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3일 화요일(음력 4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3일 화요일(음력 4월 3일)
  • 편집국
  • 승인 2022.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강한주장과 고집은 타툼과 불화가 된답니다. 온화하게 대해주면 행운이 와요~!
48年生  아직 시기상조 입니다. 계획 세우면서 때를 기다리면 저절로 기회가 온답니다!
60年生  오늘은 손재수로 내가 가진걸 잃을 수 있는 날입니다. 주의 하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하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어요. 지금에 집중하세요.
84年生  오해가 되고 꼬이는 날이에요. 하지만 배려심을 보이면 내 마음을 알아줍니다!
96年生  친밀하게 다가가면 교류가 활발해지네요. 이럴수록 신중한 언행을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무기력한 하루네요. 여유를 갖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행운이 생길거에요!
49年生  욕심 부려서 너무 무리하게 추진하면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지금에 만족하세요.
61年生  오늘은 무엇이든 변동하게 되면 불리합니다. 이사할 계획이라면 미뤄보세요~!
73年生  잡힐 듯 하지만 아직은 잡을 수 없어요. 하지만 계속 노력하면 결국 얻게돼요!
85年生  연애운이 좋네요. 오늘 만남은 좋지 않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보세요~!
97年生  실속없는 욕망은 겉치레가 된답니다. 내실을 기하면서 노력해보는건 어떤가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뜻대로 되지않고 즐길 수 없다면 피하는 것도 상책 입니다. 마음을 힐링하세요!
50年生  맑고 좋은 기운이 들어온답니다. 계획하고 준비한 것을 추진해도 좋은날 입니다.
62年生  성실하게 노력한 만큼 성과를 내는 날이에요. 하지만 크게 확장은 금물입니다!
74年生  오늘은 발전할 수 있어요. 그동안의 노력에 대해 결실을 맺을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나 자신을 위한 투자는 과감할 필요가 있지만 소비성 지출은 관리하는게 좋아요.
98年生  친구들 때문에 근심이 생기고 후회할 수 있으니 주관을 가지고 흔들리면 안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것이 잘 풀리네요. 하지만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51年生  자존심 때문에 지인들과 다툼이 생깁니다. 지혜롭게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다른 사람의 일로 힘든 일에 휘말릴 수 있어요. 앞에 나서는 일은 삼가세요!
75年生  신중하고 침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판단착오는 조심하는게 좋아요.
87年生  생각지 못한 실수가 많답니다. 좌절하지 말고 성실히하면 회복할 수 있어요!
99年生  문서운과 시험운이 좋아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발전시킬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건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외부활동은 줄이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세요!
52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생각지 못한 횡재수가 들어오니 즐거운 하루가 될거에요~!
64年生  지인들과 소통을 잘 하면 좋은 만남과 기회가 생긴답니다. 먼저 연락해보세요!
76年生  거울을 보는 것처럼 나와 같은 성격에 사람을 만나게 되니 바른 언행이 필요해요. 
88年生  다른 사람일에 간섭하지 마세요. 관재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선을 그어보세요.
00年生  시험운이 좋은날이네요. 학생이라면 공부에 더욱 집중한다면 성과가 좋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안좋네요. 질병수가 있으니 왠만한 일은 흘려넘겨도 좋습니다!
53年生  금전 고민이 있네요. 자신감있게 일을 추진하면 금전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65年生  좋은 기회가 들어옵니다. 무엇이든 꼼꼼하게 살펴보면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77年生  일거리가 생기는 날입니다. 돈과 연결될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89年生  일적인 고비는 있지만 흔들리지 않고 침착하게 임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01年生  스스로 어려움을 자처할 수 있으니 세번 생각하고 한번 말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돈 때문에 웃기도 하지만 걱정이네요. 자식들로 인해 근심은 사라질거에요!
54年生  일도 많고 금전도 들어옵니다. 하지만 성급하면 실수하니 노련하게 해보세요.
66年生  너무 의욕만 앞세우면 진행하던 일이 깨집니다. 경험자 조언을 참고해야 됩니다.
78年生  잠재력을 믿고 인내심 있게 노력하면 결국에는 생각하던 꿈은 이루어진답니다.
90年生  잘난척을 하지 않아도 주위사람들이 알아줍니다. 겸손함이 행운을 가져와요.
02年生  애정운이 좋지만 학생이라면 학업에 손해가 있을 수 있으니 조절 해야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소비성 지출은 최대한 줄이시고 가족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면 기쁨이 생겨요~!
55年生  능력을 발휘할 수 있고 금전운이 상승해요. 다만 무리한 일의 추진은 삼가세요.
67年生  힘들었던 일이 성사될 수 있으니 용기 있게 추진해보세요. 꿈은 이루어집니다!
79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많아요. 꼼꼼하게 하나씩 해결하면 막힘없이 해결 된답니다.
91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네요. 좋은 인연과의 만남이 성사되니 기쁨이 넘치는 하루네요!
03年生  학생은 공부 외적인 관심이 많습니다. 나한테 중요한게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정이나 자녀에 근심수가 생길 수 있어요. 가정에 조금 더 신경을 써보세요~!
56年生  한발 더 전진하기 위해서 잠시 힐링에 시간을 가져보세요. 성과가 더 좋아져요!
68年生  한가지만 보지말고 여러방면으로 관찰해보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생겨나요~!
80年生  지나간 일에 아쉬워하고 괴로워 하지 마세요. 기회는 다시 잡을 수 있답니다!
92年生  오늘은 재물운이 좋은날이네요. 흥청망청 쓰지말고 아껴두는 것이 중요해요!
04年生  친구들과 즐거움을 추구하지만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조절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가진 노하우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줄 수있어요.
57年生  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이 잘 됩니다. 그로 인해서 성과를 내는 하루가 되네요!
69年生  오늘은 간절함으로 승부해보세요. 간절한만큼 틀림없이 성취할 수 있답니다~!
81年生  미혼이라면 애정운이 좋은 날이네요. 밖으로 나가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93年生  애정운이 있지만 소극적이면 안됩니다. 용기를 내어 좋은 상황을 만들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변동수가 있는 하루네요. 오늘은 힘든 변동이 될 수 있으니 현상황을 유지하세요!
58年生  그동안 꼬이고 힘들게 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립니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입니다!
70年生  즉흥적인 감정은 스스로 어려움을 자초하게 되니 감정기복을 조절해야 됩니다.
82年生  경쟁적인 일이 아니면 대체적으로 만족하게 됩니다. 경쟁적인 일은 피하세요!
94年生  사소한 의견 충돌이 생긴답니다. 이해심이 필요하고 한가지 일에 집중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원망하고 꼬이는 일이 많습니다. 사람관계 보다 지금 현재에 집중하세요!
59年生  대체적으로 원만합니다. 하지만 문서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는 주의하세요!
71年生  스트레스성 질병이 우려 됩니다. 잠시 내려놓고 힐링에 시간을 가져야 됩니다.~!
83年生  주변사람들과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함께 화합에 신경써보는건 어떤가요?
95年生  오지랖으로 구설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입을 무겁게 하루를 보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