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7일 화요일(음력 5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7일 화요일(음력 5월 9일)
  • 편집국
  • 승인 2022.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재물운이 강하지만 꼬이고 묶인 형태라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진행해야 돼요.
48年生  좋은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답니다. 고집과 권위보다는 온화한 처세가 중요해요.
60年生  사람 관계가 복잡해요. 내 주장보다는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고 존중해 주세요.
72年生  사사로운 일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지금은 과묵함이 필요하답니다.
84年生  마음에 안드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내색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더 꼬이게 돼요.
96年生  고단하고 힘들어도 포기하면 안돼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답니다.

소띠
37年生  뜻밖의 협력자가 생깁니다. 해결 방법이 생기면 늦추지말고 빨리 해결 해야해요.
49年生  감정에 휩쓸리지말고 신중하게 돌아가는 상황을 잘 파악하고 결정해야 됩니다.
61年生  그동안 자신감이 없어서 움추렸다면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해도 좋아요!
73年生  협력하는 관계속에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고 일에 활력이 생기니 성과좋아요.
85年生  진행하는 일에 방해가 있으니 약간의 장애는 있겠지만 곧 좋은 일도 생겨요~!
97年生  힘들수록 돌아가는 지혜와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해요. 현명하게 대처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무모한 도전은 좋은기회를 만들 수 없답니다. 무모함보다 현실감이 필요합니다.
50年生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주는 지인들이 있으니 평탄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62年生  쉽게 보지말고 신중하게 대처 하세요. 신중함 속에서 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74年生  하고싶은 말을 속으로만 간직하지 말고 적당한 때를 맞춰서 표현해도 좋습니다.
86年生  언쟁보다 살짝 숙이고 교제를 넓히세요. 새로운 만남 속에서 행운이 있답니다!
98年生  방심한 사이에 손실을 볼 수 있으니 꼼꼼하게 처리하면서 손실을 방지 하세요.

토끼띠
39年生  서로의 입장차이가 있습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의도와 상황을 파악해보세요~!
51年生  모든 일이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적당하게 만족할줄 아는 지혜가 필요해요.
63年生  모험을 시도하는 것 보다는 한 가지씩 안전하게 진행해야 성취할 수 있답니다!
75年生  금전운이 좋네요. 기대하지 않았던 결과를 거둘수 있고 사람관계도 원만합니다.
87年生  새로운 인연보다는 내 옆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을 항상 최고로 생각해야합니다.
99年生  연인에게 달콤한 위로와 따듯한 마음을 전한다면 더욱 좋은관계가 될거예요~!

용띠
40年生  작은 것에 묶여서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소탐대실을 조심해야 됩니다.
52年生  우유부단하고 갈팡질팡하면 안됩니다. 과감하고 추진력있는 결단이 필요해요!
64年生  예상밖의 지출이 생길 수 있고 미리 약속된 일도 무산될 수 있으니 점검하세요.
76年生  오늘은 재산을 늘리거나 성과를 내는 것 보다 현재를 유지하는데 중점을두세요.
88年生  윗분들이나 주변 동료들 의견에 해답이 있으니 독단적인 행동은 피해야됩니다.
00年生  상대방 입장을 생각하지않고 내 위주로 생각하고 표현하면 대립이 생긴답니다.

뱀띠
41年生  생각지못한 어려움이 있을수 있으니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일은 되도록 피하세요.
53年生  생각이 많으면 실천을 못합니다. 오늘은 운기가 좋으니 실천해보는건 어떤가요?
65年生  마음속에 불안감은 감정기복을 크게 만듭니다. 일단 나 자신을 점검해보세요~!
77年生  작은 일도 세밀하게 분석하고 하나씩 진행하세요. 성과는 세밀함 속에 있답니다.
89年生  사람들 만남이나 교류가 많게되니 즐거움도 있지만 스트레스 또한 많아집니다.
01年生  평소에 하지않던 생각이나 모임으로 지출이 많으니 즉흥적인 판단은 금물입니다.

말띠
42年生  지혜롭게 내일을 계획하세요. 오늘하는 준비가 내일의 기쁨을 만들어줄거예요!
54年生  지인관계도 그렇지만 특히 부부간에는 상대방 입장을 먼저 생각해줘야 됩니다.
66年生  돈 거래는 삼가세요. 돈 때문에 스트레스 받게 되니 투자도 가능한 피해야해요.
78年生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잘못된 관심은 오지랖이 되고 싸움이 된답니다.
90年生  경쟁심 있게 추진하지만 뺏고 뺏기는 치열한 관계속에서 손실을 겪게 된답니다.
02年生  매매 계약 시험 취업과 관련해서 예상하지 못한 어려움을 겪게되니 주의하세요.

양띠
43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의심스러운 상황이니 명확한지 사실여부를 잘 파악해야 돼요.
55年生  자신감만 가지고 일의 성과를 장담할 수 없으니 면밀하게 검토하고 분석하세요.
67年生  돌발적인 상황이 생기거나 진행하는 일에 장애나 사고수가 강하니 주의하세요.
79年生  갑작스러운 이동은 금물입니다. 오늘은 멀리 이동하지말고 집순이가 되어보세요!
91年生  연인 관계에서 이별수가 강합니다. 자존심 싸움하지 말고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03年生  내 판단이 무조건 옳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나중에 후회할 수 있는 판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화풀이 하듯 다른 사람한테 화풀이 하면 안됩니다.
56年生  서로 위해주는 마음이 부부관계나 가정운에 큰 영향을 주니 신경쓰는게 좋아요.
68年生  사람풍파가 있으니 속 마음을 꺼내지 말고 묵묵하게 본인 일에만 집중하세요!
80年生  약간의 여유가 생길 수 있으니 인내심 있게 진행하세요. 주목 받을 수 있답니다!
92年生  애정운과 금전운이 상승하네요.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힘과 능력을 전력을 다해서 펼친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객관적인 판단으로 결정하세요. 공동의 목표라면 함께 이룰 수 있는 날 입니다!
57年生  집안을 먼저 평화롭게 해보세요. 외부활동도 자연스럽게 성과를 낼 수 있답니다.
69年生  옆에서 도와주고 협력해주는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포용력 있게 처신해야 돼요.
81年生  동료와 갈등이 있다면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니 빨리 대화로 소통해야 된답니다.
93年生  정신적인 피로감이 커지니 지나친 승부욕보다 원만하게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모든 원인을 나 자신으로 국한하세요. 다른 사람 탓하면 원인을 못 찾게됩니다.
58年生  능력은 있지만 많은 일을 하고 있다면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성과있어요.
70年生  즉흥적으로 말하고 행동하면 배신당할 수 있으니 자기관리를 철저하게 하세요.
82年生  혼자서 다 감당할 수 없어요. 협력자를 얻으면 놀랄만한 성과를 내게 된답니다.
94年生  활력있게 목적을 향해서 전진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순리에 맞게 하세요.

돼지띠
47年生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얻게 되는 모임입니다~!
59年生  명예와 권위를 얻게 되고 자존심을 세울 수 있으니 오늘은 보람있는 날이네요!
71年生  많은 일에 관심 가져봐야 실속없습니다. 실속있는 일 한가지에 집중해 보세요.
83年生  곶감 빼먹는 맛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는 것은 안돼요.
95年生  동료들이 돕지 않는다면 원망하지 말고 내가 먼저 도와줄 것을 찾아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