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30일 월요일(음력 5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30일 월요일(음력 5월 1일)
  • 편집국
  • 승인 2022.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하늘과 땅의 기운을 받게됩니다.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받게 되니 활력이 생겨요.
48年生  오늘은 행운의 여신이 미소 짓습니다.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어요.
60年生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작은변화가 삶의 활력을 주면서 기쁨이 찾아와요~!
72年生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상승하고 발전합니다. 단 성급한 판단은 삼가야합니다.
84年生  우유부단하면 안됩니다. 한번 기회를 놓치면 반복할 수 없으니 기회를 잡으세요!
96年生  능력을 과신해서 독단적으로 일처리하면 안돼요. 협력을 해야 결실을 본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외롭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이 있다는걸 잊으면 안됩니다.
49年生  고마운 사람들 덕분에 마음의 짐을 덜게 됩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마세요!
61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하지만 소비성 지출도 많기 때문에 지출 관리가 필요합니다.
73年生  일적인 부분은 성과가 좋으니 오늘은 긴장 되어도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85年生  부담스러운 마음으로 억지로 참석하지 마세요. 말썽에 휘말리면 머리 아파져요.
97年生  오해와 불신은 모든일을 명확하고 단호하게 처리할때 자연스럽게 풀리게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재물운은 있지만 크지않습니다. 무리한 욕심은 있는 것도 잃어 버리게 된답니다!
50年生  양손에 떡을 쥐고 있으니 뭔가 결정해야 됩니다. 준비한대로 하면 성과가 좋아요.
62年生  집착하는 마음은 내려 놓으세요. 안되는건 정리해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답니다.
74年生  마음이 약해서 무조건 약속하면 안됩니다. 근심 덩어리가 되니까 단호해야 돼요!
86年生  내 주장을 고집하지 마세요. 한발 양보하면 결국에는 두발 전진할 수 있습니다.
98年生  친구나 동료에게 단점을 드러내지 마세요. 넓은 아량을 보이면 모두 행복해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녀들에게 기쁜일이 생기고 그동안 막혔던 일의 해결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51年生  사업적으로 새로운 고객이 생기고 거래처가 늘어나면서 금전운이 좋아지네요~!
63年生  멀리 이동하는것도 좋고 새로운것을 시작하는 것도 좋으니 오늘은 움직이세요!
75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 힘든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어요. 해결사 역할을 해보세요.
87年生  업무적인 성과가 있으니 보람을 느끼겠네요. 스트레스는 자연스럽게 해결돼요.
99年生  무조건 밀어붙여서 해결될 수 있는게 아니니 근본적인 원인을 잘 살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이 혼란해도 힐링하면서 계획을 정리하세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어요.
52年生  그동안 인맥 관리를 잘 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그동안 노력의 보상을 얻게됩니다. 행복한 마음이 커지니 대인 관계도 좋습니다.
76年生  조금만 더 배려하고 신경써주세요. 힘들었던 관계도 원만하게 회복할 수 있어요.
88年生  신중하고 차분히 달성하세요. 성급하게 하면 허점이 생기면서 장애가 된답니다.
00年生  잘못하면 관재구설이 생기니 친구나 동료와 의견 대립이 생기면 양보해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많은 말을 귀담아 듣지 마세요. 실제로는 내게 좋은 얘기는 하나도 없어요.
53年生  느긋하고 여유있는 마음이라면 잃을게 없지만 조바심내면 신뢰를 잃을 수 있어요.
65年生  스케일 있게 규모를 키운다면 금전의 회전이 막혀 이로인해 곤욕을 치르게 돼요.
77年生  될 듯 말 듯 하지만 결과가 없던 일이 해결이 되네요. 기쁨을 느껴봐도 좋겠어요!
89年生  신바람나는 일이 있어요. 재밌는 모임과 즐거운 만남이 있으니 행복을 느끼세요.
01年生  곧이곧대로 하지말고 좋은기회를 엿보세요.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거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먼저 변하면 다른 사람도 변하게 됩니다. 긍정의 기운을 끌어 올려보세요~!
54年生  나도 모르게 경솔한 언행을 하게되네요. 방심하지 말고 마음의 균형을 잡으세요.
66年生  준비된게 없다면 무모하게 앞장서지 마세요. 일이 해결되기 보다는 더 꼬입니다.
78年生  생각은 현실을 만듭니다. 고민 보다는 긍정과 희망을 생각하면 현실로 일어나요!
90年生  무엇을 들었다고 쉽게 생각하지 말고 이치가 분명한지 명확하게 살펴봐야 돼요!
02年生  다른사람의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나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쌓으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관계에 집착해서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몸과 마음에 피로만 쌓이게 됩니다.
55年生  약간의 긴장감은 유지해보세요. 긴장이 너무 풀리면 오히려 무기력해질 수 있어요.
67年生  중심을 잘 잡으세요. 균형을 잃으면 말부터 곱지않고 사람 풍파가 생긴 답니다!
79年生  눈 가림은 안돼요. 아무리 가릴려고 해도 드러나게 되니 진실함으로 승부하세요.
91年生  쉽지않은 기회가 온답니다. 기회를 잡으려면 차분하게 상황을 잘 관찰해야 돼요.
03年生  기대감으로 목표를 세웠다면 이제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인내하고 노력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물질적인 욕심은 버리세요. 욕심 때문에 가족도 힘들어 지니까 마음을 비우세요.
56年生  마음의 고민은 있지만 열정을 쏟은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와 보람이 생깁니다.
68年生  미운사람과 함께해야 됩니다. 싫은 마음 보이지말고 자연스럽게 일처리 하세요.
80年生  찾는 사람도 많고 만나야 될 사람도 많으니 피곤하지만 교류가 넓어져서 좋아요.
92年生  감당 못하는 일이면 거절하세요. 마음이 약해지면 상대방도 힘든 일을 겪게돼요!
04年生  꿈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서 극복해 나가야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들 마음을 헤아려 주세요. 그러면 모든 일이 순조롭고 원만해진답니다.
57年生  마음속에 모든 앙금은 털어버리세요.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새출발해야 됩니다.
69年生  구설이 강한 날입니다. 겉으로 밝히려고 따지지말고 따뜻하게 감싸줘야 합니다!
81年生  시작은 할 수 있지만 마무리를 못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93年生  간단해보이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세밀해야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긁어 부스럼이란 말처럼 불필요한 말때문에 안해도 될 걱정까지 만들 수 있어요!
58年生  일이 많다면 제일 중요한 일부터 해결하세요. 계획이 없으면 좌충우돌 된답니다.
70年生  그동안 믿었던 사람때문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생겨요. 감정조절 잘 해야됩니다.
82年生  이성간에 서먹한 관계가 됩니다. 가벼운 이벤트를 통해서 분위기 전환해 보세요.
94年生  원만하고 평탄한 날입니다. 웬만한 일은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얽히고 설키고 복잡하지만 귀인 같은 지인덕분에 순조롭게 풀어갈 수 있습니다.
59年生  생각의 변화가 커서 결정장애가 생깁니다. 하지만 큰 문제는 없으니 침착하세요!
71年生  분위기가 어수선해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 주변부터 정리 정돈해보세요~!
83年生  오지랖은 절대 안됩니다. 지나친 간섭과 언행은 수습하기 힘든 상황이 된답니다.
95年生  작은 차이로 원하는걸 놓칠 수 있습니다. 미리 확인하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