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7일 화요일(음력 4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7일 화요일(음력 4월 17일)
  • 편집국
  • 승인 2022.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희망을 버리지 말아요. 꼭 이루어진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행운이 찾아온답니다!
48年生  복잡하고 불필요한 것부터 정리하세요. 깔끔하게 정리하고 새출발 해야됩니다.
60年生  마음의 변동이 생겨도 성급하게 판단을 내리지 마세요. 신중하게 고민해보세요!
72年生  겸손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오히려 권위나 인품이 높아지니 품격을 높여보세요.
84年生  직장에서 마음이 불편하지만 태양이 비추니 불편함은 곧 사라지게 될거에요~!
96年生  평소에도 외로움이 있었다면 오늘은 누군가에게 관심받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외부적인 활동이나 이동은 잠시 미루고 안정을 취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49年生  지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 변화하려 하지말고 지금 상황을 유지해보세요~!
61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들어오고 나가는 회전이 빠릅니다. 지출 관리에 신경 쓰세요.
73年生  많은 사람들한테 내 언행이 드러나게 됩니다. 오늘은 더욱 신중하게 언행하세요.
85年生  리더 역할을 한다면 후배나 아랫 사람들이 도와줘서 금전적인 이득이 생겨나요.
97年生  오늘은 알리고 드러내는 홍보가 효과적입니다. 좋은 일은 많이많이 알려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진실한 마음은 통한답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전달해 보세요~!
50年生  다른 사람 잘못을 책임져야 될 수 있어요. 들려오는 말에 휘둘리면 안된답니다.
62年生  오늘은 적극적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남들보다 발 빠르게 움직여야 유리해요.
74年生  주변사람 때문에 의욕이 떨어지지만 다행히 도움을 주는 귀인이 있는 하루예요!
86年生  똑같은 일상생활에서 약간의 활력소가 필요해요. 명상을 통해서 힐링 해보세요.
98年生  좋은 제안이 들어와 의욕이 넘치지만 오히려 집중이 안되니 침착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재테크를 위한 투자는 삼가고 조금 더 꼼꼼하게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이나 단점을 보이지 마세요. 굳건함을 보여줘야 됩니다.
63年生  열정과 집중력이 좋아집니다. 그만큼 성과가 좋지만 새로운 시작은 불리합니다.
75年生  사사로운 일에 흔들리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하면 얻을 수 있는 이득이 많습니다.
87年生  너무 막혀있는 문제는 잠시 내려놓으세요. 풀어갈 수 있는 것부터 진행하세요~!
99年生  막막하고 답답했던 금전이 융통이 됩니다. 생각보다 여유로움이 생길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자녀들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함께 기쁨을 누리니 편안한 하루네요~!
52年生  무언가를 같이 하자는 제시를 받았다면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내게 유리해요.
64年生  건망증이나 꼼꼼하지 못해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실물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76年生  사람들과 소통이 안되고 억울한 일을 겪게됩니다. 최대한 입을 무겁게 하세요.
88年生  심리작용이 애정관계에 큰 영향을 줍니다. 밝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보세요~!
00年生  한 우물만 파는 마음으로 직장 생활을 해야해요. 마음이 들뜨면 절대 안됩니다.

뱀띠
41年生  투자를 통해 큰 변화를 줄려고 하면 더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53年生  지금 진행하는 일과 장소에 문제점을 파악해 보세요. 세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65年生  오늘은 능률이 잘 오릅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함정에 빠지니 냉철함이 필요해요.
77年生  새로운 일의 실천은 신중해야 됩니다. 성급한 판단과 결정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9年生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 둘씩 해결될 수 있답니다. 조급하게 서두르려 하지말아요.
01年生  마음속에 고민이 쌓이지만 쉽게 해결되지 않네요.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말띠
42年生  경쟁자때문에 예민해질 필요없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질거에요.
54年生  주변에서 인정하고 칭송받을 수 있어요. 실수없는 언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희망이 보이는 하루입니다. 하지만 투자는 아직 안된답니다!
78年生  준비를 철저히 해서 주변 사람들을 내가 주도적으로 이끌어가야 이득이랍니다.
90年生  열정과 의욕이 과해서 독단적이면 안됩니다. 협력을 잘해야 이득이 생긴답니다.
02年生  편안하고 부드럽게 사람들을 유도해 보세요. 오늘은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해결하지 못한 문제 때문에 마음의 고민이 있네요. 조금 더 시간을 가져보세요!
55年生  조금 인내하는 마음을 내려놔 보세요. 고민은 자연스럽게 해결되기 마련입니다.
67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발전이 있습니다. 금전운도 괜찮고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79年生  이동 이직 같은 변동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충동적인 변동은 안돼요.
91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빛 갚는다는 말처럼 부드러운 말 한마디에 행운이 찾아와요.
03年生  짝꿍과 의견이 안맞고 갈등이 커지게 될 수 있어요. 서로 온화하게 대해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될 듯 말 듯 이루어지지 않네요. 지금은 잠시 물러나서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56年生  어디를 가도 나의 존재감이 드러나네요. 주목을 받게되니 기쁜 날이 되겠어요.
68年生  그동안 인내만 했다면 오늘은 소통이 잘 되니 나의 주장을 펼쳐도 좋겠습니다.
80年生  겉으로 드러내어 보세요. 좋은 작용으로 나를 찾는 사람도 많아지게 될거에요~!
92年生  대인 관계는 적극적으로 하세요. 좋은 인연이 맺어져서 나중에 힘이 된답니다~!
04年生  가능성이 있으니 희망적인 기회가 생기니 미래를 위한 큰 그림을 그려 보세요.

닭띠
45年生  부딪침이 강할 수 있습니다.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조절하면 관계는 풀릴거에요!
57年生  행복과 불행은 그림자처럼 붙어있으니 지나친 욕심을 버리면 행복이 찾아옵니다.
69年生  사업적으로 새로운 거래처가 생길수 있어요. 매매 계약은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81年生  바쁘고 분주합니다. 당장의 이득은 없지만 나중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93年生  당혹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긴장하지 말고 잘 관찰하면 실마리가 보일거에요~!

개띠
46年生  현실과 이상이 다릅니다. 꿈을 쫓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현실감이 필요하답니다.
58年生  오늘은 무엇을 해도 좋습니다. 시간을 그냥 보내지말고 좋은 계획을 세워보세요!
70年生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보세요. 의식을 넓게 가지면 안되던 일도 해결 된답니다.
82年生  상대방과 애정운이 돈독해지네요. 서로 힘들었다면 오늘은 마음이 통한답니다.
94年生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니 협력하여 성과를 내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어떤 일을 추진하든 무리하지 않는게 유리해요. 평탄함 속에서 실속을 챙기세요.
59年生  다양한 정보를 접하게됩니다. 구분하지 말고 잘 기억하는 것이 내게 도움이돼요.
71年生  생각으로만 판단하고 있으면 이루어지지 않으니 실천해서 결과를 만들어보세요.
83年生  갑작스런 다툼이 생기네요. 입을 무겁게하고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는게좋아요.
95年生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오늘은 속마음을 꺼내지 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