 돌아오니 각별히 언행을 조심해야 되는 날이에요.
54年生  오늘 운세는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니 마음도 여유롭고 따뜻해지는 날이에요!
66年生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지 마세요. 지나친 욕심은 근심에 씨앗이 됩니다.
78年生  활기차게 움직이세요. 움직인만큼 성과도 생기고 보람을 느끼는 날이 되겠어요.
90年生  오래 갈 수 없는 만남으로 후회만 남을 수 있어요. 유혹에 흔들리면 안된답니다.
02年生  자기중심적인 생각과 언행은 주변 친구나 동료들로부터 반감만 가져온답니다.

양띠
43年生  순리대로 흘러가면 이득도 생기고 권위도 높아지니 무리한 변화는 금물입니다.
55年生  문서 매매 문제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됩니다. 꼼꼼하고 세밀하게 살펴야해요.
67年生  많은 사람들 중심에 있는 모습이니 대인 관계를 통해서 이득을 얻게 된답니다.
79年生  다른 사람들 눈을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내모습 그대로 성실하는게 중요해요!
91年生  아직 목돈이 들어오는 운세가 아닙니다. 투자와 관련해서는 조심하는게 좋아요.
03年生  큰 변화 변동은 없습니다. 평탄하고 원만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돼요.

원숭이띠
44年生  금전을 늘리려고 무리하지마세요. 오늘은 있는 것을 잘 지키는게 더 중요합니다.
56年生  마음이 약해서 상대방한테 이용당할 수 있으니 매사 분명하고 명확해야 돼요.
68年生  오늘은 관재구설에 휘말려 사람풍파를 겪을 수 있으니 입을 무겁게 해야합니다.
80年生  마음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으세요.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면 안된답니다.
92年生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여 다른 사람보다 한발 더 빨리 정보를 습득해야 해요~!
04年生  배우고 또 배우면 결국 내 재산이 됩니다. 오늘의 고생이 미래를 결정한답니다.

닭띠
45年生  겉모습에 집착하지 말고 들려오는 말에 중심 잃지말고 꼼꼼한 확인이 필요해요.
57年生  감정을 억제하고 흐름을 잘 파악해야해요. 힘든일은 지인들과 상의를 해야해요!
69年生  오늘 약속한 일은 무거울 수 있어요. 신중하게 생각하고 약속은 꼭 지켜야 돼요.
81年生  결정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불필요한 생각은 버리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93年生  작은 일에 연연하지 말고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뭔지 잘 판단하는게 중요해요.

개띠
46年生  마음에 혼란이 오지않으면 건강 문제가 생깁니다. 외부 일에 신경쓰지 마세요.
58年生  욕심이 없으면 마음도 평화롭습니다. 오늘은 흘러가는 물처럼 유연해야 됩니다.
70年生  금전 회전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욕심부리면 있던 것도 잃게 된답니다.
82年生  변화없는 무료한 날이지만 오히려 평탄함 속에서 마음에 안정을 찾아야됩니다.
94年生  사사로운 정보다 공사를 분명하게 하고 책임질 수 있는 범위를 파악해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주거지의 변동이 있거나 하던일의 변동이 있으니 가장 안정적인걸 선택하세요.
59年生  자녀 문제를 고민하고 계획하지만 쉽지 않네요. 자녀의 판단에 맡겨 보세요~!
71年生  어떤결정을 해야 될 상황에 놓입니다. 주어진 환경에 맞게 상황대처를 해야해요.
83年生  상대방 마음부터 파악해보세요. 말만 믿고 결정하면 함정에 걸릴 수 있답니다.
95年生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는 말처럼 쉬운 상대가 없으니 철저하게 준비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