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4일 토요일(음력 5월 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4일 토요일(음력 5월 6일)
  • 편집국
  • 승인 2022.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은 많고 의욕은 없어요. 몸도 무겁고 생각같지 않으니 여유를 가져 보세요!
48年生  겸손하면 득이 되지만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면 안되고 묵묵해야 합니다.
60年生  넓은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고정된 생각보다는 융통성 있는 개념이 좋답니다!
72年生  지인들과 마찰이 있으니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된답니다.
84年生  애정문제로 인해서 기쁨이 생깁니다. 인기도 있고 사랑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96年生  모든 걸 철저히 준비하세요. 사람 관계는 명확하게 선을 그어야 근심이 없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말 표현에 주의하세요. 나의 말이 화근이 되서 다툼이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49年生  경쟁하면 불리 합니다. 되도록 협력하는게 유리하고 사기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61年生  양 손에 떡이 있다면 오늘은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날이니 둘 다 취해도 좋아요~!
73年生  직장 생활 무난하고 승진운도 있으니 능력을 마음껏 펼쳐 보세요. 성과가 있어요.
85年生  바쁘고 활동적입니다. 피곤함은 있지만 노력한만큼 능률도 오를 수 있답니다~!
97年生  일거리가 생기니 자금회전은 한숨 돌릴 수있습니다. 성실함으로 승부를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 관계가 원만하지 않아요. 까다롭고 불편하니 적당한 거리가 필요하답니다.
50年生  성급하게 결정하면 손해봅니다. 특히 문서 문제는 잘 살펴보고 신중해야 합니다.
62年生  마음을 억누르던 일이 해결 될 수 있지만 또 다른 근심이 생기니 조심해야 해요.
74年生  재물운이 좋답니다. 모든 일 처리는 합리적으로 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합니다.
86年生  기회가 왔으니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기회를 잡으면 재물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98年生  노력에 결실은 맺을 수 있지만 언쟁은 불리해요.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법적으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무리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삼가야합니다.
51年生  깊이 생각하고 언행 하세요. 사람 관계도 힘들고 진행하는 일도 꼼꼼해야 돼요.
63年生  실속없이 몸만 바쁠 수 있어요. 특히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면 구설을 겪습니다.
75年生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책임져야 될 문제가 발생하니 감언이설에 주의해야해요.
87年生  시기 질투 모함하는 사람이 있으니 무조건 믿지 말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돼요!
99年生  사람풍파가 있고 경쟁도 심하니 내가 하는일에만 집중하고 입을 무겁게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문서운이 있으니 혜택 받거나 매매 계약운도 좋답니다. 마음이 행복한 날이에요.
52年生  모든 기운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요. 힘차게 추진하면 큰 성과를 낼 수 있어요!
64年生  돈과 행운이 같이 들어와요. 수입도 늘어나고 횡재수도 있으니 기쁨이 넘쳐나요.
76年生  마음에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사람 관계에 기쁨도 있고 일도 잘 진행 되네요.
88年生  사람들과 즐거움은 있지만 그로 인해서 재물 손재가 있으니 정도를 넘지마세요.
00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해요. 명확하게 언행하고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해야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밝은생각을 하고 편안한 대화가 행운을 가져 온답니다~!
53年生  자신감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독선이 되니까 상대방을 존중해 주세요.
65年生  순리대로 순응하면서 정도를 지키면 행운이 미소를 지으니 바르게 언행 하세요.
77年生  금전운이 좋답니다. 진행하는 일이나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89年生  대인 관계는 불편하고 부담스러운 상황이 됩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 해요.
01年生  쉬운방법이나 편법을 생각말아요. 순리에 맞게 정성을 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말띠 운세
42年生  힘겨운 일이 생깁니다. 변동 변화 이동은 불리 하니까 오늘은 안정을 취해보세요!
54年生  수입이 생기니 기쁨이 있지만 깜짝 손재수 또한 있으니 돈 거래는 금물이랍니다.
66年生  한가지 고민은 해결되지만 한가지 고민이 다시 생기니 새로운 시작은 안됩니다.
78年生  마음속 감정을 발설하면 구설이 되어 배신당할 수 있으니 말을 아껴야 한답니다.
90年生  할 일은 많은데 집중도 안되고 일도 진전이 없으니 과욕은 오히려 화근이 돼요.
02年生  잘못하면 이별수가 되니 애정운에 있어서 마음을 넓게 하고 배려해 줘야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들이나 지인들과 오해가 생깁니다. 애증 관계가 되니 마음이 혼란스러워요.
55年生  돈 때문에 꼬입니다. 계약과 관련된 일도 오늘은 되도록이면 진행하지 마세요!
67年生  조심성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말 때문에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 해야해요.
79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꼬이는 날이에요. 특히 음주가무 자리는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91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쫓지 마세요. 실속없이 분주하니 욕심을 조금 낮춰야 된답니다!
03年生  울컥하는 분노에 마음이 강하니 감정조절 하면서 마음에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산란하고 번잡스럽지만 금전운이 좋고 자손한테 기쁨이 생기겠네요~!
56年生  투자하고 싶은 물건이 있어도 오늘은 자제해야 됩니다. 재물 손실이 생깁니다.
68年生  컨디션이 조금 안좋네요. 약간의 힐링은 필요하지만 오후부터는 상승한답니다!
80年生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어요. 불필요한 유혹에 흔들리면 구설을 겪게 됩니다.
92年生  금전 회전이 좋습니다. 처음엔 약간의 손실과 지출은 있지만 회복할 수 있습니다.
04年生  새로운 일을 생각한다면 그것은 망상이 되니 지금 하는일을 잘 유지해야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귀신 곡할 노릇처럼 희한한 일이 생기니까 성급하면 안되고 침착해야 된답니다.
57年生  하는 말마다 오해가 되고 문제가 되니 오늘은 입을 아주 무겁게 해야 합니다~!
69年生  깜짝 다툼이 있어요. 밝혀서 따지지 말고 온화하고 부드럽게 처신해야 됩니다.
81年生  마음속 갈등도 많고 부부간에 앙금도 많으니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 해주세요!
93年生  분명히 좋은 관계고 대화도 잘 되는데 뒤에서 뒤통수 맞으니 방심하면 안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행복하고 싶다면 멀리서 찾지마세요.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이 귀인이랍니다!
58年生  하늘에서 복을 주니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성급한 판단때문에 놓칠 수 있어요.
70年生  겉으로는 좋아 보이고 실속 있어 보이지만 실제 가질게 없으니 무리하지 마세요.
82年生  계획해 오던 일의 성과를 낼 수 있어요. 멈춰있던 금전 회전이 풀리게 되네요~!
94年生  오늘은 무조건 부딪히지 말고 계획을 잘 세우고 하나씩 실천하면서 풀어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질병수와 사고수가 있으니 갑작스럽게 생기는 건강 문제에 철저히 신경쓰세요!
59年生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려고 하지 마세요. 나를 이해해주는 한 사람은 있답니다!
71年生  돈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친한 사이라도 돈 거래는 절대 금물이랍니다.
83年生  말을 앞세우지 마세요. 꾸준히 실천하는 모습과 신뢰있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95年生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특히 애정운이 좋으니 만남을 추진해도 좋은 날이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