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5일 목요일(음력 4월 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5일 목요일(음력 4월 5일)
  • 편집국
  • 승인 2022.05.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순간적인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실수라도 하지 않는게 좋아요.
48年生  주변사람과 부딪침이 생깁니다. 방심하지 말고 경계심 가져 대비하세요!
60年生  지금의 평탄함을 유지해야 됩니다. 매사에 겸손함과 감사한 마음을 가지세요.
72年生  생각지못한 힘든 일이 생깁니다. 경험자의 섬세하고 예리한 조언을 들으세요!
84年生  오늘은 오래 기억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여행을 떠나는건 어때요?
96年生  좋은 기회가 생기네요. 하지만 방심해서 놓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건사고에 휘말릴 수 있어요. 욕심보다 평탄함을 추구하는게 유리해요.
49年生  확장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합니다. 신중한 언행으로 내실을 다져보세요!
61年生  성공할 것 같아 많이 투자하면 손실이 커집니다. 오늘은 모험심을 자제하세요.
73年生  의욕 넘치고 열정적인 마음은 자제하고 자신을 재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금전운이 들어오네요. 너무 집착하고 무리하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7年生  작은 실수로 주변사람들과 갈등이 커집니다. 부드럽고 온화하게 표현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사람들과 협력을 해보세요. 함께 한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50年生  문서운이 좋은 날이네요.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고 귀인의 도움도 있답니다!
62年生  독단과 독선은 어려움을 만들어요. 무엇보다 협력 위주로 움직이는게 좋아요!
74年生  주변동료의 조언을 잘 들어보세요. 막히고 힘든 문제가 술술 해결 될거랍니다.
86年生  과도한 욕심으로 무리하게 추진하면 모든걸 잃게 된답니다. 경솔함은 삼가세요.
98年生  인기를 얻거나 주목 받아서 빛나게 되네요. 우쭐해하지말고 겸손함을 가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하고 좋았던 관계가 한순간 깨질 수 있어요. 너그러운 마음이 필요합니다.
51年生  이득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모든 일이 만족스럽고 조화로운 날이랍니다!
63年生  명예를 얻을 수 있지만 큰 일을 성취하기에 부족하니 절대 과욕은 금물이랍니다.
75年生  겸손한 자세로 동료와 소통하고 조언을 구하면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어요~!
87年生  잠깐은 성사될 수 있지만 능력보다 과한 욕심이라면 오래 유지하기 힘들답니다.
99年生  경쟁 속 최종승리 하네요. 성취의 기쁨은 있지만 자만하면 적을 만들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불안한 마음때문에 변덕스럽거나 경솔하면 안됩니다. 나 자신을 성찰해 보세요.
52年生  가까운 곳에 적이 있어요. 시기 질투가 있으니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64年生  오늘은 조력자의 도움을 받네요. 조력자의 도움으로 명예와 권위가 높아져요!
76年生  능력발휘도 잘 되고 대인관계도 좋아요. 상대방의 의견을 잘 수렴해주세요~!
88年生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존재랍니다. 오해보다 이해심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00年生  스트레스 많네요. 예민함 보다는 온화하게 대해주면 고생끝에 낙이 온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문서운이 좋답니다. 오늘은 무엇을 해도 좋으니 주변의 부러움을 받게 될거에요!
53年生  일의 규모를 축소하고 안보이는 부분을 점검하면 초기에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65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이에요. 안정적이고 넉넉한 운세지만 과유불급은 삼가세요!
77年生  순응하고 맞추면서 절제있는 언행을 한다면 아주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된답니다.
89年生  이성관계는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답니다. 먼저 모범을 보여 존중받아 보세요~!
01年生  사소한 판단으로 소중한 사람을 잃으면 안돼요. 항상 감사한 마음이 필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스트레스로 질병이 생길 수 있어요. 잠시 내려놓고 잠시 바람이라도 쐬어 보세요.
54年生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로 금전운이 생긴답니다. 침착하게 판단해서 움직이세요.
66年生  해야할 일이 많답니다. 건강 관리 하면서 하나씩 해결하면 성과를 이루겠어요!
78年生  상대방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소통하세요. 도와주는 사람이 많이 생긴답니다.
90年生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주위의 응원과 지지로 일이 성사 될 수 있습니다!
02年生  공부에 집중해보세요. 지금 하는 공부에 의외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좋은 운세네요. 사전에 미리미리 준비한다면 오래 행복을 누릴 수 있어요.
55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충동적으로 사용하지 말고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세요~!
67年生  해결할 문제가 있다면 미루지말고 정면돌파하세요. 빨리 해결할 수 있답니다!
79年生  솔직하고 진솔한 대화를 해보세요. 힘든문제도 해결되고 상승할 수 있습니다~!
91年生  주도적으로 움직이면 성공하고 성취할 수 있어요. 실천할수록 좋은 날입니다~!
03年生  연애운이 좋지만 공부에 집중이 안될 수 있어요. 지금은 학업에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속의 소원이 이루어지기 직전이에요. 사람들에 도움을 받아 성사될거에요.
56年生  한번에 해결되지 않으니 성급해하지 말고 문제를 직시하고 차근차근 푸세요.
68年生  잘못은 인지하지만 생각이많아 실천이 어렵답니다. 일단 과감하게 부딪치세요.
80年生  앞서서 속마음을 발설하지 마세요. 상대방 의견이나 상황을 보고 판단하세요.
92年生  애정운에 있어 관계가 급속도로 가까워질 수 있어요. 진심으로 대해야 됩니다.
04年生  처음에는 막히고 어려워요. 하지만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결국 성공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금전의 회전이 빠릅니다. 지출 관리를 꼼꼼히 하면서 실속 챙기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직접 나서서 적극적으로 행동해보세요. 실천할수록 좋은 일이 생겨난답니다~!
69年生  창의성이 넘쳐나는 하루입니다. 나의 창의성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1年生  교육과 연구에 있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오늘 교육에 집중해보세요.
93年生  정신적인 것보다 물질적이고 세속적인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가 좋습니다. 해야될 일도 많지만 노력만큼 얻을 수 있어요.
58年生  사회생활에서 인기만점입니다. 다만 질투가 있으니 넓은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70年生  지나치게 신중하다보니 좋은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과감성이 필요 하답니다!
82年生  다른사람 일 때문에 힘든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적당선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94年生  운명의 고리가 강합니다. 그만큼 연애운이 강하니 기회가 생긴다면 꼭 잡으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마세요. 끝까지 노력하면 좋은 일이 생긴답니다!
59年生  교통사고 같은 사고수를 조심하세요. 오늘은 집순이가 되어보는건 어떤가요?
71年生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 당할 수 있어요. 너무 슬퍼하지 말고 기분전환해보세요!
83年生  내 고집대로 내 위주가 되면 소중한 사람과 어긋나게 됩니다. 균형을 잡으세요!
95年生  결과를 기대하지말고 과정 자체를 소중하게 여기면 오히려 성과 낼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