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7일 토요일(음력 4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7일 토요일(음력 4월 7일)
  • 편집국
  • 승인 202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어려운 일이 우연한 기회로 해결되지만 욕심이 지나치면 다른 문제가 생깁니다.
48年生  계획했던 일을 시작하기 전 장애가 생기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될거랍니다.
60年生  믿었던 사람한테 오해받을 수 있어요. 대화를 통해서 갈등을 해결해야 합니다.
72年生  아랫 사람들한테 모범을 보여야해요. 이런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입니다.
84年生  욕심은 끝이없으니 조금 낮춰보세요. 성취도 하고 인정받고 인기도 얻게 됩니다.
96年生  바라던 일이 기적처럼 이루어집니다.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금전운이 좋아요. 계획없는 지출은 안좋지만 아랫사람들한테 베풀어 보세요!
49年生  판단착오와 고집으로 서로 힘들어져요. 감정 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61年生  예술적인 감수성과 낭만이 풍부해집니다. 시각적인 표현과 멋을 부려보세요~!
73年生  좌절하긴 이릅니다. 방심하지 말고 분명하고 정확해야 마무리를 잘 할수있어요.
85年生  이득을 위해 손 잡았지만 마음이 안맞아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소통하세요!
97年生  불필요한 생각은 비워야하지만 노력을 게을리하면 안돼요. 노력만큼 얻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도 모르게 언행이 지나칠 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세요.
50年生  관재구설이 강한 하루네요. 휘말리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나서 관찰해보세요.
62年生  희망이 눈 앞에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실천하는건 좋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74年生  밝은 마음과 희망적인 표현이 행운을 불러온답니다. 긍정적인 미소를 지어봐요.
86年生  능력있는 윗분들한테 인정 받아 좋은 자리에 발탁되거나 기회를 얻게됩니다.
98年生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언행을 해야해요.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부상으로 다칠 수 있어요. 오늘은 건강 관리에 최대한 신경쓰고 여유를 가져요.
51年生  재물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너무 서두르면 놓칠 수 있으니 차분해야 합니다.
63年生  지금 눈 앞의 것만 보면 안됩니다. 조금 더 멀리 보고 계획하여 준비해보세요~!
75年生  힘이되는 사람이나 단체가 생겨요. 적극적으로 정면 돌파하면 일이 풀린답니다!
87年生  금전과 관련된 횡재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왕성하고 활력있는 날이 될 겁에요!
99年生  숨기는 비밀이 있다면 들통날 위험이 있습니다. 순수하고 결백해야 유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하지만 과감하게 정리해 보세요. 새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52年生  정신적인 갈등으로인해 감정기복이 심해집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다스리세요.
64年生  자기만의 세계에 갇혀서 망상에 빠질 수 있어요.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작은 시야에서 벗어나 새롭게 바라봐야 된답니다. 그러면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88年生  무리한 확장보다 내부적인 일과 내면에 신경써보세요. 행운이 들어온답니다~!
00年生  강력하게 뚫고 나가야하는 상황이라면 동료와 함께 하세요. 큰 힘이 될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발전이 있으면 후퇴도 있으니 적당한 때를 기다리면서 노력하고 정진해보세요.
53年生  너무 집착하면 배가 산으로 갑니다. 살짝 물러서는 지혜속에서 성취하게 됩니다.
65年生  생각지 못한 엉뚱한 일로 고민이 되네요. 명확하게 정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77年生  유혹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마음에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중심을 잡는게 좋아요!
89年生  기고만장해서 경솔한 언행으로 사소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겸손해야 해요!
01年生  선생님이나 윗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여보세요. 쉽게 해결책이 생겨날거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어렵고 부진했던 일이 주목받고 성과를 냅니다. 문제 있던 부분이 회복됩니다.
54年生  당장 큰 결과 보다 소소한 이득에 중점을 두세요. 그러면 결실을 얻게 됩니다.
66年生  그동안 준비를 잘 했다면 자신감 있게 시작하세요. 좋은 기운이 함께 한답니다!
78年生  오늘은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멋 부리고 밖으로 나가는게 좋겠어요!
90年生  이상과 꿈이 높다면 능력과 실천력을 높여보세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02年生  두근거리는 이성과의 만남이 있어요. 그로인해 성취와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보이지않는 도움과 재미있는 모임이 생깁니다. 웃음으로 가득한 하루네요~!
55年生  지나간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요. 진취적인 자세가 행복한 현실을 만듭니다.
67年生  감정적으로 움직이세요. 공감대가 형성되어 만족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거에요!
79年生  가정에 조금 더 신경쓰고 대화를 해보세요. 문제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답니다.
91年生  마른땅에 단비가 내리는 것처럼 정성으로 노력하면 원하는 일이 이루어져요~!
03年生  상황이 점차 좋아지고 학업 시험 문서 연구와 관련된 분야는 아주 좋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산란하고 곤란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상대방한테 맞춰주세요.
56年生  주변사람들 의견이나 돌아가는 상황에 맞준다면 매사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68年生  쉽지않은 상대를 만나는 하루예요. 감정보다는 지혜롭게 대처해야 된답니다.
80年生  상대방 의견을 수렴해주고 폭넓게 이해해 주세요. 지휘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그동안의 노력과 아픔에 대한 보상이 있어요. 좀 더 힘내면 결실을 맺는답니다.
04年生  일이 활발하고 번창하게 될거에요. 하지만 열정이 지나치게 움직이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위기가 기회로 역전되어 예상치 못한 좋은선물이나 행운이 들어올거랍니다~!
57年生  우유부단하면 실패하니 장애가 있어도 침착하게 인내하면 목적 달성한답니다.
69年生  위축되거나 나약한 모습을 보이지말고 강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1年生  가까운 지인과 다투고 어긋날 수 있어요. 넓은 아량을 베풀어 이해해주세요~!
93年生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하고 먼저 존중해 보세요.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재물운이 왕성합니다. 원하던 걸 얻거나 성취할 수 있으니 행복한 하루네요~!
58年生  언행을 주의한다면 대인관계에서 큰 이득을 얻을 수 있고 주위의 인정을 받아요.
70年生  부족하거나 불확실한게 있으면 확실하게 보완해야해요.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겸손하고 부드러운 리더쉽이 효과적이랍니다. 외유내강을 실천하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얼었던 눈이 녹고 새싹이 돋네요. 내실을 기하면 실속을 챙길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목표를 향해 묵묵히 노력하면 하늘이 도와준답니다. 좋은 결과를 얻을수있어요.
59年生  말 실수로 좋은 사람과의 기회를 밀어낼 수 있어요. 한번 더 생각하고 말하세요.
71年生  오늘은 변동수가 안좋은 날이네요. 급하게 결정 하지말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83年生  생각이 자꾸 바뀌게 됩니다. 쉽게 판단하지 말고 생각에 생각을 거듭해야해요.
95年生  간절한 정성과 노력으로 재물과 명예가 높아집니다. 풍성한 수확이 기대되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