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24일 화요일(음력 4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24일 화요일(음력 4월 24일)
  • 편집국
  • 승인 2022.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가 화근이 됩니다. 부드럽고 온화한 언행이 복을 가져옵니다.
48年生  드러내면 방해가 생깁니다. 겸손하게 리드해야 권위와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60年生  너무 열정이 넘치면 장애가 생깁니다. 흘러가는 상황을 보고 행동해야 됩니다.
72年生  주변사람들 분위기를 맞춰주세요. 융통성있는 언행이 행운의 기회를 만들어요.
84年生  너무 무리해서 억지로 해결하면 오히려 장애가 생기니 좋은 때를 살펴 보세요.
96年生  복잡한 생각보다 가장 중요한 한 가지에 집중해보세요. 좋은 성과를 낼거예요!

소띠
37年生  귀가 얇으면 안됩니다. 이치가 명확한지 살펴보고 신중히 판단해야 된답니다.
49年生  권위와 고집을 세우면 안됩니다. 이치가 명확하면 아랫사람 의견을 따르세요.
61年生  복잡한 생각은 마음만 바쁘지 실천은 하지못합니다. 과감하게 진행해 보세요~!
73年生  여러번 반복해서 일을 성취하세요. 한번에 끝나지 않지만 성과는 아주 좋아요.
85年生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으니 그동안 미루었던 일이있다면 하나씩 마무리 하세요!
97年生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아요. 중요한 일부터 순서를 정해서 차근차근 해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현재 상황을 유지하세요. 먼 거리 이동이나 변화 변동은 근심 걱정을 만듭니다.
50年生  너무 위축되면 안됩니다. 가볍게라도 활동하는게 좋은 기운을 만들 수 있어요!
62年生  평온한 마음과 단정한 몸 가짐이 필요해요. 새로운 인연이 생기는 하루랍니다!
74年生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독단적이면 안돼요. 조언을 구해도 좋겠어요.
86年生  진행하는 일의 성과를 낼 수 있어요. 하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98年生  편애심을 가지면 안됩니다. 공평하게 대하고 함께하는 개념이면 행운이 와요~!

토끼띠
39年生  관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활동은 최대한 자제하고 푹 쉬는게 좋겠어요~!
51年生  비바람이 불어오면 잠시 비를 피하세요. 무조건 부딪쳐서 될 일이 아니랍니다.
63年生  이사 이동 변동은 안좋습니다. 그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오늘 결정하지 마세요.
75年生  엄마처럼 사람들을 보살펴 주는 마음이 필요해요. 나중에 행운이 되서 옵니다.
87年生  사람 풍파 있어요. 감정 관리하면서 대해주면 모든게 자연스럽게 풀린답니다!
99年生  추진력 있고 의욕도 넘치지만 경험이 부족하니 윗분들 조언을 잘 들어야 돼요.

용띠
40年生  자녀와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몸과 마음의 리듬이 좋습니다.
52年生  자녀가 하는 일에 너무 관여하고 잔소리 하면 안돼요. 믿고 맡겨도 좋답니다.
64年生  대인관계에서 균형잡기 힘드네요. 모두 다 맞춰줄 수 없으니 도리를 지키세요!
76年生  사람들 말만 믿고 결정하면 틀림없이 판단 착오됩니다. 세밀하게 살펴보세요.
88年生  그동안 갈고 닦았던 능력을 펼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니 과감해야 됩니다~!
00年生  원하는걸 얻고자 하면 여러번 반복해서 노크하세요. 틀림없이 문은 열린답니다.

뱀띠
41年生  무언가를 진행할려고 노력하지마세요. 평탄함을 추구하면서 건강관리 하세요.
53年生  오늘은 새로운 식구가 늘어날 수 있으니 상승하고 발전하는 하루가 된답니다.
65年生  그동안 막혔던 일이 조금씩 해결되는 하루입니다. 좌절하지 말고 인내하세요~!
77年生  중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활동 범위도 넓어지니 금전운도 좋아지네요!
89年生  눈여겨보는 윗사람이 있을수 있으니 내가 할수 있는 범위에서 모범을 보이세요.
01年生  잠시 계획을 점검하세요. 과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잠시 살펴 보세요~!

