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2일 월요일(음력 4월 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2일 월요일(음력 4월 2일)
  • 편집국
  • 승인 2022.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고집과 주장은 내려놓아보세요. 오늘은 상대방을 따라주는게 유리하답니다.
48年生  압박감 속에서 컨디션이 안좋은 날이네요. 갑작스러운 질병에 주의하는게 좋아요.
60年生  융통성 있게 주위사람들과의 다툼을 피하세요. 적을 만들면 방해가 많아질거에요.
72年生  해야할 일을 뒤로 미루지 마세요. 해야할 일은 그때그때 마무리 짓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즉흥적인 결정은 하지마세요. 명확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예요.
96年生  부족한 부분은 상대방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어요. 겸손함을 가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우유부단 하면 오히려 혼란해진답니다. 너무 과도하고 불필요한 걱정은 버리세요.
49年生  무리하게 움직이면 몸이 아플 수 있습니다. 편하게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어깨에 짐이 무거우니 일을 조금만 줄여보세요. 휴식을 취하여 쉬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나와 소통이 잘 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함께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거랍니다.
85年生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말을 건네보는 것은 어떤가요?
97年生  넓은 안목으로 상황판단을 해야 합니다. 냉철하게 현실을 보고 점검 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긍적적인 마음가짐을 가져보세요. 명예를 얻어 사람들에게 대접받을 수 있어요.
50年生  앞서서 언행하는 것은 삼가세요. 상대방의 의견도 수렴하고 존중하는게 좋아요.
62年生  무리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깁니다. 한숨 돌릴 수 있는 여유를 가지는게 좋겠어요!
74年生  감정기복이 심하니 조절하는 것이 나에게 좋습니다. 일처리도 꼼꼼하게 해보세요!
86年生  즉흥적이고 성급하게 일을 진행하지 마세요. 경제흐름을 잘 읽는게 중요하답니다.
98年生  예의있게 순응하고 협조해보세요. 상대방에게 인정 받으면서 성과를 낼수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문제는 외부가 아니라 내부에 있을 수 있습니다. 나의 주위사람을 잘 지켜보세요.
51年生  처음에는 일의 막힘이 있지만 서서히 풀려 나갈거랍니다. 너무 당황하지 말아요!
63年生  인생의 경험을 살려서 노련하게 처신하세요.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75年生  내가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차분하게 하나씩 처리하는 것이 이득이랍니다.
87年生  상대방과 대화를 통해서 소통하고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협력자가 되어줄거에요.
99年生  모든일이 긍정적으로 흐르는 하루네요. 하지만 무리한 확장은 하지않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부적인 문제로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내부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52年生  대인관계가 원활합니다. 사소한 말 때문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64年生  상대방의 단점보다 장점을 보는 노력을 해보세요. 모든일의 결과가 좋아질거에요.
76年生  마음이 느슨해지면서 무기력해질 수 있어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종요해요.
88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입니다.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표현을 해보세요~!
00年生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답니다. 내게 힘을 주는 좋은 친구가 될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기존의 문제는 과감하게 정리하세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할 수 있답니다.
53年生  지금 놓여져있는 위기는 극복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절대금물이랍니다!
65年生  나를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실수할뻔했던 문제를 발견할 수 있을거에요.
77年生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다는 말이있죠. 현재에 집중하세요!
89年生  주변사람들의 시기질투가 있네요. 감정적으로 행동하지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요.
01年生  경솔한 행동은 삼가세요. 함정이 있을 수 있으니 정밀하게 분석하고 준비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충동적이고 감정적이 될 수 있는 하루네요. 조금 침착하게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중요한 일과 사소한 일을 구분하세요. 일의 효율과 성과가 높아질 수 있답니다~!
66年生  나의 신용을 잃으면 안됩니다. 신용을 쌓을 수 있는 언행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78年生  행운이 있는날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자제하세요.
90年生  생각지 못한 금전이 들어오네요. 지출관리를 하면서 가계부를 써보는건 어떤가요?
02年生  윗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조금 더 인내심을 가져보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부상 등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꼼꼼하고 안정적으로 움직이는게 좋아요.
55年生  준비를 잘 했다면 계획대로 진행해보세요. 별다른 문제없이 잘 진행될거랍니다~!
67年生  새로운 정보를 얻으세요. 정보를 잘 활용하면 나에게 새로운 기회가 생긴답니다.
79年生  주위사람들과 단합이 잘 됩니다. 마음 통하는 사람과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어요.
91年生  나의 대인관계를 정리하세요. 답답하고 막혔던 일이 풀리면서 한결 편해질거에요.
03年生  상대방과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너무 크게 신경쓰지말고 현재 일에 집중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시작보다 마무리가 중요합니다. 집중력으로 완벽한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56年生  처리해야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네요. 순서를 정해서 일을 처리하는게 좋아요.
68年生  지금 당장 해결이 안될거랍니다.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차분히 기다리는게 좋아요.
80年生  함정에 빠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상대방을 무조건 믿지 말고 한번 더 확인하세요.
92年生  너무 과도하게 생각이 많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된답니다. 결단력이 필요하겠어요!
04年生  마음이 울적한 하루네요. 너무 절망하지말고 신나는 음악이라도 들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방의 의견을 잘 들어주세요. 내게 이득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거랍니다!
57年生  모든 사람에게 진실한 마음으로 대해보세요. 순응하고 잘 따라와줄거랍니다~!
69年生  성실함 속에서 쏠쏠한 금전운이 들어 올 수 있으니 성실하게 움직이는게 좋아요.
81年生  내가 전달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우물쭈물 하지말아요.
93年生  귀인의 도움으로 큰 위기를 넘길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밖에서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만 집순이가 되어보는 것은 어떤가요?
58年生  좋은 기회는 적당한 때에 맞춰 오기 마련이죠.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70年生  높은 기대는 실망감만 가져온답니다. 지금 현재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82年生  의욕이 없더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행운과 행복이 미소를 지을거랍니다!
94年生  너무 자만하고 경솔하게 행동은 삼가세요. 지혜롭게 대처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레짐작 하여 멋대로 움직이지 마세요. 너그러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9年生  매사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내가 바라던 일이 기적처럼 이루어질거랍니다!
71年生  무조건 믿는 것 보다 이치가 명확한지 꼭 살펴보는 것이 나에게 이득인 하루입니다.
83年生  다른 사람일에 함부로 끼어들지 마세요. 자칫 내게 화살이 되어 돌아올 수 있어요.
95年生  오랜 시간이 걸려도 정성을 다해서 노력을 해보세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