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3일 금요일(음력 5월 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3일 금요일(음력 5월 5일)
  • 편집국
  • 승인 2022.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매매 계약과 관련된 일이나 실물수가 있어요. 오늘은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48年生  특정한 공간에 갇혀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합니다.
60年生  바쁘고 분주합니다. 성과도 내고 교류도 좋지만 변화 변동은 조심해야 됩니다.
72年生  쏠쏠한 금전운 좋습니다. 추진력도 좋고 새로운 계약도 있으니 자신감 가지세요.
84年生  새롭게 시작하기 좋습니다. 협력도 잘되고 명예와 재물도 풍족해지고 좋습니다.
96年生  바라던대로 진행이 잘 되지만 이러한 과정에서 방해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관계는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소통도 잘 되고 바라던대로 진행 될거랍니다!
49年生  의견이 달라서 잠시 답답할 수 있지만 조율만 잘 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요.
61年生  사소하다고 우습게 보면 안돼요. 발목 잡힐 수 있으니 미루지 말고 해결 하세요.
73年生  작은 고난은 있습니다. 하지만 인내심 있게 추진하면 전화위복에 기회가 생겨요!
85年生  마음만 앞서서 일을 벌리면 후회합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기지 마세요~!
97年生  변화를 시도해도 좋습니다. 신선한 아이템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돈이 되는 문서가 들어왔습니다.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 변화를 시도해도 좋아요.
50年生  새롭고 신선한 활로가 열립니다. 하지만 약간의 위험성은 있으니 점검해 보세요.
62年生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지만 현실 감각이 뛰어난 사람이니까 협력하면 좋답니다!
74年生  서로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으면 얻을 것은 없으니 내가 먼저 고개를 숙여주세요.
86年生  생각지 못한 일이 생기면서 행운을 잡게 돼요. 금전운도 좋고 경쟁력도 좋아요.
98年生  얻고 싶으면 노력하세요. 인내심과 추진력을 가지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한 일이 순풍에 돛단듯 잘 진행 됩답니다. 하지만 지나친 무리는 안됩니다.
51年生  원만한 진행 속에서 예상과 어긋나는 일도 있어요. 문제를 자처하면 안된답니다.
63年生  협력을 잘 하면 나의 이득이 커진답니다. 독단적인 행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75年生  능력은 있지만 산 꼭대기부터 보지마세요. 첫발부터 정성껏 진행해야 한답니다.
87年生  승진 명예운 있습니다. 직장 생활은 원만하고 진행하는 일의 성과도 좋습니다.
99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친구가 없다면 만남이 생기는 운이고 가까워 질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생동감 넘치는 하루가 된답니다. 작은 일도 부지런하면 기쁜일이 생길거랍니다!
52年生  아무리 능력이 있어도 실천하지 않으면 소용없어요. 실천한만큼 이득이 있어요!
64年生  지출은 많지만 여유도 있습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분하게 정리하세요.
76年生  복잡한 일이 자꾸 보입니다. 오늘은 눈 감고 귀 닫고 입 막고 침착해야 됩니다.
88年生  이론에 치우치고 형식적인 것보다 현재 상황에 맞춰 현실감 있게 진행해보세요!
00年生  몸은 조금 고단하지만 마음은 편안해요. 매사 모든 일이 즐겁게 느껴지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질병수와 사고수가 있으니 외부활동에 욕심 내지말고 자중해야 이득이겠습니다.
53年生  돈을 쫓으면 잡히지도 않고 돈 때문에 근심이 생깁니다. 욕심을 내려 놓으세요.
65年生  스트레스는 조금 덜어질 수 있지만 감정 조절이 필요하고 사고수가 강하답니다.
77年生  사람 관계가 복잡하고 주변이 시끄럽습니다. 집착하지 말고 거리를 둬보세요~!
89年生  미혼이라면 연애운이 강하답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에요.
01年生  언행에 주의하세요. 오늘은 무슨 말을 하든 꼬이고 왜곡되고 오해가 많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재물과 합이 들었으니 금전 이득이나 책임감이 생기지만 혼자서는 무리 입니다.
54年生  모든걸 놓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하네요.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세요~!
66年生  크게 이득될 것 같지만 실상은 별로 실속이 없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안된답니다.
78年生  손해보고 싶지않다면 너무 앞질러 가지 마세요. 흐름에 잘 맞춰서 진행하세요!
90年生  금전회전이 빨라 수입을 기대할 수 있지만 지출도 많아지니 관리에 신경쓰세요.
02年生  함께하는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이해심을 조금 넓히고 타협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있다면 오늘은 원만하게 해결됩니다. 여유있게 진행 해보세요.
55年生  희망이 보입니다. 뜻밖의 재물운도 있고 고생한만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67年生  권위가 올라가고 위엄이 있으니 그만큼 모범을 보이면 명예운이 좋을거랍니다~!
79年生  과욕은 금물입니다. 물론 경제적인 이득도 있겠지만 욕심 부리면 낭패를 봅니다.
91年生  혼자서는 역부족이지만 주변사람들과 협력하면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습니다~!
03年生  이성운이 강하니 공부는 방해 되지만 즐거운 시간은 많이 가질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너무 예민하고 생각이 많아 나 스스로 밀어내지만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아요!
56年生  인생이 허무하고 부부간에 다툼이 있으니 심리적으로 고립감이 생길 수 있어요.
68年生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기수도 있으니 명확한 판단해야해요.
80年生  내가 가진 능력덕분에 힘든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오늘은 명예가 상승합니다.
92年生  그동안 짝사랑이였다면 오늘은 마음이 통하는 매력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04年生  오늘은 집중도 잘 되고 성과도 좋은 날이랍니다. 편안한 공부 환경을 만드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몸과 마음에 리듬이 깨지고 건강적인 문제가 생길수 있어요. 관리에 신경쓰세요.
57年生  판단 착오로 인해서 손실이 생깁니다. 시간을 두고 면밀하게 분석해야 한답니다.
69年生  희망의 기운은 있지만 아직은 조금 더 기다려야 됩니다. 성급한 진행은 안됩니다!
81年生  인기를 얻을 수 있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날이에요. 유혹에 절대 흔들리지마세요.
93年生  추진력도 강해지고 주장도 뚜렷해서 좋지만 상대방 의견도 잘 수렴해주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민감하고 예지력이 강해집니다. 오늘은 본인의 느낌을 믿고 판단해도 좋답니다!
58年生  지나친 열정과 욕망은 큰 문제를 자처합니다. 욕망 보다는 합리성이 필요해요.
70年生  아주 바쁘고 분주한 날입니다. 밤낮없이 일해야 되니 컨디션 조절이 중요합니다!
82年生  말 한마디에 오해가 풀리지만 말 한마디 때문에 신용도 잃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94年生  활기도 넘치고 의욕도 있고 협력자도 있으니 새로운 시작에 도전해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하는 언행 그대로 똑같은 일을 겪거나 그런 사람을 만나니 온화해야 돼요.
59年生  혈액 순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운동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 합니다.
71年生  계약 매매 구입을 한다면 신중해야 됩니다. 문제거리를 끌고오는 매물이랍니다!
83年生  경쟁이 치열합니다. 추진력이 있어서 좋긴 하지만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95年生  연애운에 있어서 서로 싸움과 갈등이 커질 수 있으니 자상하게 배려해 주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