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0일 화요일(음력 4월 1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0일 화요일(음력 4월 10일)
  • 편집국
  • 승인 2022.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돌보세요. 작은 문제라도 꼭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드러나는 일은 뒤로 미루세요. 상대방을 주목받게 해주면 명예를 얻게 됩니다.
60年生  잘 관찰하세요. 눈치있게 흘러가는 상황에 맞추면 고난을 피해갈 수 있습니다!
72年生  함께하는 사람들의 기분을 맞춰주세요. 나에게 좋은 기회와 행운이 온답니다~!
84年生  들어가고 나갈때를 알아야 됩니다. 적당한 때를 맞추면 능력자로 인정 받아요.
96年生  너무 사소한 문제에 묶여서 고민하지 마세요. 희망을 갖고 새롭게 시작하세요!

소띠
37年生  헛소문에 휘말리면 힘든 일을 겪어요. 들려오는 소리에 일희일비는 삼가세요.
49年生  자존심 부리지말고 숙여주세요. 겸손함 속에서 어려운 일이 해결 된답니다~!
61年生  생각이 너무 많아서 실천을 못하게 된답니다. 제일 중요한 일부터 시작하세요.
73年生  똑같은 일을 여러 번 반복할 수 있어요. 처음 시작할때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85年生  할 말이 있다면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다만 온화한 어투로 소통해보세요~!
97年生  계획을 점검해서 꼭 필요한 목록만 뽑아서 진행하세요. 성취할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지금 상황을 변동하면 안됩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면 해결될거에요.
50年生  가법게 기분 전환이 필요합니다. 마음속의 답답함을 힐링으로 풀어야 좋습니다.
62年生  겉으로 보여지는 밝고 단정한 모습이 필요 합니다. 오늘 꾸며보는건 어떤가요?
74年生  막혔던 일이 쉽게 풀리지않아요. 혼자는 역부족이니 동료에 협조를 구해보세요.
86年生  열정과 욕망을 조절하세요. 지금은 현상 유지에 힘써야지 확장하면 안됩니다.
98年生  쉽게 생각하고 뒤로 미룬 일이 나중엔 산 넘어 산이 된답니다. 미루지 마세요!

토끼띠
39年生  마음을 조금 더 열어보세요. 말벗이 되고 힘이 되는 좋은 인연이 생긴답니다.
51年生  조급해 하지말고 살짝 내려놔 보세요. 오히려 좋은 방법을 발견하게 될거에요.
63年生  변동속에 고난이 따를 수 있으니 오늘은 변동을 삼가고 지금 자리를 지키세요.
75年生  오늘은 희생과 봉사가 필요합니다. 솔선수범 하게되면 행운이 들어올거랍니다.
87年生  중요한 일들을 메모해 두세요. 잠시 잊었던 일 때문에 말썽이 생길 수 있어요.
99年生  상대방을 이해해주면서 서로가 힘이 될 수 있는 마음 씀씀이가 필요하답니다.

용띠
40年生  부부 간의 사이가 돈독해지겠네요. 오늘 오랜만에 외식을 해보는건 어떤가요?
52年生  곤란하다고 얼버무리면 안돼요. 명확하고 단호해야 근심을 예방할 수 있어요.
64年生  이 사람한테 맞추면 저 사람이 싫어하고 질투하니 사람관계가 스트레스네요.
76年生  사람들의 의견과 주장은 존중해야 해요. 내 중심을 잃으면 흔들리게 됩니다.
88年生  착한 것과 줏대없는 건 다릅니다. 명확한 일에는 분명한 주장이 필요합니다.
00年生  원하는 게 있다면 간절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실천하세요. 노력만큼 얻습니다!

