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3일 금요일(음력 4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3일 금요일(음력 4월 13일)
  • 편집국
  • 승인 2022.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때를 기다리며 준비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이 될거에요!
48年生  화합과 질서 규칙에 맞춰서 활동해야 됩니다. 나보다 다른 사람을 띄워주세요.
60年生  무례한 언행은 절대 삼가세요. 나중에 부메랑처럼 내게 다시 돌아온답니다.
72年生  전반적으로 진행하는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만 약간의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84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고민하면서 지체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서 잡아야해요.
96年生  이성에 근심수가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적당한 때를 기다려 보세요~!

소띠
37年生  내 귀에 들려오는 소리를 조심하세요. 분명한 말인지 꼭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49年生  작고 사소한 일들은 해결 가능합니다. 하지만 큰 일이면 준비를 더 해야합니다.
61年生  지금 힘들다고 중지하고 포기하면 안됩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미래를 만들어요!
73年生  오늘은 조금 힘들 수 있는 날이에요. 넓은 마음을 가지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85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예의있고 밝은 모습으로 다가가세요!
97年生  상대방의 의견을 잘 들어주세요. 나의 주장이 강하면 큰 싸움이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오늘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떤가요?
50年生  몸과 마음이 무겁습니다.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는다고 위축될 필요는 없어요!
62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해왔던 일에 좋은 성과가 있어요. 마무리를 잘 해보세요!
74年生  다른사람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86年生  내 생각처럼 되지않는다고 해서 절망하지 마세요. 계속 진행하면 이루어져요~!
98年生  오늘은 경제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투자와 관련된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직감에 따라 실천해도 좋은 하루네요. 자심감과 의욕을 가져보는건 어떤가요?
51年生  억지로 급하게 결정하고 행동하기보다 여유를 갖고 지인들에게 연락해보세요!
63年生  지난간 과거나 인연에 집착하지마세요. 새로운 희망을 갖고 새출발해도 좋아요.
75年生  사람관계는 상대방 의견도 잘 들어야 되지만 내 의견 또한 분명해야 좋습니다.
87年生  대화가 잘 통하고 의지할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수 있으니 단정한 모습보이세요.
99年生  욕심을 비우고 몸과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평탄한 하루가 될 수 있답니다!

용띠
40年生  상황이 다소 답답하고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억지로 무리하는 것은 삼가세요.
52年生  자심감을 가지고 강하게 밀고 나가세요. 도와주는 지인들도 있으니 아주 좋아요.
64年生  좋은기회처럼 보이지만 함정이 있을 수 있어요. 먼저 움직이는 것은 삼가세요!
76年生  새로운 일에 관심이 가지만 호기심만으로는 성취할 수 없으니 자중해야 해요.
88年生  어렵고 부진했던 일이 회복 되면서 좋은 성과를 가져 옵니다. 용기를 내세요~!
00年生  친구들과 서운한 일이 생기거나 오해가 될 수 있으니 불필요한 농담은 안돼요!

뱀띠
41年生  갈길이 멀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점차 위기를 극복하고 기쁨이 찾아올거랍니다!
53年生  용이 하늘로 올라가듯이 막혔던 일이 풀리고 근심이 사라지는 하루가 되겠어요!
65年生  시간이 약이라는 말처럼 지금 힘든문제는 결국 사라지니 예민해질 필요 없어요.
77年生  눈이 녹고 새싹이 솟아나니 희망을 가지고 실천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수있어요.
89年生  남의 떡이 커보인다는 말처럼 다른 사람 부러워하지 말고 내 일에 집중하세요~!
01年生  다소 힘든 일이 있어도 도움을 주는 귀인이 나타나니 방법을 잘 보고 배우세요!

말띠
42年生  자연의 법칙처럼 이치에서 벗어나면 괴로움이 생기게 되니 순리대로 행하세요.
54年生  오늘은 변화에 맞춰서 실천해도 좋답니다. 긍정적인 좋은 변화가 될 수 있어요!
66年生  주목받으면서 인정 받을 수 있어요. 겸손함을 갖추면 더욱 빛나게 될거랍니다!
78年生  예상치 못한 사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멀리 움직이는 이동수는 별로 안좋아요.
90年生  좋은 조건을 제시받을 수 있지만 내 욕심 보다는 현실적 부분을 파악하세요~!
02年生  판단착오를 조심하세요. 잘못된 판단 때문에 오히려 큰 걸 잃을 수 있답니다.

양띠
43年生  다른사람이나 가족과 관계된 일로 바쁘고 분주할 수 있으니 컨디션 조절하세요.
55年生  보수적이고 권위적인 생각은 내려놓고 열려있는 안목과 마음이 필요합니다~!
67年生  내 자신을 원망하고 탓하지마세요. 능력은 충분하니 내 자신을 점검해 보세요!
79年生  오늘 신용을 잃으면 좋은 기회도 같이 잃게 되니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해보세요!
91年生  나에게 밝은 기운이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의욕있게 하루를 보내는게 좋아요!
03年生  내 마음대로 생각하고 함부로 행동하면 안돼요. 열린 마음으로 차분해야해요.

원숭이띠
44年生  희망이 눈 앞에 다가와 있으니 적극적으로 실천할수록 성과도 좋아진답니다.
56年生  진행하는 일에 손실이 조금 있지만 다시 회복될 수 있으니 좌절은 금물입니다!
68年生  나의 비밀이 들통나서 구설을 겪을 수 있어요. 입을 최대한 무겁게 해야합니다.
80年生  오늘은 경제적인 이득 보다 사람을 얻어야 됩니다. 사람이 재산인 날이랍니다!
92年生  빈수레가 요란하다는 말처럼 말 보다는 성실하게 실천하는게 이득인 날이에요!
04年生  안달복달 하면 더욱 심란해져요. 내가 빛날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답니다~!

닭띠
45年生  발 밑을 잘 살펴보란 말처럼 사소한 일 때문에 근심이 생기니 꼼꼼해야 해요.
57年生  외부적인 경제활동이 다소 주춤합니다. 다음을 위해서 좋은 계획을 세워보세요.
69年生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 수 있어서 좋지만 지출관리 해야됩니다!
81年生  사소한 말이 큰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부간에 서로 존중해주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수입과 지출의 회전이 빠르게 돌아가는 날이네요. 그래도 지출은 줄여야해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회복되는 운세입니다. 사람도 돈도 명예도 회복될 수 있으니 좋습니다.
58年生  내가 정해놓은 규칙을 내가 깨트려 망신당할 수 있어요.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70年生  오늘은 불편하고 싫은 사람을 자꾸 만나게 되네요. 마음을 유연하게 가지세요!
82年生  사람때문에 힘들고 사람때문에 행운이 옵니다. 정중하고 예의있게 대해주세요.
94年生  오늘은 이해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면 행운이 다시 나에게 올거에요!

돼지띠
47年生  소리에 민감한 날입니다. 일희일비 하지말고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야한답니다.
59年生  무리한 투자는 어려움을 가져와요. 지금 가지고 있는걸 지키는 것이 이득입니다.
71年生  상황이 다소 답답하고 뜻대로 되지않지만 곧 좋은 기회가 생기고 회복됩니다!
83年生  내가 가진 모든걸 보여주지 말고 상대방 언행과 흐름을 보고 판단 해야합니다.
95年生  작은 생각보다 조금 큰 생각을 가지면 작더라도 노력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