말띠
42年生  열정은 있지만 몸이 따르지 않으니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세요.
54年生  오늘은 가정에 좀 더 신경쓰세요. 가정이 화목해야 몸과 마음에 평화가옵니다.
66年生  욕심대로 진행하면 금전손실이 생깁니다. 욕심 보다는 현실을 직시해야 돼요!
78年生  생각하지 못한 여러가지 현상이 발생합니다. 차분하게 순서대로 정리 하세요.
90年生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한 다음 진행하는 것이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02年生  성실하게 노력하면 능력을 인정받고 좋은 기회가 생기니 근면 성실해야 돼요.

양띠
43年生  독단적인 판단과 결정은 안됩니다. 인정하고 받아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해요!
55年生  힘든 상황이라면 잠시 내려놔도 괜찮아요. 휴식 속에서 방법이 보일거랍니다~!
67年生  홍보하기 좋은 날이에요. 좋은 일은 홍보하고 비밀은 잘 지키는게 좋습니다~!
79年生  참지만 말고 해야 될 말은 꼭 하세요. 단 표현 방식을 잘 선택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생각이 너무 많고 마음이 평온하지 않아요. 안해도 될 걱정은 내려 놓으세요~!
03年生  친구들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긴답니다. 자존심 보다는 우정을 선택하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그동안 괴롭고 힘들게 하던 질병이 있다면 증세도 호전되고 몸도 가볍습니다.
56年生  행운이 따라주는 날이네요. 작은노력으로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고 결과도 좋아요. 다만 방해가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80年生  열정, 패기, 의욕도 필요하지만 한발 물러나서 타협하는 용기도 필요하답니다.
92年生  모험과 도전은 안됩니다. 지금하는 일에 집중하고 세밀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04年生  친구들 사이에서 안 좋았던 일은 빨리 떨쳐버리고 공부에 집중해야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새로운 인연이 생겨 가족이 늘어날 수 있으니 기쁨이 생기는 하루가 되겠어요.
57年生  금전운이 들어왔지만 재물 기운이 크지 않으니 투기 투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69年生  좋은 때는 오지만 그게 오늘은 아니니 조금만 더 인내하고 기다리는게 좋아요!
81年生  능력을 펼쳐서 주목받고 성과도 내지만 시기 질투가 있으니 겸손해야 됩니다!
93年生  동료들과 대화도 잘 안통하고 자꾸 어긋나게 됩니다. 오늘은 한발 물러나세요.

개띠
46年生  같은 말을 반복하는 것 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권위를 올릴 수 있답니다!
58年生  과욕은 금물입니다.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것은 불리하니 현재를 유지해야해요.
70年生  순리대로 하세요. 처음에는 답답한 것 같아도 오히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82年生  입을 무겁게 하세요. 말 한마디가 바람처럼 퍼져서 구설을 겪을 수 있답니다.
94年生  좋은 운이 열렸어요. 생각하지 못한 이득도 생기고 도와주는 귀인을 만납니다.

돼지띠
47年生  외부적인 활동이나 계획 보다는 나 자신과 집안을 점검하고 정리해야 됩니다.
59年生  위축되고 침체 되었던 일이 활기를 찾기 시작합니다. 의욕있게 진행해 보세요~!
71年生  부딪힘과 방해가 많지만 인내심 있게 진행하면 최종 승리자는 내가 된답니다!
83年生  교통사고 같은 사건사고 있을 수 있으니 여행이나 이동은 자제하는게 좋아요.
95年生  약간의 장애는 오히려 활력이 될 수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실천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