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5일 일요일(음력 5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5일 일요일(음력 5월 7일)
  • 편집국
  • 승인 2022.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지 못한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지만 순간의 실수로 망신살 겪을 수 있어요.
48年生  일이 꼬이고 힘겨워지면 잠시 멈추세요. 무리하지 말고 여유롭게 진행해보세요.
60年生  그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하나씩 해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마무리 지어보세요!
72年生  주변 사람들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을 추진해 보세요. 좋은 정보가 생겨요.
84年生  감당하지 못할 책임은 맡지마세요. 오히려 신용과 신뢰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96年生  직장생활에서 일의 능률도 좋고 성과도 낼 수 있으니 명예운이 좋은 날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치우쳐서 과욕을 부리면 안됩니다. 감당할 수 없게 된답니다.
49年生  바쁘고 분주 합니다. 사람 관계도 교류는 많지만 실속없이 분주하기만 합니다.
61年生  어두운 밤길에 등불을 얻으니 귀인복도 있고 힘든 일도 무난히 해결 된답니다.
73年生  오늘은 외롭고 위축되는 마음이니 지인들과 시간을 가지면서 활력을 넣으세요!
85年生  실물수 있답니다. 소중한 물건은 잘 챙기고 매사 꼼꼼하게 체크하는게 좋아요.
97年生  애정 문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적극적이고 예의 바르게 다가가는 것도 좋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쓸데없는 일에 휘말려서 근심이 생겨요. 고요하고 자연스럽게 흘러가면 됩니다.
50年生  오늘은 편애심이 강합니다. 한쪽 말에 휩쓸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아야 합니다.
62年生  구설과 다툼이 강한 날이에요. 말이 원인이 되니까 신용있는 말을 해야됩니다~!
74年生  시비걸고 모함하는 사람이 있으니 맞대응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86年生  내가 가지고 있는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명확하고 분명하게 의사를 전달 하세요. 분명함 속에서 행운의 기회가 생겨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많은 걸 한꺼번에 벌려 놓으면 겉으론 화려해 보이지만 실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51年生  힘들게 하는 사람은 선을 긋고 거리 유지하세요.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63年生  약간의 긴장감이 있어야 실수가 없는 법이랍니다. 긴장감을 늦추지 마세요~!
75年生  일거리가 생기고 늘어나서 좋을 수 있지만 과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87年生  누구나 다 좋은 아이템을 생각하지만 중요한 것은 꾸준하게 실천하는 거랍니다.
99年生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 외부 활동은 위험할 수 있으니 되도록 집에 머물면서 평탄함을 유지하세요.
52年生  불안하게 생각하지 말고 과감하고 용기있게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64年生  잠시 나 자신을 바라보면서 힘든 일을 만드는 습관을 생각해볼 필요가 있어요.
76年生  오늘은 재물운이 따라주고 명예운도 들었으니 좋기는한데 사고수도 강합니다.
8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약간의 장애는 생깁니다. 흔들리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00年生  젊은 패기와 열정도 중요하지만 한발 뒤로 물러서서 먼저 상황을 살펴봐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랫 사람들한테 속 마음을 보여주지 마세요. 구설로 인해 힘들어지게 될거예요.
53年生  부부간에도 말 표현 신중해야 돼요. 말 한마디가 마음의 상처를 주게 된답니다.
65年生  지금 상황을 잠깐 잊어버리고 떠나고 싶어도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77年生  구름이 지나가야 태양이 보입니다. 급한 마음을 버리고 때를 기다려야 된답니다.
89年生  오랜 세월 지인과 갈등은 생기지만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01年生  오늘은 노력한만큼 성과를 낼 수 있으니 가치있는 일에 시간을 투자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 자신을 위한 투자는 과감하게 하세요. 희망이 생기고 행복을 느끼게 됩니다.
54年生  작은 노력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희망과 자부심을 가지세요!
66年生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힘들면 도움을 요청한다면 해결될 수 있어요!
78年生  생각없이 하는 말 표현 때문에 상대방은 아픔을 겪습니다. 입을 무겁게 하세요.
90年生  시작은 순탄하고 좋았는데 흥미를 잃으면서 마무리가 안되니 실속없게 되네요.
02年生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 생깁니다. 친구 사이에도 표현이 너무 날카로우면 안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랫동안 기다리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자녀한테 기쁜 일이 있겠네요~!
55年生  쏠쏠한 이득은 생기지만 투자로 인한 고민이 생깁니다. 투자 투기 조심 하세요.
67年生  약간의 사람 풍파가 생긴답니다. 조금 거리를 두고 신중하면 방지할 수 있어요.
79年生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 않으려면 주변 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고 중심을 잡으세요.
91年生  생각지못한 장소와 사람에 의해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되니 기회를 잡아 보세요!
03年生  서두르지 말고 지금 하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미래는 오늘에 달려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넓은 안목이 필요합니다. 순리적이고 상식적인 선에서 처리하면 원만해질거예요.
56年生  원하는 것을 얻지는 못하지만 또다른 좋은 기회를 갖게되니 보람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오늘 이동은 불리해요. 이동 이사 먼 곳으로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는게 좋아요.
80年生  직접 보고 듣지 못한 내용을 그대로 믿고 다른 사람에 허물을 논하면 안됩니다!
92年生  자연스럽게 흘러가세요. 마음만 앞서면 실수하니 침착한다면 금전운이 생깁니다.
04年生  공부에 전념한다고 수고가 많네요. 꿈을 이루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힘든 일도 자연스럽게 풀어갈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조금씩 회복되는 운세라서 건강도 차도를 보이고 일의 결과도 좋은 날이랍니다.
69年生  사람들과 협력과 소통이 잘 되니 서로 힘을 합쳐서 이득을 키우는 것도 좋아요.
81年生  지나친 욕심이 아니면 어떤 상황이든 만족할만큼 혜택이나 이권이 생긴답니다~!
93年生  명예운이 있네요. 직장 내에서 승진이 될 수 있으니 기쁨을 누려도 괜찮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예상외의 소득이 따라줍니다. 활동을 안하고 있다면 자손한테 이득이 생깁니다.
58年生  사람 관계가 평탄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내 뜻과 같지 않으니 마음을 비우세요.
70年生  내 입장에선 좋은 마음으로 지적한거지만 상대방 입장에선 오지랖이 된답니다.
82年生  새로운 시작을 원한다면 정보를 수집하세요. 정보가 없다면 함정에 빠집니다!
94年生  이성과 다툼이 있어요. 오해도 많으니 상대방을 자극하는 언행은 금물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랜세월 연락이 없던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있답니다. 반갑게 맞이해 주세요!
59年生  우유부단하면 안되고 과감하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면 운이 열리는 날이네요~!
71年生  문서운이 들어 왔습니다. 이번 기회에 구입하면 몇 년 뒤에 목돈이 될 수 있어요.
83年生  곤란하다고 해서 꺾이지 마세요. 끈기있게 진행한다면 결국 길이 열릴거랍니다!
95年生  금전운이나 애정운이 좋습니다. 일의 성과도 좋고 애정 관계도 좋은 날이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