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4일 수요일(음력 4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4일 수요일(음력 4월 4일)
  • 편집국
  • 승인 2022.05.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감정기복이 심하네요. 나의 감정을 조절하면서 절제하면 평탄한 하루가 됩니다!
48年生  문서운이 들어왔지만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사 꼼꼼하게 일처리 해야된답니다.
60年生  변동수가 있는 날이에요. 움직이지 말고 현재를 유지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72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부부간에 배려심을 가져보세요. 즐거움이 생긴답니다~!
84年生  나의 능력으로 인정받고 주목받을 수 있어요. 너무 과한 오지랖은 삼가세요.
96年生  경쟁과 협력을 하면서 성과를 낼수있어요. 쉽게 어긋날 수 있으니 겸손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요. 나의 고집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순응해주세요!
49年生  적당한 타이밍을 맞춰보세요. 좋은 기회로 나에게 이득이 생길 수 있답니다!
61年生  집중이 안되는 하루네요. 차분히 살펴보면서 신중한 판단을 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스트레스가 많으니 변동 보다는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85年生  좌충우돌 할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지 말고 내 일에 집중하세요!
97年生  주변사람들이 도와 주네요. 이럴수록 언행을 주의하고 협력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일이 순조롭지 않네요. 잠시 마음을 비우고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50年生  명예가 실추될 수 있으니 감정 보다 순리에 맞게 협력하면 귄위가 올라가요!
62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돈거래는 금물이고 고집은 내려놓는게 좋아요.
74年生  좋은 아이디어가 가득한 하루입니다. 아이디어로 나 자신을 발전시켜보세요!
86年生  불편한 상황이지만 경쟁속에서 이득을 만들 수 있으니 노련하게 움직이세요!
98年生  함께하는 친구들이 있으니 든든하네요. 서로 격려하면 우정이 돈독해질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바깥보다 안에 있을수록 좋습니다. 오늘은 집순이가 되어 하루를 보내보세요!
51年生  스트레스성 질병이 우려됩니다. 어깨에 짐을 잠시 내려놓고 건강을 돌보세요.
63年生  생각지 못한 횡재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은 부리지 않는게 좋아요.
75年生  일거리가 생기네요. 내가 노력한만큼 이룰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87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세요. 소극적이면 기회를 놓쳐요!
99年生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하니 매사에 균형을 맞추세요. 좋은 기회가 생긴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속에 성과를 거두네요. 나의 건강에도 신경써보세요~!
52年生  나무에 열매가 열리네요. 그동안 노력한 일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지인들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미루지 말고 그때 그때 해결해야 합니다.
76年生  의견대립이 많아집니다. 상대방 의견을 수렴해주면 오히려 성과를 낼수있어요.
88年生  지금의 위기를 인내하고 조율하세요. 오늘은 칭찬과 인정을 받을 수 있겠어요.
00年生  문서운이 좋네요. 새로운 시작도 좋지만 협력자가 없다면 자중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욕망이 지나치면 내가 힘들어요. 자신감 보다는 안전을 추구해야 된답니다!
53年生  노력 이상으로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적당히 노력해보는건 어떤가요?
65年生  오늘은 매사에 겸손함을 가져보세요. 내게 도움이 되는 귀인이 생길거에요~!
77年生  우유부단하게 움직이면 안돼요. 결단력을 내려 과감하게 움직이는게 좋아요.
89年生  무엇을 해도 좋은 날이네요. 하지만 문제가 있다면 단호하게 정리해야 합니다.
01年生  친구 때문에 힘든 일이 생길수있어요. 휘말리지 말고 적당선을 유지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모든 일이 평탄한 날이에요. 풍족하고 풍요롭게 하루를 보내보세요~!
54年生  활기있고 당당해도 좋은 날입니다. 진행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66年生  나의 능력으로 최고의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계획한 것을 실천해 보세요~!
78年生  기다리고 바라던 소식이 없어 답답하네요.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거랍니다!
90年生  능력은 있지만 작은 실수 때문에 빛을 못볼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02年生  한눈에 반하는 이성이 눈에 들어오네요. 적극적으로 다가가보는건 어떤가요?

양띠 운세
43年生  고민과 압박감이 강하고 마음에 변동이 심해집니다.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55年生  현실과 타협해야해요. 조금 늦더라도 때를 기다려야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어요!
67年生  당당하고 활력이 넘치니 좋은 이득을 만들 수 있어요.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79年生  마음이 심란한 하루네요. 긍정적인 생각으로 기분전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1年生  말과 행동으로 근심이 생깁니다. 상대방을 무시하는 언행은 삼가는게 좋아요.
03年生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대인관계 보다는 학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언변이 좋은 날이네요. 좋은 아이디어로 막혔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어요~!
56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하던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경솔은 금물입니다.
68年生  일이 안풀리면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오히려 좋은 아이디어가 생길거에요!
80年生  부진했다고 스트레스 받지말아요. 오늘 새로운 모습으로 변동할 수 있답니다!
92年生  성취도 높고 애정운도 아주 좋아요. 적극적으로 하루를 시작해도 좋답니다~!
04年生  공부에 집중이 잘 안됩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을 줄이고 공부에 집중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행복이 가득하니 가정도 화목하고 외부활동을 해도 좋은날이랍니다!
57年生  의욕있고 열정이 넘치네요. 적정한 조절로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9年生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좋은 만남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잡으세요. 
81年生  오늘은 좋은 기회가 가득한 하루네요.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오늘 주변사람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휘말리지 말고 내 일에 집중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내서 경쟁하면 원망하는 일이 생긴답니다. 서로 협조하여 진행해보세요.
58年生  오늘은 어떤 계약이든 주의가 필요합니다.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답니다.
70年生  구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과 신뢰 있는 언행이 중요합니다!
82年生  금전운과 횡재수가 있어요. 주변의 질투가 있을 수 있으니 입을 무겁게 하세요.
94年生  오지랖으로 구설이 강해져요.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균형을 잘 잡아야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건사고를 조심하세요. 변동하거나 멀리 이동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59年生  변화하고 싶은 마음을 자중하는게 좋아요. 지금 상황을 유지하는게 유리해요.
71年生  분주한 하루속에서 부딪힘이 많습니다. 불필요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83年生  지나친 자신감은 함든 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겸손한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95年生  상황은 좋아지지만 상대를 의심하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믿음을 가지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