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6일 금요일(음력 4월 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6일 금요일(음력 4월 6일)
  • 편집국
  • 승인 2022.05.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억지로 급하게 결정하고 행동하면 안돼요. 상대의 마음을 먼저 헤아려 주세요!
48年生  사람풍파가 있습니다. 감정대은 금물이고 현재 하는 일에만 집중해야 됩니다.
60年生  능력을 너무 과신하고 무리하게 일을 벌리면 안됩니다. 능력에 맞춰야 합니다.
72年生  서로간 지나친 간섭은 절대 금물이에요. 내 일에 집중하면서 성과를 내세요.
84年生  혼자 해결하기 힘들다면 도움을 청해보세요. 무작정 붙들고 있으면 안됩니다.
96年生  업무가 과중하다면 무기력해 질 수 있으니 일을 좀 줄이고 신중해야 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주변 사람들과 오해와 갈등이 생기네요. 이럴수록 언행을 조심해야합니다.
49年生  예상치 못한 행운과 횡재수가 있네요. 어려웠던 일도 하나씩 풀릴거랍니다~!
61年生  공적인 일에서 이득이 생기지만 사적인 일에선 구설이 있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73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습니다. 혼자 감당하기 힘들다면 협력하는 것도 좋아요~!
85年生  좋은 정보를 통해서 재물운이 좋아져요. 서로 소통하고 정보를 주고 받아보세요.
97年生  친구, 동료와 갈등하고 의견 충돌이 생깁니다. 넓은 마음과 이해심이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세상에 혼자인 것처럼 외롭고 쓸쓸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건강관리하세요.
50年生  현실감없는 생각을 실천하면 낭패봅니다. 현실적인 감각이 필요한 하루예요.
62年生  승진운이 좋은날입니다. 하지만 방해와 함정이 있으니 일희일비는 금물입니다!
74年生  애정운이 좋지만 순조롭지 않네요. 즉흥적이고 감정적으로 움직이지 마세요!
86年生  능력을 펼치기 좋지만 오지랖은 금물입니다. 망신 당할수있으니 신중하세요.
98年生  지나친 경쟁은 불리해요. 적을 만들지 말고 차라리 같은 편이 되는게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과의 소통으로 그동안 쌓였던 오해도 풀립니다. 진솔한 대화를 해보세요.
51年生  부족했던 부분을 철저하게 준비하면 성공합니다. 사소한 문제부터 정리하세요!
63年生  힘든상황에서 피할 수 없다면 차라리 마음을 굳게먹고 대처하면 문이 열립니다.
75年生  섣불리 시작하지 마세요. 조금 더 준비 하면서 재점검 해야되니 자중하세요!
87年生  그 동안 눈여겨봤던 이성이 있다면 용기내 보세요. 좋은만남 이룰 수 있답니다.
99年生  즐거운 모임이 있어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참석해보는건 어떤가요?

용띠 운세
40年生  비슷한 계획과 꿈을 가진 동료와 경쟁도 하지만 협력하면서 보람이 생겨요~!
52年生  음식을 먹을려면 윗턱과 아랫턱이 모두 필요하듯이 지나친 고집은 대립됩니다.
64年生  사소한 문제부터 해결하세요. 능력을 인정받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76年生  오늘은 귀인을 만날 수 있어요. 오늘은 경솔한 행동과 언행은 조심해야 합니다.
88年生  경쟁자와 경쟁하면서 발전하게 됩니다. 노력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00年生  겉치레 하면 안돼요. 빈수레가 요란하다는 말처럼 실속없이 허탈하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마지막까지 노력해보세요. 틀림없이 노력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53年生  주변 사람들 덕분에 희망이 생기고 멈췄던 일도 진행됩니다. 책임감이 필요해요.
65年生  고요하고 차분하게 명상해 보세요. 좋은 아이템이 금전운을 상승시켜줍니다!
77年生  이사 이동 같은 변동수 있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새로운 시작도 좋은날 입니다.
89年生  지나친 음주가무는 후회할 일이 생깁니다. 오늘은 바로 집으로 귀가하세요~!
01年生  만물이 싹을 튀우고 희망이 샘솟는 좋은날이에요. 긍정적인 표현을 써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만하지 않으면 행복을 누릴 수 있답니다. 아랫사람한테 배려심을 보여주세요.
54年生  어려운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나 제안을 받을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마세요!
66年生  현실감각 있게 유행하는 흐름을 잘 보세요. 사업적으로 성취할 수 있답니다.
78年生  새롭운 시작보다 일에의 순서를 정해서 하나씩 마무리 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90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쫓으면 모두 잃습니다. 욕심 부리지말고 한가지에 집중하세요.
02年生  현재상황을 냉철하게 보고 나 자신을 분석하세요. 힘든상황에서 벗어날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미덕이 필요해요. 몸도 마음도 사람 관계도 균형을 잘 잡아야 된답니다.
55年生  주변 사람들한테 먼저 다가간다면 긴밀하고 진솔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67年生  왕성하고 활력 넘치는 하루예요. 그동안 미루었던 일이 있다면 시작해도 좋아요.
79年生  좋은 기회와 좋은 계기가 만들어질 수 있으니 희망이 생기는 하루가 될거에요!
91年生  보여주기위한 변화는 안됩니다. 근본적인 부분부터 바꿔야 성공할 수 있답니다.
03年生  의욕만 앞서서 꿈과 이상이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크니 현실을 잘 살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당장 명쾌한 해결책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시간이 약이니 기다려보세요!
56年生  교류와 만남이 많아지고 즐거움도 있어요. 함께 하면서 더 큰 이득을 얻습니다.
68年生  아랫 사람들과 대화를 통한 소통이 필요합니다. 끈끈한 정과 믿음이 생깁니다.
80年生  고집과 주장보다 많은 의견을 들어주세요.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 된답니다~!
92年生  충동적이고 갑작스러운 상황이 벌어질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차분해야 돼요.
04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충돌이 많이 생깁니다. 오늘은 학업에 열중해보는건 어떤가요?

닭띠 운세
45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사람들과 어긋남이 생기니 강하게 당기지 말고 여유를 주세요!
57年生  힘든 역경은 생기지만 이겨낼 힘도 생깁니다. 포기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69年生  잠시 어려움은 있지만 꾸준히 준비해 온 일은 초기에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1年生  마음이 허탈하지만 감정조절을 잘 하면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93年生  마음이 산란하여 한 가지에 집중 못합니다. 주위의 조언이 필요한 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몸과 마음이 힘들어 심리적으로 폭발직전이네요. 오늘은 힐링에 힘써보세요!
58年生  기대감 보다 성과가 적을 수 있어요.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하면 보람이 생겨요.
70年生  허황된 말은 절대 안돼요. 진실되면 상황이 밝아지고 순조롭게 진행될거에요.
82年生  사람들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해보세요. 친밀하게 교류가 활발해진답니다~!
94年生  이성운이 좋지만 지나친 친목 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은 무조건 가져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부유하고 번창하기 좋은 날입니다. 만족할 수 있는 즐거운 일이 생겨날거에요.
59年生  다른 사람 때문에 고민하게 됩니다. 대범하게 생각하고 과감하게 마무리하세요.
71年生  겸손함도 좋지만 변하는 상황에 따라서 적극적인 표출과 행동도 필요하답니다.
83年生  일상의 단조로움 속에서 작은 이벤트 하나 마련해보세요. 활력이 생길거에요!
95年生  나 자신을 겸손하게 낮추는 것과 깍아내리는 것은 달라요. 자신감을 보여주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