뱀띠
41年生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멈추지 마세요. 인내심을 가지고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53年生  한 순간의 방심으로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답니다. 마지막까지 집중하세요.
65年生  봄 날에 얼음이 녹듯이 고통은 사라지고 모든 일이 정상적으로 움직여집니다.
77年生  업무가 과중할 수 있지만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면 리더로서 성과를 올립니다!
89年生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한테 베풀어 보세요. 몇 배의 행운으로 되돌아 온답니다.
01年生  집중도 안되고 사람 관계가 힘들다면 오늘은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말띠
42年生  과도한 욕심은 금물이니 목표를 낮춰서 묵묵하게 하면 쉽게 성취할 수 있어요.
54年生  바라던 일이 기적처럼 이루어질 수 있답니다. 망설이지말고 바로 도전해보세요.
66年生  서로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협력하면 가질 수 있는 이득이 커지니 합심하세요.
78年生  명예를 얻고 바라던 일이 성사됩니다. 자만하지 않으면 행복을 얻을 수 있어요!
90年生  상황이 답답하다면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고 따르면 답답함이 풀릴거랍니다.
02年生  인맥 관리가 성공을 가져옵니다. 오늘은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언행을 해보세요!

양띠
43年生  계획없이 시작하는 건 결과가 없습니다. 작은 일이라도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55年生  상황을 억지로 해결하려고 하면 일이 더 꼬입니다. 순리대로 진행하는게 좋아요.
67年生  말이 바람처럼 퍼지니 구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비밀유지를 잘 해야한답니다.
79年生  자존심 대립이 심합니다.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면 좋은 아이디어가 생길거에요.
91年生  창의적인 표현과 행동을 해보세요. 많은 사람들한테 관심과 인기를 얻게됩니다.
03年生  대인 관계에서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적당선을 잘 유지해야 된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의 행운이 나에게 비추니 무리없는 범위에서 진행하세요. 기쁨이 생깁니다.
56年生  아랫 사람에게 지적만 하면 안됩니다. 칭찬과 희망을 주는 것이 내가 유리해요.
68年生  열정과 영감이 샘솟는 하루네요. 활력도 생기니 새로운 시작을 해도 좋습니다!
80年生  무언가 지적하고 바로 잡아야 된다면 적절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하세요!
92年生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불필요한 주변 상황을 정리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입니다.
04年生  조급할 필요 없답니다. 조금 더 준비하고 노력하면 나에게 좋은 기회가 와요.

닭띠
45年生  생각지 못했던 일이나 사람을 통해서 좋은 소식이 있으니 기쁨을 누려 보세요!
57年生  칠전팔기에 강인한 정신이 필요하지만 좋은 조언도 필요하니 귀 기울여 보세요.
69年生  지출이 많답니다. 하지만 내 자신을 위한 지출은 과감하게 진행하는게 좋아요.
81年生  혼자만 있으려 하거나 현재 상황에 안주하는 건 아닌지 한번쯤 점검해 보세요!
93年生  상대방이 불편하지 않게 먼저 배려하세요.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생길거에요!

개띠
46年生  서로 오해 되는 말로 인해 상처 받을 수 있습니다. 온화하게 표현하는게 좋아요.
58年生  금전관리를 잘해야 해요. 꼬투리 잡히지 않게 분명하게 일처리를 해야합니다.
70年生  상황이 점차 밝아지고 좋아집니다. 성급하면 안되고 천천히 진행해 보세요~!
82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이 크기에 이도 저도 못할 수 있으니 욕망을 낮춰보세요.
94年生  내 이익만 생각하는 이기심을 가지면 소득은 없습니다. 성실함으로 승부하세요.

돼지띠
47年生  뜻이 맞는 않은 사람도 감싸주세요. 윗 어른으로 크게 존경 받게 될거랍니다!
59年生  충동적으로 급하게 결정하고 행동은 삼가세요. 조금 여유를 가져도 좋답니다.
71年生  다른 사람 일에 나서면 모두 책임져야 될 일만 생깁니다. 내 일에 집중하세요!
83年生  애정 관계에선 칭찬을 많이해주세요. 말 한마디에 더 깊은 관계로 가게됩니다.
95年生  지나친 고집 때문에 싸움이 커질 수 있어요. 멘토의 의견을 새겨 들어야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